카드포인트 통합조회시스템

카드포인트 통합조회시스템

카드포인트를 현금으로 전환받을수 있게 된지도 1년이 넘었습니다. 하지만 아직도 이 사실을 모르시거나 내 카드포인트에 별 신경을 안 쓰시는 분들도 많은데요. 그 이유중 하나가 다양한 카드를 사용하다보니 포인트가 얼마인지도 모르겠고 찾기도 힘들어서 라는 말씀을 하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이런분들을 위해 준비된 사이트가 있습니다. 여신금융협회 카드포인트 통합조회시스템인데요. 

카드포인트 통합조회는 이미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있는데요. 내 카드가 여러개인데 카드별 포인트가 궁금하다거나 소멸예정포인트도 알수 있어 좋습니다.

이용안내로 들어가서 간단하게 이용방법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홈페이지에서 통합조회 요청을 하고 내가 가지고 있는 모~~든 신용카드사를 선택, 본인인증단계를 거쳐 조회를 완료하면 되겠습니다. 참 쉽죠^^?

그럼 실전으로 통합조회로 넘어가보도록 하겠습니다. 처음 통합조회를 가시면 카드인증 혹은 아이핀 인증을 하셔야 다음단계로 넘어갑니다. 

혹시라도 남아있는 카드포인트가 있을까해서 전체카드사를 선택했습니다. 그리고 나서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버튼 클릭! 그럼 조회결과가 나옵니다. 참 쉽죠? 확인하신 포인트를 즐겁게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FAQ에 가보니 대부분 아시는 내용들이실거라 한가지만 말씀드리고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바로 포인트 유효기간인데요. 

카드포인트 유효기간은 보통은 5년이지만 카드사나 포인트 종류 등에 따라 유효기간이 더 짧을수도, 더 길수도 있다고 하네요. 내 포인트의 유효기간도 잘아셔서 꼭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사용하지 않아 소멸된 카드포인트는 2017년 1151억, 2018년 1024억이나 된다고 하니 너무 아까운데 내 포인트는 내가 꼭 쓴다!! 라는 마음가짐으로 꼭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추천하는 글

안성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 알아보는 법

싱가포르 창이국제공항 환승시간 알차게 보내기

현대자동차 서비스센터 직영점 영업시간 알아보기

초초초간단 소불고기 황금레시피 알아보기

북유럽 노르웨이 크루즈 자유여행 경비

북유럽 크루즈 기항지 노르웨이 베르겐 플뢰옌 여행

우체국 택배 영업시간 토요일 배송시간 확인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