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 31 가격 배라 할인 카드 알아보기

배스킨라빈스 31 가격 배라 할인 카드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제가 좋하나는 배스킨라빈스 31입니다. 최근에 여러 신제품도 나왔는데 먹어보진 않았어요.ㅋㅋㅋ 저는 월넛과 체리쥬빌레를 즐겨 먹습니다. ㅎㅎㅎ 배스킨라빈스에 갔을때 우연히 메뉴를 세어봤더니 32가지가 진열되어있더군요. 배스킨라빈스 써리~원! 이 아니고 써리~투!라고 해야할까요 ㅎㅎㅎ? 암튼 신기해서 사진을 찍어오고 포스팅까지 하네요.

좀 다른 얘긴데 배스킨라빈스라고 쓰면서 좀 어색하네요. 저는 왜 자꾸 베스킨라빈스 31같죠?ㅎㅎㅎ  어쨌든 제가 찍었던 32가지 메뉴 보여드리겠습니다!~

32개 맞죠? 한참을 세어봤는데 32개였습니다. 신기하네 ㅎㅎ 배스킨라빈스에는 아이스크림과 더불어 아이스크림케이크 종류가 많습니다. 

32개 맞죠? 한참을 세어봤는데 32개였습니다. 신기하네 ㅎㅎ 배스킨라빈스에는 아이스크림과 더불어 아이스크림케이크 종류가 많습니다. 

먼저 컵&콘입니다. 싱글레귤러는 3,200원, 싱글킹은 4,000원입니다. 더블주니어는 4,300원인데 싱글킹과 비교해서 5g차이인데 300원차이군요. 확실히 선호하는 맛 하나가 있으시다면 싱글킹을, 두가지를 드셔보고 싶으시다면 더블주니어가 낫겠습니다. 두가지를 더 많이 드셔보고 싶으시다면 더블레귤러가 있네요. 6,200원입니다. 다음으로 핸드팩입니다. 흔히 말하는 포장인데요. 파인트-쿼터-패밀리-하프갤런 순으로 3가지부터 6가지 맛을 선택가능하네요. 가격은 8,200원부터 15,500원, 22,000원, 263,500원으로 올라가네요.

배라아이스크림이 맛있긴 한데 조금 비싼거 같기도 하고~ 그래서 할인카드는 뭐가 있나 알아봤는데요. 할인카드라기보다 포인트 차감카드가 많습니다. 

매월 31일에는 패밀리사이즈를 시키면 하프갤런으로 사이즈가 업된다네요.  4,500원의 할인! 매월이라고 하지만 31일까지 있는달이 8개월이니까(주먹쥐고 큰달,작은달 계산했네요 ㅎㅎ) 1년에 8번 밖에 없는 할인행사입니다. 배스킨라빈스 30이었다면 매달했을까요? 아니구나 2월달때문에 매달은 아니었겠다는 쓸데없는 생각을 하면서 넘어가겠습니다. ㅎㅎ

해당되는 카드가 있으신가요? 저는 삼성카드가 해당이 되는데, 통신사가 KT이신분들은 좋을듯 하네요. 포인트차감으로 한달에 한번 아이스크림이 공짜! 그 밖에 해피포인트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매달 쿠폰이나 할인,적립등 다양한 행사를 한다고 하니 해피포인트 사용하시면 보다 저렴하게 배라를 즐기실수 있을듯 합니다. 이상  32가지 맛이 있는 배스킨라빈스31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추천하는 글

제주도 서귀포 숙소 제주엠리조트 숙박후기

나혼자 산다 양치승 트레이너 손길 거친 연예인은?

트로트가 밀려온다 트로트는 부흥할 수 있을까?

제주도 2박4일 자유여행 코스 경비 비용

금요일 금요일 밤에 이서진 나영석PD 나이는?

김해공항 주차장 요금 단기 장기 사설

경차 유류세 환급제도 환급카드 알아보기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