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 제대 후 첫 행보가 아이유 뮤직비디오인 배우
- 연예 스포츠
- 2020. 1. 12. 12:33
군 제대 후 첫 행보가 아이유 뮤직비디오인 배우
아직도 장만월사장 그리운데요. 아이유가 본업인 가수로 활동을 하면서 뮤직비디오가 다시금 화제가 되었었죠. 작년 11월 18일 정오 아이유의 미니 5집 '러브포엠(Love poem)'을 발매했는데요. 여러 음원차트에서 1위를 하면서 음원강자의 자리를 다시 한번 지켰습니다. 이 미니앨범에는 총 6곡이 담겨 있는데 아이유가 전곡 작사로 앨범에 참여했습니다.
미니 5집중 '시간의 바깥'이라는 수록곡은 2011년 발매된 '너랑 나' 이후의 이야기라고 합니다. 이 곡의 뮤직비디오 풀버전이 공개되었는데요.
이 뮤직비디오에 배우 이현우의 모습이 화제입니다. 너랑 나 뮤직비디오에서 나왔던 익숙한 소품들과 함께 너랑 나 뮤직비디오의 남자주인공이었던 이현우가 다시 등장에 동일한 세계관이라는 것을 알 수 있는데요. 제대한 이현우의 모습을 볼수 있어 좋으면서도 전역후 첫 행보를 뮤직비디오로 할만큼 둘의 친분관계가 아직도 유지되고 있음을 알 수 있어 보기 좋았습니다.
아이유 이현우 둘다 93년생으로 과거 티아라 지연으로부터 서로 알게되었다고 합니다. 이후 영화를 같이 보는 장면이 매체에 찍히면서 연인이냐 아니냐 말이 많았지만 그냥 친한 사이라고 선을 그었죠. 이상한 소문으로 우정에 금가는일이 없기를 바라면서 아이유, 이현우 두분의 활발한 활동을 기대합니다. 배우 이현우는 1909년 10월 하얼빈에서 이토 히로부미를 사살로 순국한 안중근 의사의 마지막 1년을 그린 '영웅' 이라는 영화에 합류했다고 하는데 곧 영화로도 만나볼수 있을것 같네요.
추천하는 글
이 글을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