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벤져스 엔드게임 대역 스턴트맨들
- 연예 스포츠
- 2020. 2. 15. 06:03
어벤져스 엔드게임 대역 스턴트맨들
영화에 스턴트맨은 필수로 자리잡았죠. 배우들의 안전 뿐 아니라 액션을 더욱 멋있게 촬영할 수 있는 스턴트맨들은 헐리우드에서도 꼭 필요한 존재입니다. 초 슈퍼 울트라 흥행영화인 어벤져스에서도 대역배우들을 만날 수 있는데요. 누가 가장 비슷한지 확인해 보시겠습니다. 위의 사진은 아이언맨역의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와 그의 대역인데요. 누가 대역인지 구분이 가시나요^^? 정말 닮았죠???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말고도 다양한 배우들의 대역이 SNS나 매체를 통해 알려졌는데요.
로키역의 톰 히들스턴과 대역 스턴트맨이구요.
피터퀄/스타로드역의 크리스프랫인데 대역과 별로 안 닮은거 같기도 하고^^;;;; 그래도 멀리서 보면 모르겠죠^^;;;??
헐크는 풍기는 이미지가 비슷하네요. ㅎㅎ 헐크/브루스배너 역의 마크 러팔로와 대역 스턴트맨입니다.
블랙 위도우/나타샤 로마노프의 스칼렛 요한슨이구요.
쉴드의 필 콜슨역 클라그 그레그입니다. 근데 이 분도 대역이 필요할 정도로 액션이 있었나??? 싶네요^^;;;;;
샘월슨 / 팔콘역의 안소니 마키입니다.
분장을 지우면 전혀 못 알아본다는 네뷸라! 카렌길런이구요.
기모라는 대역 스턴트맨이 두명이나 되나봐요~ 왼쪽이 배우 조샐다나입니다. 적응이 잘 안되긴하네요^^;;;;;
드랙스역의 데이브 바티스타까지 알아봤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로켓입니다. 대역이 필요없겠죠. ㅋㅋㅋ 야생너구리? 라쿤?? 어벤져스가 세운 다양한 기록들과 재미가 있기까지 주.조연 배우들과 스태프들, 대역 스턴트맨들 그 밖의 수 많은 사람들의 노력이 있었겠지요. 앞으로도 재밌는 마블영화가 많이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이상으로 어벤져스 엔드게임 대역 스턴트맨들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추천하는 글
이 글을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