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벤져스 엔드게임 대역 스턴트맨들

어벤져스 엔드게임 대역 스턴트맨들

영화에 스턴트맨은 필수로 자리잡았죠. 배우들의 안전 뿐 아니라 액션을 더욱 멋있게 촬영할 수 있는 스턴트맨들은 헐리우드에서도 꼭 필요한 존재입니다. 초 슈퍼 울트라 흥행영화인 어벤져스에서도 대역배우들을 만날 수 있는데요. 누가 가장 비슷한지 확인해 보시겠습니다. 위의 사진은 아이언맨역의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와 그의 대역인데요. 누가 대역인지 구분이 가시나요^^? 정말 닮았죠???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말고도 다양한 배우들의 대역이 SNS나 매체를 통해 알려졌는데요. 

로키역의 톰 히들스턴과 대역 스턴트맨이구요.

피터퀄/스타로드역의 크리스프랫인데 대역과 별로 안 닮은거 같기도 하고^^;;;; 그래도 멀리서 보면 모르겠죠^^;;;??

헐크는 풍기는 이미지가 비슷하네요. ㅎㅎ 헐크/브루스배너 역의 마크 러팔로와 대역 스턴트맨입니다.

블랙 위도우/나타샤 로마노프의 스칼렛 요한슨이구요. 

쉴드의 필 콜슨역 클라그 그레그입니다. 근데 이 분도 대역이 필요할 정도로 액션이 있었나??? 싶네요^^;;;;;

샘월슨 / 팔콘역의 안소니 마키입니다.

분장을 지우면 전혀 못 알아본다는 네뷸라! 카렌길런이구요.

기모라는 대역 스턴트맨이 두명이나 되나봐요~ 왼쪽이 배우 조샐다나입니다. 적응이 잘 안되긴하네요^^;;;;;

드랙스역의 데이브 바티스타까지 알아봤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로켓입니다. 대역이 필요없겠죠. ㅋㅋㅋ 야생너구리? 라쿤?? 어벤져스가 세운 다양한 기록들과 재미가 있기까지 주.조연 배우들과 스태프들, 대역 스턴트맨들 그 밖의 수 많은 사람들의 노력이 있었겠지요. 앞으로도 재밌는 마블영화가 많이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이상으로 어벤져스 엔드게임 대역 스턴트맨들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추천하는 글

메가박스 조조가격 심야시간 할인 위치

세상에서 가장 섹시한 여성 10명

대한 당구 연맹 3쿠션 세계 남자 랭킹 TOP 10

주목할만한 엘리베이터 기술이 들어간 건축물

세계에서 가장 빠른 기차 TOP 10

아시아나 비즈니스 업그레이드 스탠바이 이용방법

이자 높은 은행 어디? 금리 비교 사이트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