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카카오 본사 프렌즈 스토어, 제주공항점 프렌즈 스토어 비교

제주 카카오 본사 프렌즈 스토어, 제주공항점 프렌즈 스토어 비교

대한민국 국민중에 카카오톡을 사용하지 않는 분이 얼마 없죠. 카카오뱅크의 성공도 캐릭터의 귀여움때문이라는게 학계의 정설(?)인데요. 제주공항 면세점에 카카오프렌즈스토어가 생겼는데 규모가 작았습니다. 하지만 제주특산물과 콜라보된 프렌즈들을 판매하다보니 입소문이 났었죠. 

그러다가 올해 5월 15일에 제주도에 있는 카카오 본사에 카카오 프렌즈 스토어도 오픈을했다고 합니다. 오옷! 생긴지 두달밖에 안된곳이네! 후딱 방문해야지!! 짧은 여행기간이지만 귀여운 카카오프렌즈 친구들을 안볼수는 없죠. 보러 갑니다. 읏짜~

우선 카카오프렌즈를 둘러본 소감을 미리 말하자면 그리 크지 않다!! 카카오프렌즈를 위해 뭔가 준비해서 크게 오픈한것이 아니고 카카오본사가 있는데 이곳에 크지않게 프렌즈스토어나 차려보자꾸나! 이런느낌이에요~ 다음, 카카오 합병전에 이미 다음이 제주도로 본사를 옮겼고 합병후 카카오도 본사를 제주도로 사용하고 있으니 딱히 카카오의 선택권으로 제주도가 본사가 된것이 아닌마당에 너무 큰 기대를 했던것일수도 있겠어요.ㅠㅠ

하지만 스토어 옆에 VR도 있었구요(정해진 시간이 있었고, 대기하기 귀찮아서 패스!)



스토어를 들어가지 않고 스토어를 바라보고 좌측에 보면 위로 올라가는 계단이 있어요~ 그 계단따라 올라가면 이렇게 조형물도 있고, 아래처럼 큰 그림들도 있습니다. 겁나 귀엽죠? ㅎㅎ

이게 다입니다!! ㅋㅋㅋ 스토어말고는 이게 전부에요.. 아.. 맞은편에 회전통같은거 있는데 돌리고 바라보면 달리기 하는것 같은... 어쨌든 이게 다입니다. ㅋㅋㅋㅋ 밖으로 나가봤어요.


인터넷하는 돌하르방 ㅋㅋㅋㅋ kakaoharbang@daum.net 이라는 이메일계정도 가지고 있는 신식 하르방님 ㅋㅋ 저기로 메일보내면 어디에 실리는지, 누가 읽는지 궁금하네요. ㅎㅎ 아시는분 있으신가요? 이제 날도 덥고 카페로 들어가도록 하겠습니다. 

한쪽에서 어피치랑 튜브가 버스킹을 하고 있구요. 

너흰 누구니??? 이모티콘으로 많이 봤는데 이름을 모르겠다... 미안하다...ㅠㅠ 근데 카카오프렌즈 스토어엔 왜 왔니???  카카오프렌즈 캐릭터가 아닌애들도 있었어요. 

카페 내부사진인데요. 사진 오른쪽은 카페 왼쪽이 스토어에요~ 생각보다 크진않죠^^? 그래도 어지간한건 있을건 다 있어요~ 귀요미들 보고 가실게요~

와플메이커도 있다니!!! 정말 별게 다 있네요.

왼쪽 위의 라이언을 살려고 했는데 좀더 큰 애로 샀습니다 ㅎㅎ

배틀그라운드 1도 모르는 아재라... 이런것도 있는데 게임을 몰라도 그냥 귀여웠어요 ㅎㅎ

조립모델, 브릭 등등 다양하게 있구요.

돌하르방 라이언과 옆에 후드쓴라이언 ㅋㅋㅋㅋ

귀여운건 한번더 봐야죠. 돌하르방은 오프라인에서는 제주에서만 판매되는걸로 알고 있어요~ 겁나 귀엽당 ㅎㅎ

해녀 어피치도 있구요.

감귤들고 있는 라이언도 있어요~

겁나 큰 귤을 들고 있는 라이언.. 그밖에도,

참 다양하죠? ㅎㅎ

고글부분 썼다 벗었다 할수 있는 작은 인형도 있구요. 이렇게 둘러보는중에 중국인 단체 관광객이 대형버스 2대로 들어오기 시작해서 후다닥 나왔네요. 제주본사에 있는 프렌즈 스토어는 이렇구요. 이제 제주 공항 면세점에 있는 스토어를 가보도록 하겠습니다. 

면세점 스토어는 찾기 쉬워요~ 이렇게 라이언이 있는곳이거든요. ㅎㅎ 카카오프렌즈 샵은 주류 코너 들어가는 입구에 있어요~ 그런데 정말 매대 하나만 쓰네요. 아주아주 작아요 ㅠ 구멍가게라고 하기에도 작은....ㅠㅠ

본사에서 다 봤던거라 사진은 많이 안찍었지만 있을만한건 다 있습니다. 가격은 본사보다 면세점이 확실히 조금이나마 싸네요~ 간단하게 사실거면 제주공항 면세점을 추천하구요. 크고 다양하게 많이 사신다면 본사를 추천합니다. 저희는 라이언 샀는데 캐리어가 작어서 겨우 구겨 넣었.... ㅎㅎ(라이언 미안~) 제주콜라보 프렌즈만 제주에서 사시고 아닌것들은 집근처에서 사시는걸 강추!! ㅎㅎ 즐거운 여행되세요~


추천하는 글

제주도 호텔 추천 휘슬락호텔

올림픽 금메달 연금 상한선 및 액수 도쿄 올림픽 금메달따면 얼마?

코스타 지중해 크루즈 가격 비용 선실 소개

몰디브 마푸시섬 맛집 찾아보기 Feat.가격포함

아시아나 비즈니스 스위트 클래스 마일리지 알아보기

지중해 크루즈 여행 예약방법 마무리 - 크루즈 닷컴

베트남 호이안 올드타운 맛집 가볼만한 곳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