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분수대 TOP 10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분수대 TOP 10

과거의 분수대는 원래의 기능적인 목적을 위해 만들어 졌습니다. 그것들은 수로나 샘에 연결되어 식수로 사용되거나 씻는 물로 사용되기도 했죠. 그것들 중 대부분은 매우 단순하지만 일부는 매우 아름답고 신기하며 매력적이기까지 합니다. 전세계에서 가장 아름답고 신기한 10개의 분수. 같이 보시죠. 


10 부자 분수대 - 싱가포르

부를 상징하는 이 분수대는 싱가포르에 있으며 지구상에서 가장 큰 분수대라는 타이틀을 가진 분수입니다. 이 분수의 일부인 커다란 청동반지는 힌두 만다라를 염두에 두고 설계되었다고 하는데요. 힌두 만다라는 우주를 상징하며 단합과 단일성을 상징하고, 싱가포르의 모든 종교와 인종의 조화와 평등을 상징합니다. 기네스북에 가장 큰 분수로 이름이 올라가 있습니다. 

9. 반포대교 달빛 무지개분수 - 대한민국

대한민국 우리나라의 이 분수는 세계에서 가장 긴 교량 분수대로 기네스 세계 기록을 세웠습니다. 양면을 따라 약 1만개의 LED노즐이 가동되었으며, 이 노즐은 1,140m의 길이로 매분마다 190톤의 물을 뿜어냅니다. 2009년 9월 반포대교에 설치되었고 물이 강에서 직접 끌어올려지고 지속적으로 재활용되면서 도시의 아름다움과 서울의 환경친화성을 반영한다고 합니다. 다리에는 380개의 노즐과 38개의 물 펌프를 가지고 있습니다. 


8. 트레비 분수 - 이탈리아

이 놀라운 조각 작품은 이탈리아 건축가 니콜라 살비가 설계했으며 몇 년후 피에트로 브라치가 완성했습니다. 폭 50미터, 높이 26미터 이상이며 로마에서 가장 큰 바로크식 분수대이자 가장 인기있는 분수대 중 하나입니다. 유명한 라 돌체 비타를 비롯 많은 영화에서 이 분수대를 볼 수 있습니다. 1762년 완공되었습니다. 


7. 벨라지오 분수 - 미국 라스베가스

라스베가스에서 벨라지오 분수 건설은 약 4천만달러가 들 정도로 비싼 분수대로 알려져 있습니다. 분수대는 음악의 여러 부분에 안무가 있으며 15~30분에 한 번씩 물과 빛의 화려한 쇼를 선보입니다. 이 분수쇼가 시작되기전에 물 표면이 노증에 의해 휘어지며 이벤트나 날짜, 쇼의 성격에 따라 벨라지오 호텔 구조의 색깔이 바뀌게 됩니다. 

6. 머스탱 분수대 - 미국 텍사스 

텍사스 어빙에 위치한 분수대에 있는 청동으로 만들어진 이 말들은 물을 통해 자랑스럽게 달려나가는 동안 물을 튀기고, 아름다운 효과를 만들어 냅니다. 말은 실제는 아니지만 진짜 말로 보일만큼 역동적입니다. 이 조각품들은 오래전에 이 지역에 살았던 전설의 야생마들을 상징한다고 합니다. 


5. 버즈칼리파 - 두바이

두바이의 버즈칼리파에 위치한 이 분수대는 매우 아름답고 화려하며 도시에서 볼 수 있는 훌륭한 쇼를 제공합니다. 이것은 가장 큰 춤추는 분수이며 세계에서 가장 높은 건물의 바닥에 있는 3만 6천평이상되는 큰 호수에 위치하고 있죠. 분수의 물 분사기는 공중에 150미터까지 올라갈수 있으며 워터제트가 많은 이미지를 표시할 수 있도록 25개의 컬러프로젝터가 있습니다. 이 아름다운 분수대는 30킬로미터 밖에서도 볼 수 있다고 하네요.


4. 소용돌이 분수 '카리브디스' - 잉글랜드

이 분수는 당신이 다른 곳에서 볼 가능성이 없는 특이하고 아름다운 분수대입니다. 물 조각가 윌리엄 파이는 2000년 북부 잉글랜드에 있는 선더랜드에서 Seaham 호텔&스파를 위해 만들었는데요. 카리브디스라는 이름은 오디세이에서 언급한 사이렌의 이름으로 제우스의 벼락에 맞아 소용돌이로 변했습니다. 이 이야기에서 영감을 얻거 작가가 만들었다고 하네요. 

3. 아쿠아누라 - 네덜란드

이 분수쇼는 세계에서 세번째로 큰 분수쇼입니다. 이 15,000평방미터의 호수에는 약 200개의 분수기가 있으며, 빛 안개, 불 및 물의 놀이를 보여주며 인기있는 브라반트 오케스트라가 작곡한 음악에 안무를 적용합니다. 이 분수쇼는 저녁 10분간 진행되며 매일 6,500명 이상을 불러모읍니다. 


2. 몬주익 매직 분수 - 스페인

몬주익 매직 분수는 스페인의 바르셀로나 지역에 있습니다.  이 분수대는 음악과 빛에 관한 많은 공연을 보여줍니다. 쇼는 아름답고 근사하며 매일밤 많은 관객을 매료시킵니다. 


1. 9개의 떠다니는 분수 - 일본

1970년 오사카 세계 박람회에서 일본계 미국인으로 알려진 조경작가 이사무 노구치가 오사카 세계 박람회를 위해 설계했습니다. 분수대는 하늘에 떠 있는 것처럼 보이지만 실제로는 강에서 나오는 숨겨진 파이프가 있습니다. 이것은 만들어진지 40년이상 되었지만 여전이 인기있는 분수대입니다. 


추천하는 글

김 빠진 콜라 활용법 알아보기

길치테스트 모음 나도 길치일까?

북유럽 노르웨이 크루즈 탑승 후기 MSC선사 Poesia호

마라도 가는법 배시간 배예약 요금 할인 총정리

GS25 지에스25 편의점 할인카드 통신사할인 알아보기

둘리 하니 무대리 로보트 태권브이 주민등록증

홍콩국제공항 라운지 다이너스카드& 무료 휴식장소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