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기전 꼭 가봐야 할 여행지 TOP 10
- TOP 10
- 2020. 1. 13. 03:37
죽기전 꼭 가봐야 할 여행지 TOP 10
죽기전 꼭 가봐야 할 여행지 10곳을 소개합니다. 이 포스팅에서는 이국적이고 아름다운 섬, 거대한 대도시 및 방문 할 세계적 수준의 유적지가 포함됩니다. 이것들 중 일부는 매우 유명하고, 일부는 당신이 들어본 적이 없는 곳일겁니다. 숨이 막힐정도로 아름답고 죽기전 꼭 가봐야할 그런 여행지! 바로 확인하시죠.
10. 필리핀 팔라완
팔라완 지방에서 가장 큰 섬으로 여러번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섬으로 선정되었습니다. 팔라완 섬은 이국적은 야생동물, 조용한 폭포, 기이한 어촌마을,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 및 놀라운 현지 경험으로 가득 찬 천국입니다. 팔라완에 올 계획이 있다면 평화로운 야생 동물 보호 구역인 '칼라윗 게임 보존구역 및 야생동물구역'을 방문해야 할 것입니다. 여기에는 아프리카에 가뭄이 들었을당시 데려온 일부 야생동물도 볼 수 있습니다. 기린, 지젤, 영양 및 여러 아프리카산 야생동물들이 있다고 하네요. 또한 세계 최고의 다이빙 장소 중 하나로 간주되는 엘니도(El Nido)와 코론 아일랜드(Coron Island)에도 꼭 가보시기 바랍니다.
9. 스페인 바르셀로나
바르셀로나는 전설적인 축구팀으로도 유명하죠. 카탈루니아의 수도이자, 스페인에서 두번째로 큰 도시인 바르셀로나는 이베리아 반도 북동쪽 해안에 위치하고 있으며 지중해와 인접해 있습니다. 온화하고 습한 겨울과 따뜻하고 건조한 여름이 있는 지중해성 기후입니다. 바르셀로나에서 가장 유명한건 안토니오 가우디의 사그라다 파밀리아 성당이 있죠.
8. 영국 런던
런던은 잉글랜드와 영국의 수도입니다. 또한 런던은 US News Travel에서 세계에서 방문하기 가장 좋은 곳 중 하나로도 뽑혔죠. 런던에는 흥미로운 곳이 많이 있습니다. 따라서 런던을 여행하기에는 며칠이 필요한데요. 런던 패스를 사용하면 런던 최고의 관광 명소를 모두 방문할수 있어 관광비용을 절약할수 있으니 여행자분들은 꼭 확인하시기 바래요.
7. 프랑스 파리
파리는 프랑스의 수도이자 가장 큰 도시입니다. 파리는 프랑스 북부 지역에 있으며 센강도 함께 볼 수 있는데요. 전형적인 북유럽 해양기후로 북대서양 해류의 영향을 받습니다. 관광명소로는 센강뿐만 아니라 여러 미술관, 몽마르트언덕, 개선문, 에펠탑등 다양하게 여러분들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6. 미국 마우이섬
마우이 섬은 하와이 제도에서 두 번째로 큰 섬입니다. 마우이의 다양한 풍경은 지질, 지형 및 기후의 독특한 결과입니다. 마우이라는 지명의 유래는 하와이를 처음으로 발견한 폴리네시아의 탐험가 하와이일로아가 이름을 붙인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가장 큰 섬에는 자신의 이름 하와이를, 두번째로 큰 섬에는 자신의 아들의 이름인 마우이의 이름을 붙였다고 하죠. 마우이로 휴가를 온다면 결코 후회하지 않습니다.
5. 크로아티아 플리트비체호수 국립공원
플리트비체는 다양한 여행 앙케이트에서 항상 들어가는 장소중 하나인데요. 이번 죽기전 꼭 가봐야 할 여행지 TOP 10 의 목록에도 당연하게 이름을 올렸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국립공원중 하나로 손 꼽히는 플리트비체국립공원은 석회암 협곡으로 뻗어있는 폭포로 연결된 16개의 계단식 호수 체인으로 유명합니다. 참나무 숲, 초원 및 석회암들의 멋진 조화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장관을 연출하죠.
4. 플로리다 마이애미 비치
마이애미 비치는 미국 플로리다 주 마이애미에 있는 해안 휴양도시인데요. 해변으로도 유명하지만 알고보면 박물관도 많고, 드라이브하기에도 너무 좋은 곳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3. 캐나다 앨버타
아마도 앨버타는 캐나다에서 가장 인상적인 풍경 중 하나입니다. 캐나다 전역에서 가장 경치가 좋은 주에는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두개의 국립공원이 있습니다.(밴프국립공원, 재스퍼 국립공원) 경외심까지 불러일으키는 빙하와 청록색 호수는 매년 이 지방으로 수백만명의 방문객을 끌어들이고 있습니다.
2. 미국령 버진 아일랜드
영국령 버진 아일랜드와 미국령 버진 아일랜드가 있는데요. 오늘 소개해 드릴 장소는 미국령 버진 아일랜드입니다. 카리브해에 위치한 섬들로 이루어져 있으며, 덴마크령이었느나 1917년 이 섬들을 미국에 매각함으로써 미국령이 되었는데요. 온화한 무역풍의 영향을 받는 열대 습식 기후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가봐야 할 곳으로는 버진 아일랜드 국립공원, 트렁크베이, 박물관등이 있습니다.
1. 이과수 폭포
죽기전 꼭 가봐야 할 여행지 TOP 10의 1위는 아르헨티나와 브라질의 경계에 있는 세계에서 가장 거대한 폭포로 나이아가라, 빅토리아 폭포와 함께 세계 3대 폭포중 하나인 이과수 폭포인데요. 거의 3km에 이르는 수백 개의 폭포로 이루어진 체인은 방문객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으로 남을 것입니다.
추천하는 글
이 글을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