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 서비스센터 영업시간 전화번호 알아보기

쿠쿠 서비스센터 영업시간 전화번호 알아보기

우리나라 밥솥하면 쿠쿠가 가장먼저 떠오를텐데요. 우리나라에서의 인기뿐만아니라 중국등 해외분들이 한국에 오시면 사가는 물건에도 상위에 속하는 물건입니다. 뿐만아니라 베트남 마카오등에도 쿠쿠 브랜드샵이 생길정도로 높은 인기를 자랑하는데요. 한국에서도 인기 많은 쿠쿠다보니 그만큼 서비스센터를 찾는 경우도 많습니다. 

오래쓰다보면 자연스럽게 이런저런 잔 고장이 발생하기도 하기 때문인데요. 오늘은 쿠쿠 서비스센터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포털에서 쿠쿠홈페이지를 찾아 들어가주신후 스크롤바를 약간 내려주시면 센터찾기라고 나옵니다. 서비스센터 찾기가 아주 쉽네요. ㅎㅎ

대표전화번호는 1588 - 8899이고 영업시간은 오전 9시~ 오후 6시입니다.  토요일에도 전화가 가능한데요.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까지가능하네요. 밑에는 총 16개 시도를 검색할수 있습니다. 서울부터 보도록 하겠습니다. 

서울은 광진, 송파, 강서, 마포, 양천, 노원, 은평 강북, 동대문, 구로, 도봉, 강남, 관악, 성동, 영등포, 강동점이 있네요.

홈페이지에서 보실때 옆에 상세보기를 누르시면 지도로 보실수도 있습니다. 직접방문하실때 위치확인하기에 좋아요

경기도로 넘어가겠습니다. 경기도는 평택, 경기 광주, 고양시 일산동구, 용인시 수지구, 안양시 동안구, 성남시 분당구, 구리시, 수원시 장안구, 시흥, 고양시 덕양구, 화성, 의정부, 안산, 용인시 처인구, 성남시 중원구, 파주, 부천, 수원시 권선구, 이천, 김포, 포천시에 서비스 센터가 있습니다. 각시에 두곳이상 있는 곳도 있으니 편하게 찾아가시기 바래요~

인천에는 총 6개의 서비스센터가 있습니다. 인천서구, 인천 부평구, 인천 계양구, 인천 중구, 인천 연수구, 인천 남구에 있네요.

다음은 울산입니다. 울산은 울산 중구, 울산 남구에 위치해 있네요. 

강원도로 넘어갈게요~ 

강원도에는 원주시, 강릉시, 춘천시, 영월군에 있구요,

충북에는  청주시, 충주시, 제천시에 있습니다. 충남에는 보령시, 서산시, 천안시, 아산시, 논산시에 있네요. 

그중 충북 충주시 교현동센터는 일품 서비스센터로 뽑혔습니다. 일품 서비스센터는 쿠쿠 서비스센터를 대상으로 고객분들의 평가를 종합하여 선정되는 최우수 서비스센터인데요. 총 4개의 일품 서비스센터가 있습니다. 나오면 또 말씀드리고 넘어갈게요~^^

부산에는 8개의 서비스센터가 있습니다. 부산 사하구, 부산남구, 부산북구, 부산 진구, 부산 동구, 부산 연제구, 부산 해운대구, 부산 동래구까지 총 8개입니다.

대전은 대전 동구, 대전, 서구, 대전 유성구 이렇게 세개구요,

경북은 경주시, 경산시, 포항시, 구미시, 상주시, 안동시 6개곳, 경남은 김해시, 창원시 마산회원구, 창원시 의창구, 진주시, 밀양시, 거창군, 거제시 이렇게 7개곳입니다. 

경남에도 일품서비스 센터가 있는데요. 바로 창원 의창구에 있는 동창원 서비스센터입니다. 정말 얼마나 고객들의 평가가 좋아야 뽑힐까요? 저도 저곳에 수리맡기고 싶네요 ㅎㅎ

광주광역시로 넘어가겠습니다. 광주 남구, 광산구, 북구, 서구에 있어 총 4곳이구요.

대구는 서구, 달서구, 수성구, 북구, 동구에 총 5곳입니다. 

전북과 전남도 한꺼번에~ 전북은 전주시 덕진구, 전주시 완산구, 익산, 군산, 남원, 정읍에 있구요, 전남은 목포, 순천, 여수, 해남, 나주에 있습니다. 나주와 목포점이 일품 서비스센터네요. 4개인 일품서비스센터가 전남에 두곳이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제주도 인데요, 제주시 이도동과 제주시 연동 총 두곳이 있네요. 이상으로 쿠쿠 서비스센터 영업시간 전화번호 알아보기포스팅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오래오래 쓰세요~^^


추천하는 글

유럽여행 나라별 간단한 인사말 알아보기

각 나라별 발렌타인 데이 이벤트

수능 만점자들이 도전하는 시험! 어떤 시험이 1위?

인천공항 2터미널 L엘라운지 다이너스카드 냅존

대천 짚트랙 짚라인 & 대천 스카이바이크 가격 예약 할인 알아봅시다

처남의 아내 호칭 뭐라고 불러야하나? 가족호칭 알아두기

재미있는 모바일게임 벽돌깨기 퀘스트 공략법 알아보기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