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공항 2터미널 L엘라운지 다이너스카드 냅존

인천공항 2터미널 L엘라운지 다이너스카드 냅존

이번에 북유럽 크루즈여행을 가면서 에어프랑스 항공사를 이용했습니다. 덕분에 생전처음 인천공항 2터미널을 이용해봤는데요. 제가 현대 다이너스카드를 소지하고 있어서 어느공항을 가든지 다이너스카드로 이용가능한 라운지를 찾아봅니다. 인천공항 2터미널에는 라운지엘(LOUNGE.L)이 다이너스카드로 사용가능한 라운지더라구요.

원래 9시비행기라 6~7시쯤 공항가면 열었으려나 싶었는데 07시~21시까지해서 걱정없이 이용할수 있었습니다. 우리나라에서 다이너스카드도 단종되고 다이너스카드 가능 라운지가 점점 없어지고 있어 슬프지만 얼마 안남은 라운지라도 열심히 이용해야겠어요.ㅎㅎ

라운지 음식은 왜 이렇게 맛있는거죠? ㅎㅎ 다양한 음식들이 먹기 좋게 진열되어 있어 잘 먹었습니다. 위의 사진들이 간단한 간식류이구요.

이번사진은 한식~ 간단한 요기뿐 아니라 배부르게 한끼 먹을수 있습니다. 중간에 튀김과 디저트도 보이네요. 

정말 뷔페에서 퍼온 한끼같죠? 소불고기와 해쉬브라운은 JMT!! 다른것도 다 맛있었어요 ㅎㅎ

제 2터미널은 제1터미널보다 이용객이 더 적어서 사람도 별로 없고 편안하게 이용가능했습니다. 전망도 꽤 좋은편이라 여유롭게 쉬다 가시기 딱 좋아요.

식사를 마치고 비행기 보딩시간에 맞춰 나갑니다. 제 2터미널에도 냅존이 있네요~

제1터미널에도 냅존이 스카이허브 라운지 옆에 붙어있는데 제2터미널 냅존도 라운지엘과 붙어있습니다. 

침대마다 전기를 사용할수 있어 충전하셔야 하는 분들도 편하게 사용하실수 있으실거 같아요. 제1터미널과 마찬가지로 무료입니다. 편하게 이용하시면 되겠어요. 이상으로 인천공항 2터미널 냅존 L엘라운지 다이너스카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즐거운 여행되세요~


추천하는 글

대천 짚트랙 짚라인 & 대천 스카이바이크 가격 예약 할인 알아봅시다

처남의 아내 호칭 뭐라고 불러야하나? 가족호칭 알아두기

재미있는 모바일게임 벽돌깨기 퀘스트 공략법 알아보기

우리나라 대한민국 국내공항 목록

김해공항 국제선 스카이 허브라운지 위치 무료이용후기

다낭 바나힐 입장료 레일바이크 장소 핵심요약 콕콕!

대한민국, 서울 가볼만한곳 추천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