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국제공항 라운지 다이너스카드& 무료 휴식장소
- 자유여행
- 2019. 12. 14. 12:38
홍콩국제공항 다이너스카드 라운지 & 무료 휴식장소
저는 공항가면 딱히 할 게 없습니다. 저처럼 아내와 함께 가는 남편분들은 아내의 면세점쇼핑(혹은 아이쇼핑)을 따라다니시거나 남자분들끼리 가신다면 대기석에 앉아서 휴대폰과 함께 시간을 보내시는 경우가 많으실텐데요. 비행기 편히 타실수 있고록 푹 쉬실수 있는 장소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다이너스카드를 사용할 수 있는 라운지먼저 소개 해드리겠습니다. 다이너스카드가 참 효자카드인데, 이제 발급 받을 길이 없어 너무 아쉽네요. 우선 정확한 정보를 위해 다이너스 클럽 홈페이지나 어플을 들어갑니다.
홍콩공항에는 세곳이 있네요. 세곳 모두 플라자 프리미엄 라운지입니다. 저는 세곳중 두곳만 가봤는데요. 두곳을 다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제2터미널에 하나 제1 터미널에 두개가 있는데 특이하게 제 2터미널 라운지는 출국할때 가는 라운지가 아니라 입국해서 가는 라운지입니다. 잠시후 다시 소개해드릴게요. 우선 제 1터미널 출국 라운지입니다.
제가 먼저 간곳은 1터미널 1번게이트 근처였구요. 이정표에 라운지 보이시죠? 한자로 귀빈실이네요. 한국에서 홍콩 경유 몰디브가는 중에 사용한 라운지입니다. 갈때 홍콩에서 경유해서 놀다가 다시 들어와서 라운지에 들렀어요~ 여긴 어떤 까? 기대하며 가봅니다.
우선 제가 가본 다이너스카드 사용 가능 라운지중 가장 커보입니다. 음식도 많아보이구요. 좌석도 컴퓨터용, 테이블용, 전체식탁용등 다양했습니다. 다이너스카드뿐만 아니라 대부분의 PP카드로도 입장이 가능한 곳이라, 넓은데도 빈자리가 많이 안 보일 정도로 사람들이 많았습니다. 여기서 편히 휴식후 몰디브가는 비행을 편하게 했구요.
다음은 몰디브에서 홍콩을 거쳐 한국으로 올때 사용한 2터미널의 라운지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몰디브에서 겁나 더운데 샤워할 수 있는 라운지를 제가 깜박하고 사용방법 미숙지로 인해 찝찝함을 안고 비행기를 탔는데요. 프라자 프리미엄 라운지는 세곳 모두 샤워가 가능했습니다. 오예~!!
크기가 작다보니 좌석도 음식도 먼저번 라운지보다 작고 적고 합니다. 하지만 목적은 샤워이기에 후딱 샤워하고 경유하는 시간을 즐겨야지요. 물어보니 1시간 반정도 기다리면 된다고, 앉아있으면 불러준다고 합니다. 의자에 앉아서 20~30분정도 졸고 있으니 바로 어깨를 톡톡차며 샤워하러 가라고 하네요. 야호! 어서 후딱 씻어야지!
이곳은 샤워뿐만 아니라 마사지도 하고, 네일도 해줍니다. 샤워는 무료지만 마사지와 네일은 유료입니다. 갈아입을 옷만 후딱 챙겼는데 가면서 걱정을 했습니다. 수건도 없고, 칫솔도 없는데... 라고 생각했지만 쓸데없는 걱정이었네요.
24번게이트 맞은편에 작게 표시가 되어 있을뿐이라 대부분 그냥 지나치기 쉬운데요. 아래로 내려가셔서 편히 쉬시거나 혹은 유료마사지를 받으시면 됩니다. 그냥 쉬시는건 무료입니다. 각 의자옆 바닥에 충전콘센트도 있으니 충전하실수도 있고, USB케이블로도 충전이 가능해서 더 편리합니다. 홍콩공항 경유하시는 분들께 꼭 도움이 되면 좋겠습니다. 이상으로 홍콩국제공항 다이너스카드 라운지 & 무료 휴식장소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즐거운 여행되세요~
추천하는 글
이 글을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