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르웨이 크루즈 여행 예매 가격

노르웨이 크루즈 여행 예매 가격

크루즈 여행을 많게는 1년에 두번 적게는 1년에 한번정도 다니고 있습니다. 노르웨이 크루즈는 이미 다녀왔고 다녀오기전에 예약한 금액을 먼저 올려드리려고 합니다.  블로그를 시작했으니 올해는 세부정보 잘 정리해서 많은 분들께 도움이 되면 좋겠네요^^ 예약은 지난 6월에 했고 8월말~9월초에 다녀왔습니다. 

 올해 크루즈 여행의 노선은 노르웨이 크루즈입니다. 지중해, 알래스카, 카리브해, 아시아 등등 다양한 노선이 있는데요. 다양한 같은 노선이라도 코스가 다르고 나라와 도시가 약간씩 다르니 어떤 크루즈를 타셔도 상관없지만 저희는 이번에 노르웨이를 가보기로 했습니다. 노르웨이는 여행자체가 처음이라 기대만발!! 어서 크루즈타는 날짜가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저희 부부가 크루즈를 선택하는 방법은 우선 매년초 몇개의 크루즈를 골라둡니다. 올해는 8개의 크루즈를 골라두었었는데요. 시간이 지나면서 날짜와 금액이 맞겠다 싶은 크루즈를 픽합니다. 원래는 6월의 다른 크루즈를 타려고 했는데 일정상 불가해서 위의 8월에 가는 크루즈를 선택했어요. 위의 좌우 사진은 같은 크루즈의 같은 노선입니다. 좌측은 5월 6일에 캡쳐본이고, 우측은 오늘인 6월 7일 캡쳐본입니다. 가격이 다르죠? 운이 좋게 예약하려는데 인사이드 캐빈 가격이 조금 내려갔네요. 이번에는 인사이드캐빈을 타요ㅠㅠ 다음엔 발코니!! ㅋ

제 블로그 포스팅에서도 설명드렸듯 저는 베케이션투고 닷컴을 이용해서 크루즈 노선을 검색을 하고 결제는 크루즈닷컴에서 진행을 합니다. 이유는 문제가 생겼을때 크루즈 닷컴이 더 편하기 때문이지요. 오우!! 베케이션투고는 779달러였는데 여기는 749달러입니다. 나이스네요~ 날짜 확인하고, 코스도 같은지, 배도 같은지 잘 알아보고 예약을 진행합니다. 위의 사진을 보시면 같은 배에 같은 코스인데 2주차이로 가격이 인당 약 300달러정도차이가 납니다. 가격조건 잘 확인하시고 예약하셔요~^^

하단에 예약방법 포스팅 링크 걸겠습니다. 

government fee 즉 세금까지 붙어 총 결제금액은 1655.08달러입니다. 가격 괜찮지 않나요^^? 저랑 아내랑 두명이 먹고, 자고 나라간이동까지 하는데요. ㅎㅎ 대충 200만원이 안될거 같아요~ 오늘자 환율로 195만원정도네요. 오케 픽 확정!! 

다음은 저희가 예약한 비행기편입니다. 우리나라에서 출발하는 크루즈는 여행사에서 운항하는 전세선밖에 없습니다. 따라서 가격이 엄청나게 비싸죠. 그래서 크루즈를 탈때 크루즈가 출발하는 기항지로 가야합니다. 그래서 항공권가격도 무시못하는데요. 비행기 가격은 총 1,659,000원으로 결제 완료했습니다. 

코스정리하면 이렇게 되는데요. 총 12일의 여행코스입니다. 8월 29일 파리로 출발해서 스탑오버로 1박하며 짧지만 파리구경도 좀 하구요. (사실 파리는 여러번 다녀와서 그냥 쉴거같지만 ㅎㅎ) 다음날 코펜하겐으로 이동해서 1박하면서 코펜하겐을 구경합니다. 크루즈 31일날 타면 각 도시를 들리겠지요 ㅎㅎ 사실 여행을 많이 해서 도시이름을 꽤 안다싶었는데 노르웨이는 정말 거의 모르겠네요. 피요르드가 빠져서 아쉽습니다. 크으... 아무튼 코펜하겐에 7일날 다시 도착해서 1박하고 암스테르담은 레이오버로 구경!! 그래서 9일에 한국도착하는 여정입니다. 벌써 기대되네요. ㅎㅎㅎ

크루즈 195만원 항공권 165만원해서 현재 360만원을 썼네요. 여기에 크루즈를 타지 않을때 파리 코펜하겐에서의 숙박비 들어가고, 중간중간 식사비, 간식비, 각 도시에서 대중교통이나 입장료등 들어가면 많아야 500만원일듯 하네요. 500만원이 싼금액은 아니지만 크루즈도 타고 각여행을 보면 막 너무 비싸다!! 싶지는 않은 금액이라고 생각합니다. 지중해크루즈는 두명 16일에 400만원이 안들었는데 말이죠.. 아무튼 크루즈 여행 강추합니다. 다녀왔던 크루즈 후기와 실제 총경비도 후딱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추천하는 글

세부 자유여행 경비 비용

아시아나 비즈니스 스위트 클래스 마일리지 알아보기

베트남 다낭 호이안 자유여행 경비

동남아 크루즈 여행 가격 비용 여행상품 알아보기

지중해 크루즈 여행 예약방법 마무리 - 크루즈 닷컴

지중해 크루즈 여행 예약방법 알아보기 - 베케이션스투고

사이판 자유여행 경비 사이판 맛집 액티비티 후기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