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다낭 호이안 자유여행 경비

베트남 다낭 호이안 자유여행 경비

안녕하세요~ 모퉁이 다락방입니다. 베트남 다낭과 호이안을 여행한 후기가 이제 끝나는데요. 다낭과 호이안의 모든 것을 보고 온 것은 아니지만 왔던길을 되돌아보며 추억도 하고, 여러분들께 도움이 될만한 정보도 있으면 같이 공유하면 좋겠네요. ㅎㅎ 일정등 코스와, 가격을 정리해 드릴테니 비슷한 시기에 가시는 분들 많은 도움이 되시면 좋겠습니다. 저는 경기도 부천에 살고 있습니다. 인천공항 소사역 7001번을 타고, 인천공항을 가는데 소사역 굴다리 밑에서 7001번을 타고 갑니다. 

7001번 시간표가 가끔 바뀌는 경우가 있습니다. 가실때 부천 터미널 소풍 홈페이지에서 꼭 포스팅 하셔요~ 올해 3월부터 요금도 약간 인상되었습니다. 다행히도 시간표가 변경되는 이유가 배차횟수가 점점 늘어나서 바뀌는거라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참고로 소풍에서는 위의 시간표에서 15분전에 출발합니다.

시작 - 인천공항 라운지

저는 면세점을 딱히 잘 안가서요. 늘 하던대로 인천공항에서 발권 후 들어가서 라운지로 직행! 그리고 아내는 잠시 쇼핑을 하고 라운지에서 만납니다. 인천공항에서 다낭공항까지 비행시간이 약 4시간 반정도 소요된 듯 합니다. 


1일차 -호이안 선라이즈 리조트 도착

저희는 낮에 도착했는데도 굉장히 피곤하더라구요. 그래서 선라이즈에서 룸서비스먹고 좀 자다가 리조트 산책하고, 리조트 앞에 좀 돌아다녀보고 들어왔습니다. 


2일차 낮에도 호이안 밤에도 호이안 올드타운을 가보자!

베트남이 덥잖아요~ 그래서 오전에 일찍 올드타운을 둘러보고, 리조트에서 잠시 쉬었다가 다시 저녁에 올드타운으로 나가는 걸로 계획을 했습니다. 첫째날 너무 푸 쉬어서 쌩쌩했고, 호이안이 낮과 밤이 상당히 다르기에 낮,밤 둘다 경험해보시기 바래요~ 아내는 3일 내내 쇼핑을 해도 좋다고 하는 데 저는 쇼핑은 그닥....ㅠㅠ 남자분들은 호이안과 다낭 중 선택이 가능하시다면 다낭에 오래 머무르시길 바랍니다. ㅋㅋ 돌아와서 리조트 앞에서 마사지도 받았습니다. 

3일차 리조트 누려보자 저녁은 호이안 올드타운 야시장이다. 

리조트에서 일어나서 안가봤던 더 라운지(식당)도 갔다가, 수영도 하고, 책도 읽고 여유있는 시간을 보냈습니다. 4시정도 슬슬 나가볼까 해서 야시장도 둘러봤습니다. 완전 씐나~~!!


4일차 선라이즈리조트 안녕~ 퓨전스위트호텔 안녕? 아시안파크도 있네~

이동은 그랩운전하시는 분과 5박 6일간 함께 다녔기때문에 불편함은 없었습니다. 공항에서 만납 그랩운전해주시는 분이 카톡 친추해달라고 하셔서 했거든요. 이동은 아주 편했어요. 우선 이날은 좀 바쁘게 움직였는데요. 아침에 일어나 식사하고 체크아웃도 잘 했습니다. 그리고 퓨전스위트 가기전 블루마운틴 또는 오행산이라고도 불리는 응우한썬 전망대를 갔습니다. 이곳 포스팅은 따로 하지 않았어요^^:;; 길들이 다 비슷한것 같고 해서 정리를 잘 못하겠더라구요. ㅎㅎ 그럼에도, 전망대 올라가서 보는 경치도 좋았고, 위의 우측 사진의 불상뒤로 들어가면 동굴안에 공터같은 곳이 있는데 거기 박쥐도 매달려 있는 것도 봤습니다. (멀리서 보고 저게 뭐야? 했는데 박쥐인거 알고 완전 깜놀했어요. 경사도 심하고 약간 미끄러우니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오행산 전망대 잘 보고 조금 등산했다고 힘들어서 기진맥진한 상태로 퓨전스위트 호텔로 왔습니다. 우와~ 퓨전스위트 짱 좋다!!! 하고 놀라다가 잠시 휴식~ 돌아갈 날이 며칠 안 남았는데 숙소에만 있을 수 없엉! 아시안파크로 고고!!

아시안파크 갔다가 그 옆에 롯데마트도 갔어요~ 아시안파크 재밌으니 꼭 한바퀴 다 둘러보셔요~ 아시안파크에서 신나게 놀다가 다시 숙소와서 루프탑카페에 올라가 야경도 보고 바람도 맞으면서 즐겁게 시간 보내고 꿀잠에 듭니다. 

시간아 가지마~ 5일차 : 다낭에서 바나힐이 빠질 수 없지!

겁나 긴 케이블타도 타고, 레일바이크도 타고~ 다들 바나힐 고고~ 이렇게 신나게 노는데 배가 안고플수가 없죠? 유명 맛집 바빌론스테이크를 갑니다. 1호점과 2호점이 검색되니 가까운곳으로 가셔요~ 이국주와 슬리피가 방송으로 왔었다는데 완전 맛있어요.

저는 2호점이었나봅니다. 1호점인가 2호점인가 긴가민가 했는데 사진 정리하면서 2자를 봤네요 ㅎㅎ 


아쉽고 슬픈 마지막 6일차 : 다낭 호이안 안녕ㅠㅠ 다음에 다시 만나~

돌아오면서 라운지에 들렀습니다. 고수 넣은 쌀국수를 모르고 한입했다 완전 식겁했네요.ㅋㅋㅋ 베트남 다낭 호이안 너무 즐겁고 재밌었습니다. 그럼 경비 결산을 해볼까요?


695,800원(비행기 성인 두명)+489,768원(호이안 선라이즈)+276,520(다낭 퓨전스위트)=1,462,088원이고 미화 600달러 가지고가서 32달러 남겨왔습니다. 거의 딱 200만원인듯 한데요 5박6일간 신나게 먹고 즐고 했습니다. 즐겁고 신나는 베트남 다낭 여행되시고 이상으로 베트남 다낭 호이안 자유여행경비 포스팅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궁금한것은 댓글로 물어봐 주세요~^^


추천하는 글 

동남아 크루즈 여행 가격 비용 여행상품 알아보기

다낭공항 라운지 다이너스 카드

다낭 바나힐 입장료 레일바이크 장소 핵심요약 콕콕!

다낭 바빌론 스테이크 다낭 맛집 가격 후기

다낭 아시아파크 썬월드 입장료 시간 놀이기구

베트남 다낭 호이안 환전 꿀팁 환율비교

베트남 다낭 숙소 추천 퓨전스위트호텔 가격 후기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