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낭공항 라운지 다이너스 카드

다낭공항 라운지 다이너스 카드

제게 해외여행, 공항과 라운지는 뗄레야 뗄수없습니다. 면세점이나 쇼핑을 즐겨하지 않는 저는 비행기 대기시간 대부분을 라운지에서 보내는데요. 이번 베트남 다낭 호이안 여행도 마찬가지였습니다. 

음... 사진으로 보니 굉장히 눈이 아픈 라운지 정면이네요. ㅋㅋㅋㅋ 우선  현대다이너스카드는 전세계 다양한 라운지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해외여행 자주 다니시는 분들은 프라이어티 패스카드(PP카드)까지 가지고 있으신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PP카드가 들어갈수 있는 라운지가 훨씬 많지만 가성비때문에 저는 다이너스 카드를 이용하고 있습니다.(곧 없어지겠지요ㅠ) 위에 보시는 CIP라운지는 여유있게 쉬다온 라운지입니다. 좋았어요~^^

라운지 입구를 바라보고 좌측에 저렇게 테이블이 있었습니다. 테이블에서는 1층구역의 면세점이 잘 보였구요. 몇몇 라운지에 안들어가시고 쉬는 분들도 많이 계셨어요. 저곳은 다이너스카드나 PP카드가 없어도 마음대로 쉴수 있다고 합니다.

우선 라운지를 좀 살펴봤습니다. 테이블 종류가 상당히 다양하네요~ 이것 참 신기하네.... ㅎㅎ 보셨을때 가장 멀리 노란색 벽이 있는 곳은 다락방 스타일입니다. 그리고 앞에 테이블 없는 회색 쇼파가 있고, 좌측으로는 컴퓨터가 있는 테이블입니다. 아이들이 울거나 보채지 않도록 영상을 볼수도 있겠구요. 그리고 컴퓨터 테이블과 노란색 다락방스타일사이에 쇼파 보이시나요? 거기에도 테이블이 숨어있습니다. 

창 밖을 볼수도 있는 '바' 형식의 테이블 2인석 테이블도 있고, 밑에 유리 넘어로 4인석 테이블까지! 정말 다양한 테이블이 있었습니다. 

자~ 유리창 너머 테이블도 보셨고, 저랑 아내도 자리를 잡았으니 이제 음식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빵종류가 보입니다. 크로와상이 있고, 좌측으로 바게트와 식빵, 토스트, 각종 잼 등이 있습니다.

냉장고에 신선한 수박, 파인애플등 과일도 있구요. 우유, 사과주스, 파인애플 주스, 물등도 마음껏 꺼내 드시면 됩니다.

뒤쪽으로는 콜라, 마운틴듀,맥주등이 있는 냉장고도 있습니다. 콜라 엄청먹었네요. ㅎㅎ

저곳은 우측부터 시리얼, 바나나, 삶은달걀 등이고, 가장 좌측은 쌀국수와 보온병에 담긴 국수입니다. 

닭가슴살 쌀국수였는데 뭣모르고 좌측 육수 받아서 자리에서 한 입 넣었다가 바로 뺐습니다. ㅠㅠ 안에 녹색채소가 고수인데 뜨거운 육수에 골고루 맛이 퍼져나갔더라구요ㅠㅠ 아.. 내가 육수를 정말 못먹는구나.. 다시 한 번 느꼈습니다. 아직 고수가 입에 맞지 않네요^^;;; 저처럼 고수 못드시는 분들은 꼭 빼고 육수 받으시기 바랍니다. 뭔가 인천공항 라운지처럼 끼니를 때울 음식이 많은 것은 아니지만, 그래도 공항에서 여유시간을 보내고, 음료와 과일 빵등을 먹으며 본기 안성맞춤인 곳이었습니다. 다이너스카드가 있으시다면 꼭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다낭 공항 다이너스카드 라운지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즐거운 여행되세요~


추천하는 글 

다낭 바나힐 입장료 레일바이크 장소 핵심요약 콕콕!

다낭 아시아파크 썬월드 입장료 시간 놀이기구

베트남 다낭 호이안 환전 꿀팁 환율비교

겨울축제 가볼만한곳 2019년 12월

부산 송도 해상 케이블카 가격 예약방법

나는 크루즈 승무원입니다 후기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