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송도 해상 케이블카 가격 예약방법

부산 송도 해상 케이블카 가격 예약방법

여러분들은 케이블카를 1년에 몇번정도 타시나요? 사실 관광지가 아니면 탈 일이 거의 없는 거 같은데요. 산에 가야 탈수 있는 것이 케이블카인거 같습니다. 케이블카를 타면서 높은 곳에서 바라보는 경관은 너무 아름다운데요. 

우리나라에도 케이블카가 많습니다. 그중 오늘은 부산 송도에 있는 해상 케이블카에 대한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부산 송도 해상 케이블카는 2017년 6월 개장을 했는데요. 사실 이번이 재개장이빈다. 무려 29년만의 재개장이라고 하네요.

검색창에 부산 송도 해상 케이블카를 치니 요로코롬 이쁜 홈페이지가 나오네요. 홈페이지로 들어가주세요~

겨울에 맞게 홈페이지도 겨울옷으로 갈아입었네요. 봄에는 핑크핑크했었는데ㅎㅎ

케이블카에 대한 정보도 있네요. 케이블카 말고도 다양한 편의시설이 있습니다. 이제 요금을 알아볼까요?

크리스탈 크루즈 가격입니다. 대인왕복 2만원, 편도 1.6만원, 소인왕복 1.5만원, 편도 1.2만원입니다. 확실히 편도보다 황복요금이 더 싸네요. ㅎㅎ 크리스탈 크루즈는 바닥이 투명한크루즈하고 해요. 이거타면 바닥이 다 보여 굉장히 스릴있을것 같네요. 최대 86m라고 하는데 밤바다를 보면 더 스릴있겠죠? 다음은 에어 크루즈 가격을 보겠습니다.

부산 송도 해상 케이블카의 또다른 종류인 에어크루즈가 크리스탈크루즈보다 가격이 더 저렴하네요. 대인 왕복은 1.5만원, 편도는 1.2만원, 소인왕복 1.1만원, 편도가 9천원입니다. 소인기준은 36개월 이상, 13세 이하입니다. 영유아나 경로우대등 할인은 아래쪽에서 다시 말씀드릴게요~

가격정보정리가 되어있네요. 스피디크루즈와 프리미엄크루즈라는 것도 있습니다. 둘다 대기없이 타는 상품인데 스피디크루즈는 1인이 대기없이 바로 타는 상품이고, 프리미엄크루즈는 캐빈하나를 통째로 빌려서 타는 크루즈입니다. 다른 사람없이 타면 프로포즈등 다양하게 활용할수도 있겠네요. 

기타 할인혜택도 있습니다. 20명이상단체 할인은 1,000원할인부터 경로우대 2,000원(65세 이상), 국가유공자, 다자녀가구, 부산시민, 부산서구구민등 할인혜택이 있으니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다음은 홈페이지에서 추천하는 코스인데요. 달랑 케이블카만 타기 아쉽다 하시는 분들은 어트랙션을 잘 확인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다양한 어트랙션이 있고, 일부는 유료입니다. 정말 어른, 아이 할것없이 즐길만한 명소가 될 것 같아 기대가 되네요.


인터넷 예약도 가능합니다. 1,000원씩 할인이 되네요. 운영시간은 9시 시작해서 계절별로 21시 30분~23시까지 다르게 운영이 됩니다. 마감시간 30분전까지만 탑승권이 발권이 되는것도 참고하시기 바래요~ 홈페이지에서 층별안내, 추천코스, 가이드맵다운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송도해상케이블카 가시는 분들은 꼭 한번씩 들러보시기 바라며 이상으로 부산 송도 해상 케이블카 가격 및 예약정보를 알아보았습니다. 즐거운 여행되세요~


추천하는 글

보라카이 자유여행 경비

보라카이 선셋세일링 후기 가격과 팁

겨울 유럽여행 추천 유럽에서 아름다운 마을

설악산 케이블카 가격 요금안내 운행시간 예약 알아보기

지중해 크루즈여행 비용 가격 후기 생각보다 싸다

지중해 크루즈 배안에서 즐길거리

사이판 자유여행 경비 사이판 맛집 액티비티 후기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