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낭 바나힐 입장료 레일바이크 장소 핵심요약 콕콕!

다낭 바나힐 입장료 레일바이크 장소 핵심요약 콕콕!

아이고 놀고싶다~ 이건 모든 분들이 생각하시는 거죠? 저만 그런거 아니죠^^? 놀고 있어도 더 격렬하게 놀고 싶은데요. 오늘 포스팅은 다낭 바나힐입니다. 다낭 가신분들중 이곳을 안가보신분들이 거의 없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많은 블로그들 보셨을 거니까 저는 요점만 짧게 말씀드리고 포스팅 마치도록 할게요~ 사진은 겁나 찍었는데 실제 풍경은 직접 가서 눈에 담으시고, 저는 몇장만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

입장하고 케이블카타러~

도착하면 이런 탈 것을 타고 입구까지 갑니다. 금방가더라구요 ㅎㅎ

요기가 입구쪽입니다. 보이는곳 오른쪽에 들어가는 길이 있습니다. 아니면 여기로 들어가셔도 되구요. ㅎㅎ 그냥 쭈욱 들어가시면 됩니다. 중간중간 인테리어도 잘 보고 들어가시면 됩니다.

그리고 이렇게 케이블카를 탑니다. ㅎㅎ 경치가 아주아주아주 장난 아닙니다. 케이블카 안에 한국어 버전 및 기타 여러언어 버전의 안내 카테고리가 있습니다. 케이블카가 워낙 유명합니다.  중간에 한 번 내렸다가 짧게 한번 더 타고 올라가네요~ 케이블카 환승 ㅎㅎ

바나힐 케이블카 운영시간 

케이블카가 1호선~5호선까지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한꺼번에 말씀드릴게요. 상행은 오전 7시부터 있습니다. 그래서 밤 9시반까지 있는걸로 홈페이지에서 확인했는데요. 내려오는 케이블카는 위에서 숙박하시는 분들을 위한 케이블카라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건물들

홈페이지에 크게 3가지가 나와 있었습니다. 1. 프랑스마을 2. 꽃정원(Le Jardin D' Amour 정원) 3. 와인저장고

우선 프랑스 마을은 긴 케이블카를 타시면 도착하는 곳입니다. 대부분 바나힐투어의 시작을 여기서 본격적으로 시작하실텐데요. 

이걸보고 유니버셜 스튜디오가 생각나는 건 저만 그런게 아닌가 봅니다. 다른 여러 블로그에도 유니버셜스튜디오 얘기가 많더라구요. ㅎㅎ

색감이 이쁜건물에서는 맥주가 인기네요~ ㅎㅎ 바나힐에서 공연하시는 분들이 이쁘고 잘생기셨더라구요. ㅎㅎ 눈을 못 뗐... (흠흠...) 아무튼 즐길거리 꼭 많이 찾아보시고 홈페이지도 들어가보세요~ 블로그로만 찾아보시면 놓치시는 것들이 생기실거에요!

제가 놓친게 꽃정원과 와인저장고입니다. 알았다고 해도 안갔을거 같긴한데^^:;;;; 처음 길게 타고 올라왔던 케이블카 말고, 중간에 있는 짧은 케이블카를 타고 이동해야한다고 하네요. 저는 놓쳤으니 홈페이지 사진이라도 올려드릴게요~ 관심있으신분들은 꼭 가보시기 바랍니다. 

레일바이크 위치와 funicula(?)

루지 같은 레일바이크가 바나힐에서 꼭 타야할 것 중에 하나죠! 그런데 제가 길치인지, 위치를 잘 못찾았습니다. 프랑스 마을에서 오락실(판타지파크)로 들어가시는 길 중간 왼편에 있습니다. 

줄이 참 기네요. 바나힐 레일바이크는 대기시간이 복불복인듯한데 이정도에서 기다리면 한시간정도 걸리더라구요. 가시자마자 먼저 타시면 아무도 없이 빠르게 타실수 있고, 오후로 될수록 사람이 점점 늘어납니다~ 먼저 타시는게 시간적으로 이득!!

자리운도 중요합니다. 내 앞에 분이 스피드광이어야 제가 스피드를 즐길수 있습니다. 앞에 분이 천천히 가시면 저도 할 수 없이 천천히 가야하죠 ㅎㅎ 올라올때는 에스컬레이터마냥 레일바이크 타고 올라옵니다. 거의 누워서 온다고 생각하시면되요 ㅎㅎ암튼 레일바이크 엄지척!! 강추입니다!!

이게 문제의 funicular라는 건데요... 다른 블로그를 아무리 뒤져봐도 못찾겠습니다. 이거 타보신분 댓글좀 부탁드려요^^;;;; 

북쪽탑 LINH PHING THIEN TU

다낭 바나힐 프랑스 마을에서 쭈~~욱 오르고 오르다 보면 탑과 전망대(처럼 보이는) 건물이 있습니다. 

 올라가는 길에 거북이 모양으로 다듬어진 나무? 풀? 이 귀엽게 있구요 ㅎㅎ

거북이 처럼 보이시나요? 거북이가 열심히 계단을 오르는 듯한 모양이에요~ 귀여운것들 ㅎㅎㅎ 전망대를 오르면서 이것저것 볼게 많습니다. 식당도 있고, 숙박시설도 있구요. 전망대라고 할수 있는 곳까지는 꼭 올라가보셔요 정말 바나힐이 한눈에 보이는데 장관입니다. 

판타지파크(게임장 및 놀이기구)

짧게 쓴다고 쓰는데 아직도 안끝났네요. 여기까지 읽어주고 계신분들 너무도 감사합니다^^ 이번에는 놀이기구가 있는 판타지파크입니다. 바나힐은 입장권 사면 다 공짜!! 아시죠^^? 모든 놀이가격이 다 포함되어 있으니 마음껏 즐기셔요 ㅎㅎ 

들어가는 머리위에 판타지파크라고 똭!!!

춤을추는 게임기도 있어요~ 많은 사람들이 보는 앞에서 춤을 추는 사람이 있겠어?? 했는데 생각보다 많습니다. 제 개인적인 기준으로 저 위에 두분이 제일 찰추심! ㅎㅎ 여자분 겁나 잘추고 남자분은 쑥스러워하는데 잘추셨어요ㅎㅎ 보기 좋은 커플(아니면 어쩌지^^;;;)이었습니다. ㅎㅎ

자이로드롭 느낌의 놀이기구도 있구요~

놀이기구는 재밌어 보였는데 타지 않았어요. 전날 아시아파크에서 실컷 탔거든요. 뽑기인형이 겁나크네요ㅎㅎㅎㅎ 귀여운 것들 한판했는데 실패..ㅠㅠ


기타

배틀트립과 뭉쳐야 뜬다에서 다낭과 호이안 여행을 다룬적이 있습니다. 저도 여행준비하면서 띄엄띄엄 봤구요 ㅎㅎ 다낭에서 한국영상을 보니 새롭네요.

이거 반미인데 꼭 드세요! 저는 너무 맛있어서 이거 먹고 똑같은거 하나 더 먹었습니다. 프랑스마을에서 북쪽방향으로 올라가다보면 좌측편에 있습니다. 올라가는 계단 밑에 반미 팔고 있는 그집이에요!! 뭐라 설명하기 어렵네요ㅠ 암튼 맛있어요 강추!! 

같은집에서 파는 얘도 강추합니다!!! 짧게 핵심요약이라고 했는데 생각보다 길어졌네요. 정말 몇백장의 사진중 고르고 고른겁니다.(제가 사진실력이 없어서 아닌것 같아도 진짜에요~~^^;;) 바나힐은 투어하는 내내 즐거웠습니다. 맛있는 것도 많고 즐길것들도 많았고 볼거리도 많았어요~ 줄인다고 이것저것 뺐는데 나머지는 가서 꼭 두눈에 저~장!하시기 바랍니다. 즐거운 여행되시고 이상으로 다낭 바나힐 입장료 레일바이크 장소 핵심요약 콕콕! 포스팅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ㅎㅎ


추천하는 글

다낭 바빌론 스테이크 다낭 맛집 가격 후기

다낭 아시아파크 썬월드 입장료 시간 놀이기구

베트남 다낭 호이안 환전 꿀팁 환율비교

겨울축제 가볼만한곳 2019년 12월

나는 크루즈 승무원입니다 후기

보라카이 자유여행 경비

겨울 유럽여행 추천 유럽에서 아름다운 마을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