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금요일 밤에 이서진 나영석PD 나이는?

금요일 금요일 밤에 이서진 나영석PD 나이는?

금요일 금요일 밤에 예능이 핫합니다. 뷔페같은 예능으로 6개의 코너를 알짜게 쪼개 한프로그램안에 넣었는데요. 저는 이서진 나영석의 조합을 좋아하는데 이서진의 뉴욕뉴욕 역시 좋더라구요. ㅎㅎㅎ 꽃보다 할배때부터 이서진 나영석 두사람의 케미가 장난아니었는데요. 이제는 아예 출연진으로도 나영석 PD의 이름을 올려야 할것 같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이서진 옆에 찰싹 붙어있네요.

이서진도 자연스럽게 나영석PD에게 반말을하고 나영석도 이서진에게 형이라고 부르는걸 보니 이서진이 나이가 많은 것을 알 수 있는데요. 그럼 몇살정도의 차이가 날까하고 한 번 알아봤습니다. 더불어 꽃보다 할배의 나이까지 추가로 알아봤어요. 꽃할배 쿠바편도 꼭!! 해주시길 바라는 시청자입니당!!


이서진 1971년생(50세)  나영석 1976년생(45세) 

무려 5살이나 차이가 나네요?? 두세살정도지 않을까 싶었는데 말이죠. 그럼 꽃할배분들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첫째 형 이순재 : 1935년생(86세)      둘째 형 신구 : 1936년생(85세)            셋째형 박근형 : 1940년생(81세)

구 막내 백일섭 : 1944년생(77세)      신 막내 김용건 : 1946년생(75세)           짐꾼  이서진 : 1971년생(50세)

정말 이서진이 아들뻘이었네요. 하지만 이서진도 50이다보니 이서진이 '나도 이제 할배로 여행해야해'라고 하는 말이 농담같지 않았는데요. 우리 꽃할배님들 건강하실때, 이승기 짐꾼을 붙이든, 뉴페이스를 붙이든 꼭 이서진과 함께 꽃할배 쿠바편을 찍어주기를 기대합니다. 여기까지 이서진 나영석 나이를 알아봤습니다. 


추천하는 글

김해공항 주차장 요금 단기 장기 사설

경차 유류세 환급제도 환급카드 알아보기

죽기전 꼭 가봐야 할 여행지 TOP 10

동대구에서 인천공항 리무진 버스시간표 요금 가격 알아보기

대한민국 우리나라 역대 영화 흥행 관객수 순위 기록

코펜하겐 공항 숙소 추천 퀄리티 에어포트 호텔 단

코타키나발루 반딧불투어 가볼만한곳 완전강추!!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