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서 가장 비싼 반지 TOP 10

세상에서 가장 비싼 반지 TOP 10

세계에는 백만개가 넘는 가격의 반지들이 있습니다. 보통 사람들에게는 반지의 가격이 100억이 넘는다면 믿겨지지 않을텐데요. 세계에서 가장 비싼 반지들은 과연 얼마일까요? 함께 보도록 하시죠. 


10. 블루 다이아몬드 반지 천만달러(약 116억)

세계에서 가장 비싼 반지 리스트에서 블루 다이아몬드 반지가 10위를 차지했습니다. 이 반지의 다이아몬드는 6.01캐럿입니다. 블루 다이아몬드는 쿠션모양이며 양쪽에 작은 핑크색 다이아몬드가 있죠. 경매에서 익명의 입찰자에게 판매가 되었는데요. 이 반지는 홍콩에서도 판매가 되었었습니다. 원래 예상가격은 250만달러정도 였는데요. 4배나 되는 가격에 팔린것을 보면 이 반지가 상당히 절묘하고 아름답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아름답고 짙은 하늘색이 눈에 띄며 백금 밴드가 감싸고 있는 이 반지는 아름다운 약혼 반지중 하나입니다. 

9. 더 비비드 핑크 - 1180만 달러(약 138억)

다음으로 이어지는 9위는 비비드핑크가 이름을 올렸습니다. 이 반지에 사용된 5캐럿의 다이아몬드는 그것을 가까이서 보는 사람들에게 행복감을 주기 충분한데요. 홍콩의 입찰자는 공개경매에서 이것을 구입했죠. 이것은 남아프리카공화국에서 채굴되었으며 이 비비드 핑크반지는 희귀하고 이국적인 아름다움으로도 유명합니다. 찾기 어려운 핑크 색상이라 더 매력적이죠. 반지의 이름에 걸맞는 아름다운 반지입니다. 


8. 불가리 블루 반지 - 1570만달러(약 183억)

이 아름다운 불가리 블루 다이아몬드 반지는 경매에서 팔렸을 그 당시에는 가장 비싼 반지였다고 합니다. 하지만 세월이 흘러 지금은 8위로 랭크되어있는데요. 세계에서 가장 큰 삼각형 모양의 컷을 한 다이아몬드입니다. 10.95캐럿의 비비드 블루 다이아몬드와 9.87캐럿의 화이트 다이아몬드를 특징으로 합니다. 


7. 초파드 블루 다이아몬드 반지 1626만달러(약 189억)


초파드 블루 다이아몬드 반지는 1626만달러에 팔렸는데요. 그 반지는 백금 18캐럿이 띠를 둘러주고 가운데에는 놀라운 타원형 모영의 푸른 다이아몬드가 있습니다. 그 백금밴드에는 더 작은 하얀 다이아몬드가 박혀있죠. 이 반지에 사용된 푸른 다이아몬드는 붕소의 침전물에서 나온것인데요. 그 침전물은 파란 빛깔을 나올수 있게하는 원인이라고 하네요. 이 반지는 스위스 회사인 쇼파드 보석상에서 따온 것으로 우아함의 대명사로 세계에 알려져 있다고 하네요. 

6. 비비드 옐로우 반지 1630만 달러(약 190억)

이 반지는 아름다운 노란색이 포인트입니다. 대부분의 많은 사람들이 좋아할 확실한 아름다움을 가지고 있죠. 경매에서 1,630만 달러의 가격이 책정되었는데요. 이 반지에 사용된 옐로우 다이아몬드는 가장 비싸며 제네바 경매에서 한 귀족에게 팔렸다고 하네요. 이 반지의 특징은 두 개의 다이아몬드가 측면에 있으며 총 100캐럿이상입니다. 이 반지를 착용하면 무게때문에 힘들수도 있겠네요. 이 반지의 또 다른 이름은 드림다이아몬드라고 하네요. 그 이유를 쉽게 알 수 있겠죠?


5. 퍼펙트 핑크 다이아몬드 2320만 달러 (약 270억)

5위를 차지한 이 아름다운 반지의 이름은 퍼펙트 핑크 다이아몬드입니다. 14.23캐럿의 이 반지는 공주님의 손가락에 잘 어울릴것 같은 아름다운 외관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직사각형 모양으로 잘려진, 보기드문 분홍색의 다이아몬드는 아직도 찾는 사람들이 많다고 하네요. 


4. 윈스턴 블루 다이아몬드 반지 2380만달러(약 278억)

이 흠잡을데 없는 선명한 푸른 다이아몬드는 그 어떤 다이아몬드와도 비교되기를 거부합니다. 이 다이아몬드는 전 세계에서 가장 큰 다이아몬드인데요. 13.22캐럿이라는 다른 세계최고 기록도 가지고 있습니다. 눈물 모양 또는 아몬드모양의 다이아몬드로는 가장 완벽하다는 평을 받고 있는데요. 이 반지에 사용된 다이아몬드는 남아프리카에서 발견되었습니다. 그 후 2014년 3월에 미국의 지질학 연구소에 의해 인즈을 받았고, 해리 윈스턴이라는 남아프리카의 보석상에 의해 이름이 지어졌습니다. 

3. 그라프 핑크 다이아몬드 반지 4620만달러(약 540억)

지금부터는 500억이 넘는 반지들이군요. 과연 500억이 넘는 반지를 살 수 있는 사람이 몇이나 될까 싶지만 여전히 이 반지는 가격을 내릴 생각이 없습니다. 이 반지에 사용된 다이아몬드는 총 24.78캐럿입니다. 60년도 더 전에 팔린 이반지는 소더비 경매에서 팔렸습니다. 이 반지의 예상 경매가는 2000만달러정도 였지만 판매가는 4620만 달러로 두배이상이었는데요. 일반적으로 당시에는 다이아몬드로 만든 물건의 판매 및 구매는 비밀로 진행되었지만 그라프 핑크 다이아몬드는 공개 경매로 진행이 되었고, 공매경매인 덕분에 가격도 이만큼 올랐다고 하네요. 


2. 핑크 스타 다이아몬드 반지 7200만달러(약 840억)

아프리카에서 채굴된 이 다이아몬드는 얼핏 딱정벌레처럼 보일수도 있는데요. 실제로는 연분홍색의 아름다운 다이아몬드입니다. 원래 이 다이아몬드를 채굴할때는 132캐럿 상태였다고 하네요. 이 다이아몬드반지의 다른 이름은 핑크드림이라고도 불리는데 자르고 다듬는데 2년이 걸렸다고 합니다. 자연상태의 132캐럿에서 다름고 깎으면서 59.6캐럿으로 줄어들었다고 하네요. 


1. 위틸스바흐 그라프 다이아몬드 반지 8000만달러(약 934억)

반지의 가격은 점점 더 늘어가는데 드디어 가장 비싼 반지를 소개해 드릴 차례입니다. 한화 900억이 훌쩍 넘는 이 반지는 17세기 말에 발견된 다이아몬드로 만든 반지인데요. 짙은 파란색의 31.06캐럿이며 완벽한 선명도를 보인다고 합니다. 세명의 전문가가 다이아몬드를 작업했으며 스페인의 필립4세 왕의 것으로 만들어졌다는군요. 현재는 국립자연사박물관에서 볼 수 있다고 합니다. 


추천하는 글

세계에서 가장 로맨틱한 나라 TOP 10

싱가포르 여행 가볼만한 곳 TOP 10

세계에서 가장 빠른 기차 TOP 10

NBA 역대 위대한 선수 BEST10

10년안에 없어질 직업 순위 랭킹5

세계 각국의 이상항 법률!

칼슘 많은 음식 목록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