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프 핫도그(STEEF HOTDOG)메뉴, 매장 위치 소개

스테프 핫도그(STEEF HOTDOG)메뉴, 매장 위치 소개

우리나라의 많은 분들이 핫도그를 많이 좋아하실텐데요. 사실 핫도그뿐만 아니라 맥도날드, 버거킹, 롯데리아등 햄버거를 좋아하시거나, 서브웨이 같은 샌드위치등도 인기가 많습니다. 핫도그는 앞서 말씀드린 메뉴만큼 찾아보기는 힘든거 같은데 스테프 핫도그는 제가 좋아하는 브랜드 중 하나입니다. 와플 샌드위치인 브럭시와 더불어 더  많이 생겼으면 좋겠네요. 얼마전 고려대학교 안암병원에 갔는데 거기에 스테프 핫도그 매장이 있더라구요. 아예 이참에 어디에 매장이 있고, 어떤 메뉴가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30년의 역사를 가진 핫도그이지만 덴마크에서 얘기구요. 한국에는 1999년 론칭되어 20년차 운영중인 프랜차이즈입니다. 그리고 어릴적 우리가 자주먹었던, 소세지에 나무젓가락 꼽고 튀김옷 입혀서 설탕, 케첩뿌려먹던건 핫도그가 아니라 핫도그의 한 종류인 콘도그가 정식 명칭이라고 홈페이지에 설명이 되어있습니다. ㅎㅎ

제 개인적으로는 가성비가 좋다는 생각이 드는데 심지어 아직까지 음료리필이 가능합니다!! 완전행복함!! 매장이 늘어나도 이 정책은 쭈욱 유지되면 좋겠습니다. 매장별로 다르다고는 하네요.ㅎㅎ 우선 메뉴소개해드릴게요. 핫도그부터 보겠습니다. 생각보다 메뉴가 많아서 놀랐네요. 

핫도그 메뉴는 이렇게 16가지이구요. 핫도그와 음료등의 세트도 있고, 연인팩, 든든팩처럼 2인세트메뉴도 매장에 있었습니다. 저는 프렌치 불고기 좋아합니다. 강추강추!!

음료는 갯수로는 많아보이는데 뜨거운것과 시원한것이 다 표시가 되어있네요. 중복을 제외하면 19종류인데요. 19종류도 많긴하네요. ㅎㅎ 저는 핫도그에는 탄산입니다. ㅋㅋㅋㅋ

다음은 사이드메뉴입니다. 콘도그 나왔다. ㅎㅎ 감자도 있었는데 왜 메뉴에는 안 올라왔지? 이상하네요ㅎㅎ 콘샐러드 맛있었습니다. 

이건 신상메뉴래요~ 하지만 저는 핫도그엔 탄산!!!이기 때문에... 나중에 카페로 이용할때 먹어보겠습니다(그런날은 없겠죠 ㅎㅎ).

자~ 그럼 이제 전국매장위치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미리 말씀드리는데 광주광역시와 제주도는 매장이 없네요ㅠㅠ 슬프다ㅠ 강원도 먼저 보도록 하겠습니다.

하이원 워터월드점, 설악 워터피아점, 원주무실 롯데시네마점, 화천점, 하이원 리조트점, 대관령점, 대명비발디파크/오션월드점, 한솔오크밸리점, 용평리조트점, 용평 워터파크 피크아일랜드점, 제이드가든점, 치악휴게소점, 강릉씨네몰점, 춘천역점, 태백점 이렇게 해서 16개의 매장이 강원도에 있습니다. 16개면 매장수는 서울특별시 다음으로 많습니다. 경기도나 다른 광역시보다도 많네요. 영업시간은 다양합니다. 24시간하는 곳도 있고 동,하계가 다른곳도 있구요. 시즌매장도 있습니다. 내가 갔을때 닫은 시즌일수도 있으니 참고하셔요~ 

다음 경기도입니다. 원마운트 워터파크점, 김포운양CGV점, 경기광주역점, 가평휴게소(하행)점, 곤지암리조트점, 이천휴게소(하행)점, 시화호휴게소점, 포천 어메이징파크점, 일산 레이킨스몰점, 용인 동백쥬네브점, 용인 명지대점, 광명KTX점 이렇게 12곳입니다. 강원도와 경기도 까지 봤지만 아쉽게도 배달되는 곳은 없네요. 배달되면 많이 시켜먹을텐데 말이죠.ㅠ

경상도와 대구, 부산, 울산광역시입니다. 경남은 거제 오션베이점, 거제휴게소점, 창원시 내서읍 롯데마트점 이렇게 세 곳이구요. 경북은 경주월드 캘리포니아비치점, 블루원 워터파크점, 동명휴게소점, 포항 밸류플러스점. 이렇게 네곳입니다. 대구로 가면 히어로파크점, 이월드점, 스파밸리점등 세곳, 부산은 해양대학교점, 홈플러스동래점, 롯데아울렛 동부산점, 부산 센텀시티점, NC백화점 장산점해서 5곳입니다. 울산은 신선도원몰점 한곳이 지키고 있네요.ㅎㅎ 다음은 넘버원매장수의 서울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처음으로 2페이지가 넘어가는거 보이시죠?  경상도에도 있었지만 서울도 배달되는 곳이 몇군데 있네요. ㅎㅎ

2페이지에는 두곳이 있습니다. 그럼 서울의 매장을 볼까요? 남부터미널점, 종로타워8점, 가든파이브점, 잠실야구장점, 서일대점, 전경련회관점, 센트럴시티점, 고척스카이돔점, 선릉역점, 홈플러스 강동점, 방학점, 잠실 학생체육관점, 양재역점, 목동 아이스링크점, 이마트 월계점, 고대 안암병원점, 김포공항점, 서교 메세나폴리스점, 씨랄라점, 롯데월드점, 미아CGV점, 굿모닝시티점까지 총 22군데의 매장이 있네요. 씨랄라처럼 워터파크점은 테이크 아웃이 되지 않습니다. ㅎㅎ 그리고 잠실 야구장은 홀에서는 드실수 없고 무조건 테이크아웃이구요~ 

인천으로 넘어갑니다. 스테프 매장으로 전국일주 하는 기분이네요. 홈플러스 송도점, 인천공항점, 인천 문학경기장점, 월미도 마이랜드점, 부평CGV점해서 5개 매장이 있구요. 전라도로 넘어갑니다. 슝~

전남은 나주CGV점, 여수 예술랜드점, 여수 디오션점 세 곳이며, 전북은 전주CGV점 무주리조트점, 대명리조트변산점, 롯데마트 남원점해서 네 곳입니다.   

여기까지 읽어주시느라 고생하셨습니다. 마지막 충청도와 대전입니다. 충남, 충북, 대전이 각각 두군데씩 총 6곳이네요. 별곡휴게소(하행)점, 예산휴게소(하행)점, 죽암휴게소(상행)점, 이마트 충주점, 대전역점, 대전 야구장점입니다. 말씀드렸듯 광주, 제주에는 없는데요. 얼렁 생겼으면 좋겠고 저희집 근처에도 생겼으면 참 좋겠습니다. ㅋㅋ 이상으로 스테프 핫도그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즐거운 식사하세요~ 


추천하는 글

김성재 이현도의 듀스! 모든 앨범과 수록곡

분실폰 조회 알아보기

1억이상 기부한 기부천사 아너소사이어티 연예인은 누구?

거제 통영 진주 에서 인천공항 가는 버스 시간표 알아보기

사천케이블카 요금 예약 운행시간 알아보기

강아지 나이 계산법 알아보기

서태지와 아이들 앨범과 수록곡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