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와이프 벽돌깨기 공략법 및 최고기록
- 카테고리 없음
- 2020. 2. 11. 09:11
스와이프 벽돌깨기 공략법 및 최고기록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은 어떤 게임을 즐겨하시나요? 오늘은 제가 생각하는 최고의 킬링타임게임 즉 시간때우기 좋은 게임은 스와이프 벽돌깨기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데이터도 사용하지 않아 비행기에서까지도 가능한 이 게임은 중독성이 정말 엄청나죠~ 한 번도 한 해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 만 해 본 사람은 없다는 그 게임~ 바로 리뷰 들어가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monthly23이라는 회사? 개발자?부터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monthly23은 회사나 단체가 아닌 개인 개발자라고 합니다. 매월 23일에 게임을 발표하면서 수많은 게임을 만드셨으나 2016년 2월 23일에 게임신작발표를 못하시면서(페이스북에서 본인말로는 실패라고 하셨습니다) monthly23프로젝트를 마무리 한다고 하셨네요. 발표를 못한이유는 기존에 발표한 게임들의 유지,보수와 아이디어 고갈이라고 하셨습니다.
게임방법은 상당히 간단합니다. 손가락으로 내 공을 튕겨 내려오는 벽돌들을 부수면 되는데요. 소소한 팁을 드리자면 공근처에서 손을 떼지 마시고 공에서 시작에서 최대한 블럭가까이까지 가신후 손을 떼세요~ 컨트롤이 더 쉬워집니다.
벽돌들은 숫자가 1씩 늘어나면서 내려오게 되고 하단라인까지 내려오면 게임이 끝납니다. 내공은 위의 사진에서 녹색원을 지나게 되면 내 공의 숫자가 하나가 늘어납니다. 숫자가 늘어나며 생성되는 벽돌을 얼마나 많이 깰것인가가 관건이죠. 예전에 알카로이드 같은 게임이 생각나지만 그것들과 확실히 다르고 재미있습니다. 여러 전략도 있구요.
그럼 이제 전략을 한 번 보도록 할까요? 일단 제가 기본적으로 가지고 있는 전략은 가급적 가장 위의 벽돌을 공략한다입니다. 하나의 공의 여러개의 벽돌을 많이 맟출수록 유리한 게임이라 가장 위의 벽돌과 상단라인 사이에 올려놓기 위해 노력하죠.
다이렉트로 가기 힘들때는 쿠션으로 위쪽으로 보내기도 하구요. 왼쪽과 오른쪽으로 둘다 보낼수 있다면 벽돌이 많은 쪽으로 보내는 것이 훨씬 이득입니다~ 하다보면 재밌는 모양도 많이 만들어져서 혼자 피식웃는데 위의 모양은 숫자2처럼 보이지 않나요^^?
바로 올릴 곳이 없다면 가운데를 공략해서 뚫어두어 다음턴에 위로 올릴전략을 세워두거나 아니면 옆벽면을 맞춘후 273블럭을 먼저 부수고 남은 벽돌들이 위를 올라가게 하셔도 좋습니다. 위처럼 두벽돌의 정가운데를 맞추게 되면 두개를 한꺼번에 없앨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트도 나옵니다. ㅎㅎ 더 이쁜 모양의 하트에 도전해보세요~ 이걸로 프로포즈하면 바로 차이겠죠? ㅎㅎㅎ 337점에 캡쳐한번~ 예전에 스타크래프트에서 아칸과 다크아칸으로 하트만드신분도 봤는데 말이죠.
777점에도 캡쳐한번~ 개인적으로 가장 하단부터 맞출때 기분이 좋더라구요. 기분좋다고 남발하면 금방 죽어요. ㅎㅎ
아놔.. 죽었네.....
1,000점을 채우고 싶었는데 이번판에는 못했네요. 공의 갯수가 올라갈수록 시간이 조금더 걸리긴 하지만 일정수치 이후로는 공1개가 2개, 3개의 역할을 해서 엄청 시간이 오래걸리거나 하지는 않습니다. 다른 인디게임은 쉽게 질려했는데 이 게임은 아직까지 질리지 않고 꾸준히 하고 있네요. 여러분도 재밌는 게임 같이 하시기 바랍니다. 유튜브에는 만점넘으신분들도 많으시던데 저도 더 연습하고 올게요~ 즐겜하세요~ 이상 스와이프 벽돌깨기 공략법 및 제 최고기록이었습니다.
P.S : 이후에 몇판을 더 해서 천점이 넘었는데요. 한번넘으니 천점을 넘기는 쉬운데 이천점은 힘드네요...ㅠㅠ 하다가 다른거해도 이어하기가 가능한 게임이라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스와이프 벽돌깨기 3천점 넘으면 다시 포스팅할게요~ ㅎㅎ 그리고 최근 업데이트가 되면서 200부터 시작할수도 있고 게임스피드가 빨라져서 플레이하긴 더 좋습니다^^ 모두 즐겜요~
추천하는 글
이 글을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