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에서 인천공항 리무진 버스 시간표 요금 소요시간

김해에서 인천공항 리무진 버스 시간표 요금 소요시간

김해에서도 인천공항으로 버스를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KTX를 타기위해 구포까지 가기도 멀고, 비행기타면 금방이라고는 하지만 국내선 수속밟고 김포공항에서 다시 인천공항으로 가자니 귀찮기도 하고 캐리어 끌고 가기는 더 싫죠. 그래서 그냥 한방에 인천공항에 내려주는 리무진버스를 이용하는게 속편할때가 많이 있습니다. 

그럼 김해에서 인천공항 리무진 버스 시간표 요금 소요시간등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노선부터 알아볼게요. 

김해에서 출발 장유를 지나 인천터미널 경유 인천공항에 들어가게 됩니다. 장유도 김해시안에 들어가는데요. (김해시 장유동) 장유분들은 김해사냐고 물어보면 아니 '나 장유살아!' 하십니다^^;;; 소속감이 다르다고나 할까요.ㅎㅎ 장유분들 만나시면 김해사는거냐고 하지 마시길 ㅎㅎ 다시 본론으로 김해에서 인천공항가는 버스 시간표입니다. 

1월 30일자로 검색을 해봤는데요. 심야 프리미엄버스가 있고 우등버스가 있네요. 프리미엄버스가 편하긴 엄청 편하더라구요 ㅎㅎ 요금은 심야프리미엄이 57,500원 우등은 44,700원입니다.

돌아올때는 심야출발이 없습니다. 첫차는 아침 07시 35분이고 막차는 19시 25분입니다. 심야가 아닌 낮시간대 프리미엄버스의 요금은 52,300원이네요. 김해에서 인천공항방향, 인천에서 김해방향 모두 일 6회 운행입니다. 434.5km로 5시간 30분소요라고 나와있네요. 제1터미널까지이니 제2터미널은 20분을 더하시면 됩니다. 5시간 50분소요가 되겠네요. 

그럼 거꾸로 인천공항에서 김해로 오실때 타는 버스 승차위치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제 1여객터미널의 승차위치는 1층 11번이며 제 2여객터미널의 승차위치는 교통센터 지하 1층 4번입니다. 안전하고 조심히 다녀오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김해에서 인천공항 리무진 버스 시간표 요금 소요시간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추천하는 글

세계에서 가장 로맨틱한 나라 TOP 10

삼성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근무시간 알아보기

아시아나 비즈니스 업그레이드 스탠바이 이용방법

대기업 연봉순위 대기업 평균연봉은 얼마일까?

운전면허 벌점기준 및 조회, 벌점 소멸기간은?

울릉도 배편시간표 예약 요금 여행 모든것

미국 신발 사이즈표 해외 신발 사이즈표 정리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