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신발 사이즈표 해외 신발 사이즈표 정리

미국 신발 사이즈표 해외 신발 사이즈표 정리

요즘은 해외 직구가 보편화 된 세상입니다. 해외 사이트에서 쇼핑을 하는 사람을 보는 것도, 혹은 해외사이트에서 직구를 하는 것도 심심치 않게 자주 볼 수 있는데요. 신발이라는 품목도 백화점에서 해외브랜드, 외국브랜드의 제품을 산는 것보다 직구로 구입하는게 좀 더 저렴한 편입니다. 

그런데 다른 제품과 달리 신발을 구입하려다 보면 우리나라 매장에서 구입하는 것이 아니다보니 신어볼수도 없고, 나라별로 신발사이즈가 표시가 다르게 되어있어 불편을 겪으실 수 있는데요. 해외라고 해도 해외 각 나라마다 조금씩 표시하는 방법이 다르고 심지어 같은 사이즈끼리도 브랜드별로 약간씩 차이가 나기도 하기 때문에 어느정도 나라별 사이즈를 알고 계셔야 사이즈가 맞지 않아 생기는 여러가지 불편을 차단하실 수 있으실 겁니다. 

해외사이트의 신발 사이즈를 정리를 해봤는데요. 말씀드렸듯 우리나라도 브랜드별로 같은 사이즈라도 조금씩 차이가 나기도 하고 운동화는 270을 신는데 구두는 265를 신는다는 등 차이가 있습니다. 이는 해외신발도 마찬가지입니다. 가죽제품이냐, 천 제품이냐에 따라, 혹은 워커냐, 운동화냐, 구두냐, 부츠냐 등등에 따라 차이가 날 수 있으니 이점 꼭 유의하셔서 나에게 맞는 신발을 찾으시고 직구전에 매장에서 한 번 신어보시는 것도 방법인듯 합니다. 즐거운 쇼핑되세요~


추천하는 글

코펜하겐카드, 시티투어, 택시, 교통카드 종류, 가격 정리

코타키나발루 야시장 가보기

코타키나발루 C'haya 시하야 차야 호텔 후기

서울 도서관 휴관일 이용시간 이용방법

몰디브 피할로히 리조트 워터빌라 워터방갈루 가격 및 후기

세부 마리바고 블루워터 리조트 가격 후기 짱좋음

나는 크루즈 승무원입니다 후기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