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영업시간 알아보기

다이소 영업시간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필요한 물품을 싸고 편하게 사고 싶은건 어느 누구나 마찬가지일텐데요.  여러분들은 급하게 물건이 필요한 경우 어디서 구입하시나요? 저는 우선 편의점에 들리는데요. 가까이에 있으면서 생필품의 대부분을 판매하다보니 쉽게 구매할수 있습니다. 그런데 만약 편의점에도 없다면? 그럼 저는 다이소를 갑니다. 가성비가 좋기로 유명한 다이소인데 편의점처럼 24시간은 아니죠. 오늘은 다이소의 영업시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홈페이지를 들어가보도록 할게요~

매장검색으로 들어가겠습니다. 홈페이지를 들어가면 바로 매장검색이라고 보이네요~^^ 제가 느끼는 다이소는 예전의 천냥백화점의 느낌인데요. 그런데 좀 고급진 천냥백화점? 어느순간 우리 삶에 깊숙히 들어와 자리를 잡았네요. 

매장검색은 스토어에 매우스를 대시고 하단에 뜨는 메뉴에서 들어가셔도 가능합니다.

저는 제가 사는 부천으로 검색해 보겠습니다. 주차가 필요하신분은 주차를 체크표시해주세요. 

부천으로 검색하니 쭈욱 나옵니다. 전화번호, 주소, 주차가능 여부등, 그런데 다이소 영업시간은 나오지 않네요ㅠ 그래서 Q&A로 가봤습니다.

오! Q&A에는 영업시간 관련 내용이 있습니다. 다이소 매장의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가 기본인듯 합니다만 매장에 따라 가끔 다른 경우도 있나 봅니다. 확실히 알려면 매장에 들르셨을때 물어보시거나 전화로 확인하셔야 할것 같네요. 영업시간은 모를지언정 이렇게 열심히 다이소를 이용하려고 하는데 포인트라도 쌓아야겠지요? 이번엔 다이소 포인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포인트의 적립률은 0.5%이며 1000원이상의 금액 결제시 50포인트단위로 사용가능하다고 합니다. 가족포인트 통합은 안되지만 향후 포인트 선물하기 기능이 추가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혹시 더 궁금하신 것이 있으시다면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된다고 하네요. 다이소 영업시간을 알고자 했지만 대략적인 시간만 파악했네요. 혹시 영업시간 착각으로 헛걸음 하시는 분 없으시길 바랍니다. 이상으로 다이소 영업시간 알아보기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추천하는 글

카톡테마 카카오톡 테마 변경

잠실 자동차 극장 가격 최신 상영작 알아보기

군대 면제 조건 및 4급 기준 몸무게

스누피 등장인물 스누피가 앓고 있던 병은?

오픈뱅킹 이란? 오픈뱅킹 부작용과 진행상황 알아보기

청약통장 사용법 1순위조건 청약통장의 모든것

세계 각국의 이상항 법률!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