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누피 등장인물 스누피가 앓고 있던 병은?
- 연예 스포츠
- 2020. 1. 31. 06:22
스누피 등장인물 스누피가 앓고 있던 병은?
미국의 국민만화 캐릭터 가운데 가장 인기있는 캐릭터로 손꼽히는 스누피는 내년이면 벌써 70주년이 됩니다. 스누피, 스누피의 주인인 찰리브라운등이 등장하는 이 만화의 제목! 알고계셨나요? 스누피가 제목인줄 아시는분도 많으신데 '피너츠'라는 제목을 가지고 있죠. 1950년 10월 2일 첫연재를 시작했다고 해요. 스누피는 10월 4일에 첫등장을 했고요. 시간이 오래되다보니 독자들이 잊고 있거나 많이 모르는 사실들을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스누피는 원래 네발로 다녔다.
스누피는 두발로 걷는 개 아니었어?? 라고 생각하시는 독자분들도 많으실텐데요. 피너츠 초장기때는 네 발로 다녔습니다. 귀도 우리가 아는 모습보다는 더 컸구요. 견종은 천방지축으로 불리는 '비글'입니다. 스누피가 비글미 있는 이유가 진짜 비글이어서 그랬군요!
2. 스누피는 잠을 어디서 잘까?
스누피는 위의 사진처럼 집 안이 아닌 집 밖, 정확히는 지붕위에서 잠을 자고 평소에도 지붕위에 있는 시간이 많은데요. 폐소공포증이 있어서라고 합니다. 귀엽고 사랑스러운 스누피가 왜, 무엇때문에 그런 공포증이 생겼을까요? 하루빨리 이겨내고 따뜻한 집안에서 잤으면 좋겠습니다.
3. 스누피는 눈이 나쁘다?
정확하게 스누피의 시력은 얼마다!! 라고 자료는 없어도 각 자료에 콘택트렌즈를 끼고 있다고 나옵니다. 저 작은 눈에 렌즈는 어떻게.... 아니 그전에 스누피의 시력은 어떻게 쟀을까요? ㅎㅎ 시력에 맞는 렌즈를 껴야 할텐데 말이죠.
4. 스누피의 첫 주인은 찰리가 아니다?
스누피의 첫 주인은 '리라'라고 하는 여자애였다고 해요. 하지만 리라의 집에서는 개를 키우지 못해 찰리브라운에게 가게 되엇다고 하네요. 그 밖에도 스누피는 찰리브라운의 이름을 몰라 둥근머리애라고 부르며, 노란색 새인 우드스톡은 이동하지 않는 철새라고 합니다.
추천하는 글
이 글을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