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씨네드쉐프 가격 위치 알아보기

CGV 씨네드쉐프 가격 위치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한번 더 CGV관련 포스팅이네요. ^^ㅎㅎ CGV씨네드쉐프도 가보고 싶어서 정보 좀 조사하다가 써야겠다 싶었습니다. 씨네드쉐프는 제 친구가 고급영화관이라고 제게 소개를 해줘서 흥미가 생긴곳입니다. 저는 간단히 영화보면서 밥먹는 곳 이라고만 알았는데 좀 더 자세히 알아보도록 할까요???^^

CGV에 다양한 특별관이 있는것 같아요. 씨네드쉐프는 어떤 특별관일지 보도록 하겠습니다. 

CGV씨네드쉐프를 알아보기 위해 먼저 CGV홈페이지에서 극장의 특별관을 클릭해서 들어갑니다. 골드클래스도 여기서 확인했었는데요. 각종 특별하다 싶은 영화관은 여기서 검색가능하십니다. 

오른쪽 버튼 2번만 누르시면 씨네드쉐프가 나옵니다. 음식이 벌써부터 맛있게 생겼네요 ㅎㅎ

CGV골드클래스는 상영관이 5개였어서 상영관이 굉장히 적구나... 싶었는데요. 씨네드쉐프는 더 적네요. 상영관이 세개뿐입니다. 압구정점에 하나, 센텀시티점하나, 용산아이파크몰하나! 이렇게 총 3개가 운영이 되고 있습니다. 

각 씨네드쉐프점마다 공간의 크기과 가격이 다르니까 정확히 사전에 알아보시고 가시는 것이 좋을 듯 싶습니다. 대관도 할 수 있다고 하니 소모임등 예약이 필요하신 분들은 예약하시고 사용하셔도 좋을 것 같구요. 대관가격은 나와있지 않고 전화로 상담하시면 된다고 하네요. 

CGV씨네드쉐프 템퍼시네마는 머리부분과 상체부분, 다리부분의 각도가 자유자재로 조절이 된다니 신기하네요. 세계최초라고 하니 경험을 정말 해보고 싶은 마음이 커집니다. ㅎㅎ

각 CGV씨네드 쉐프의 위치는 알아보았고, 이제 가격과 기타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씨네드쉐프 압구정점입니다. 가격은 청소년 3.5만원, 성인은 4.5만원입니다. 주차비용은 평일과 주말, 22시 이전과 이후로 나뉘는데요. 평일은 22시전 3시간 7,000원, 22시 이후는 3시간 4,000원입니다. 주말은 22시전 3시간 만원, 22시후 3시간 7,000원이며 모두 발렛파킹비가 포함된 가격입니다. 

22시의 기준은 영화 차량입고시간 기준으로 22시 전후로 걸쳐있다하더라도 22시전 금액을 내시면되고, 3시간 초과시 15분당 1,000원이며 2편관람시는 5시간 9,500원의 주차요금이 부과된다고 하네요. 오늘 2020년 1월 11일자 영화를 보니 미드웨이, 백두산, 천문-하늘에 묻는다, 스타워즈-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 닥터 두리틀이 상영중입니다. 

용산 씨네드쉐프의 2020년 1월 11일자 상영시간표입니다. 요금은 압구정점과 같네요. 성인 4만 5천원, 청소년 3만5천원입니다. 

센텀시티는 가격이 5천원 더 저렴합니다. 성인 4만원, 청소년 3만원이며 1월 11일 상영작은 백두산, 스타워즈-라이즈 오브 스카이 워커, 닥터두리틀 이렇게 세편입니다. 

위에서 보시듯 영화 관람료에는 식사가 불포함!!이라고 합니다. 식사도 드시려면 아무래도 전동침대인 곳에서는 보시기 힘드실거 같고, 쇼파에 앉아서 식사하시면서 영화를 보시면 될듯합니다. 그리고 영화를 보지 않고, 식사만 이용도 가능하네요. 정말 소모임을 가져도 될듯합니다. 

메뉴가 굉장히 많아 올리는 것을 포기했습니다. 홈페이지에서 가시는 곳 확인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문의 예약번호도 위의 캡쳐에 나와있으니 식사 및 대관문의는 위의 번호로 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CGV 씨네드쉐프 가격 위치 알아보기 포스팅을 마무리하겠습니다. 편안한 영화관람되세요~^^


추천하는 글

욕지도 배편 배시간표 요금 알아보기

코펜하겐 경유 시내 자유여행 코스 가볼만한곳

코타키나발루 선데이 마켓, 명소 시그널 힐 전망대

인천공항 라운지 이용방법 스카이허브 라운지 nap zone 냅존 후기

지구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장소 TOP 10

대둔산 케이블카 요금 운행시간 알아보자

제부도 물때시간표 대중교통 버스 알고가자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