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맵 타임라인 서비스 - 어디까지 가봤니?

구글 맵 타임라인 서비스 - 어디까지 가봤니?

안드로이드라면 플레이스토어등 어플을 받기 위해서라도 구글계정은 다들 있으실거에요~ 타임라인 설정도 하시는 분도 있고 안하셨던 분들도 있으실텐데요. 개인정보유출이 혹시라도 될수 있을까봐 타임라인설정을 하지 않았었습니다. 그런데 언제 어떻게 동의가 되서 타임라인이 진행되었는지 모르겠지만 암튼!!! 1월 초에 구글에서 타임라인 결산 메일이 왔습니다 .

구글 맵 타임라인이라고 영어로 메일이 왔는데요. 제가 2019년 1년간 다녔던 활동내역을 보여줍니다. 근데 보니까 뭔가 재밌네요.ㅎㅎ 이거 때문에 타임라인 계속 유지할까봐요 ^^

2019년 활동 내역입니다. 172km밖에 걷지 않았군요ㅠㅠ 하루 1km도 안되는... 운동량 부족입니다. 열심히 운동해야겠어요. 반성반성! 자전거는 8km 서울시 따르릉 두어번 탔습니다. 구글이 놀랍네요. 어떻게 다 알지?? 그외 버스, 차, 지하철, 비행기로는 8,076km를 다녔네요.

이렇게 디테일한 구글 맵 타임라인이다보니 어디갔는지도 잘 나오네요. 이거 내년도 기대가 됩니다. 사실 덴마크 네덜란드는 처음인데 프랑스는 처음아니지롱~~ ㅎㅎ 아마 타임라인 설정을 하지 않았을때 가서 이렇게 뜨나 봅니다. 

방문한 도시도 나오는데요. 순서는 무작위인듯 합니다.

덴마크 도시 나오다가 갑자기 음성군이 나와서 당항..... ㅎㅎ 제가 쓴 블로그를 보면서 맞아 저랬지~ 추억 돋는데 이렇게 구글에서 보내주니까 더욱 추억이 돋습니다.

주요여행도 나오구요~

지구둘레의 83%를 다녔네요. 올해는 더 빨빨거리고 움직여서 지구 둘레 이상을 움직여야겠어요. 내년 구글 맵 타임라인 결산 메일이 벌써 기다려집니다. ㅎㅎ

이럴줄 알았으면 타임라인을 켜둘걸... 작년, 재작년에도 메일이 왔나 혹시 보니까 없더라구요 ㅠㅠ 내년 결산때는 보다 더 많이 돌아다녔다고 인증할수 있도록 올해도 열심히 돌아다닐께요~ 여러분도 재미로 한번씩 해보세요~^^


추천하는 글

세계 각국의 이상항 법률!

세계에서 가장 비싼 의류브랜드 TOP 10

CGV 씨네드쉐프 가격 위치 알아보기

욕지도 배편 배시간표 요금 알아보기

코펜하겐 경유 시내 자유여행 코스 가볼만한곳

코타키나발루 선데이 마켓, 명소 시그널 힐 전망대

인천공항 라운지 이용방법 스카이허브 라운지 nap zone 냅존 후기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