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 산다 양치승 트레이너 손길 거친 연예인은?
- 연예 스포츠
- 2020. 1. 31. 09:30
나혼자 산다 양치승 트레이너 손길 거친 연예인은?
연예인들의 멋진 몸을 만들어주는, 소위 '바디조물주'라고 불리는 양치승 관장님은 MBC프로그램 나혼자 산다에 나와 성훈의 트레이너로 많은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는데요. 성훈을 혹독하게 훈련시키는 호랑이트레이너지만 특유의 입담과 개그본능으로 큰 웃음을 안겨주기도 합니다.
작년 말 잡지화보촬영을 위해 기안84가 운동을 배우려 간곳도 양치승관장님 헬스장인데요. 여기서도 처음봤지만 기안집에 가는등 웃음을 안겨주었습니다. 양치승관장님은 2018년 본인이 트레이닝하던 배우 권혁수가 소속된 아티팩토리 기획사와 계약을 한 후 다양한 프로그램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그의 관리를 받았던 연예인데 대해 알아보도록 할게요.
자신이 관리한 대표 연예인몸으로는 김우빈을 꼽는데요. 어깨깡패 김우빈은 양치승 관장님으로부터 나온거군요. 김우빈이 처음 운동시작했을때는 김국진과 체격이 비슷하다고 했습니다. 지금은 상상이 잘 안되는데요. 트레이너로서 실력은 정말 엄청난듯 하네요.
김우빈 뿐만 아니라 남녀 가리지 않고 많은 사람들을 트레이닝을 해줬습니다. 방송으로 보였던 성훈외에 진서연, 현우, 최은주, 방탄소년단 진, 레인보우 김재경등이 있는데요.
유명 연예인들은 그를 '저승사자', '호랑이 관장님'이라 부를 정도로 훈련하는 시기는 무섭게 돌변한다고 합니다. 2PM, 2AM도 양치승관장님이 담당하며 짐승돌을 만들었다고 하네요.
손만대면 완벽한 바디로 거듭나게 해주는 양치승 관장님. 어떤 연예인이 다음 트레이닝을 받게 될지 기대해봅니다.
추천하는 글
이 글을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