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BTS 정규 앨범 발매 맵 오브 더 솔 : 7 (MAP OF THE SOUL : 7)
- 연예 스포츠
- 2020. 2. 21. 20:18
방탄소년단 BTS 정규 앨범 발매 MAP OF THE SOUL : 7
방탄소년단 BTS는 21일 오후 6시에 신규앨범 맵 오브 더 솔 : 7 을 발매했습니다. 발매하자마자 국내 최대 음원사이트인 멜론을 비롯하여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 정상을 휩쓸고 있는데요. 이번 앨범은 선주문만 402만장을 기록하며 돌풍을 예고했습니다.
방탄소년단의 이번 정규앨점은 네번째 정규앨점으로 한국뿐만 아니라 전세계에 동시에 발표했는데요. 타이틀곡 '온'의 키네틱 메니페스토 필름(공식 뮤직비디오)을 공개하고 전세계팬들이 열광할만한 역대급 퍼포먼스도 함께 공개했습니다. 공개된 키네틱 매니페스토 필름에서는 30여명의 댄서, 12명의 마칭밴드가 함께하는데요. 해외에서 촬영된 대규모 퍼포먼스로 멤버들의 개인퍼포먼스까지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다고 하네요.
현재 여러 음원사이트에서 수록곡 전부가 차트 줄세우기를 하고 있는데요. 아이유와 지코정도만이 방탄소년단이 세운 줄에 껴 있는 상황입니다. 방탄소년단은 앨범 발매후 첫 TV출연으로는 미국 NBC 유명 모닝토크쇼인 '투데이쇼'에 출연, 뉴욕 록펠러 플라자에서 아미와 전세계팬들을 만날 예정이라고 하네요. 20번 트랙 '온'은 앨범에는 수록되지 않은 디지털 트랙으로 세계적인 가수 시아(Sia)가 피처링에 참여했다고 하는데요. 타이틀곡 '온(ON)'의 다른 버전이라고 합니다. 이 디지털 트랙은 북미 프로모션 차원에서 글로벌 플랫폼에 선공개되며 일주일 후인 28일에 한국에도 공개예정이라고 하네요.
이제 데뷔 후 7년이 된 방탄소년단은 다양한 컨셉과 압도적인 퍼포먼스로 아미의 숫자를 늘리고 있는데요. RM은 2013년 데뷔 당시와 지금 가장 많이 달라진것으로 음악적인 스펙트럼이 넓어졌다고 꼽았습니다. 공개하자마자 글로벌 히트 조짐을 보이고 있는 이번 방탄소년단의 정규앨범! 컴백일에 작은것들을 위한시 뮤직비디오도 7억뷰를 넘겨 겹경사를 맞았는데요. 앞으로도 방탄소년단의 화려한 행보를 기대합니다.
추천하는 글
한국 코로나 한국 확진자 수 204명 지역별 추가 확진자
코로나 156번째 확진자 현황 지역별 한국 코로나19 156명 상황 동선
이 글을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