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에어 1.5 라운지 마일리지 혜택 알아보기

신한카드 에어 1.5 라운지 마일리지 혜택 알아보기

해외여행을 자주 나가다보니 라운지 이용을 많이 하는데요. 현대 다이너스카드를 사용하고 있지만, 연장이 되지 않고, 앞으로 전망도 불투명해서 다른 카드를 하나 더 만들었습니다. 아시아니 신한카드 Air1.5 인데요. 기본적인 적립률은 1,000원 사용에 1.5마일이 적립이 됩니다. 



적립률이 적지 않은 편이라 애용하는데요. 마일리지 모아서 퍼스트클래스 타려는 야무진 꿈을 꾸고 있습니다. ㅋㅋㅋ

신용카드를 받아보니 월 적립한도가 없습니다(다만, 제 카드한도가 있겠죠^^;;;) 전월 사용액이 50만원 이상이어야 적립이 되고 해외에서는 더블로 적립이 되네요!!

이렇게 생긴 카드인데요. 연회비는 국내 전용은 4.3만원, 해외겸용은 4.5만원입니다. 해외적립을 받으려면 당연히 해외겸용을 신청해야겠지요^^? 혜택에 대해 조금 더 알아볼까요?

신한카드 에어 1.5 카드는 제공되는 기본서비스가 상당히 많습니다. 제주도 여행할인도 있고, 해외 리조트나 호텔할인 가능한 곳도 있구요, 포켓와이파이 할인서비스도 있네요. 저는 라운지 가는 것을 좋아해서 라운지 입장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공항라운지 무료입장이라고 되어있는데 하단에 마스터카드 홈페이지도 봐야겠네요.

마스터카드 홈페이지에서도 확인했는데 공항라운지 무료 입장이 있네요. 어디어디가 되는지 알아볼까요?

인천공항, 김포공항, 김해공항이 되네요. 사실 저 세곳만 되면 제가 쓰는데 불편함은 크게 없겠네요.ㅎㅎ 여행을 다녀보니 면세쇼핑을 좋아하지 않는 저는 라운지가 절실하더라구요. 이상으로 신한카드 에어 1.5 라운지 마일리지 혜택 알아보기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즐거운 여행되세요~^^


추천하는 글

보라카이 선셋세일링 후기 가격과 팁

여행매거진에서 발표한 내년에 가볼만한 곳 베스트10

지중해 크루즈여행 비용 가격 후기 생각보다 싸다

크로아티아 스플리트, 크로아티아 두브로브니크

이탈리아 베네치아 베니스 여행 지중해크루즈 시작

빨간 곳은 가지 마세요~ 2020 위험 여행지 안내

사이판 자유여행 경비 사이판 맛집 액티비티 후기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