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요금제와 요금제 변경방법 알아보기

SKT 요금제와 요금제 변경방법 알아보기 

이번 포스팅에서는 SKT통신사를 이용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될수도 있는 글입니다. 내게 맞는 요금제를 사용하는지도 확인해보시고, 만약 아니라면 변경도 고려해보심이 어떠실까싶네요. SKT 요금제와 요금제 변경방법 포스팅 시작합니다. 

SKT에 어떠한 요금제가 있는지 알아보기 위해, 또는 요금제를 변경하기 위해서는 T월드에 접속해주셔야 합니다. 그리고 상품서비스탭의 요금제를 눌러주세요. 

그럼 이렇게 많은 요금제가 뜨는데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하단에 모든 요금제 리스트 보기를 눌러주세요. 

그럼 137개의 요금제가 뜹니다! 이걸 하나하나 다 보려면 귀찮아서라도 못하겠네요. 그래서 SKT T월드에서는 조건을 설정해서 검색할수 있게 만들었습니다. 기기는 본인의 핸드폰에 해당하는 기기를 누르시면 되고, 대상도 선택하시면 되겠습니다. 이용요금과 원하시는 대로,  음성은 40대이상은 대부분 집, 이동전화 무제한으로 2~30대 중에서는 T끼리 무제한으로 하는 경향이 있다고 하더라구요. 요새는 음성전화보다는 톡을 많이 해서 전화 할일이 별로 없기도 하거니와 톡으로도 전화가 되기도 하니까요. 기본요금은 T끼리 무제한이 더 저렴합니다. 

 다른건 다 체크를 할 수 있는데 중간에 데이터 용량을 체크하기전 고민해봐야 합니다. 내가 한달에 얼마만큼의 데이터를 쓰지? 제 3개월 평균 데이터 사용량은 26.69GB라네요. 내 데이터 사용량도 T월드에서 확인이 가능하니 잘 모르시는 분들은 참고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이렇게 필터를 적용하고 나면 내가 적용한 필터에 맞는 요금제들이 나오게 됩니다. 필터는 같은 문항에 중복으로 선택이 가능합니다. 저는 가격대를 모두 체크해보았어요. 필터에 걸러져 나오는 SKT요금제중 제가 사용하고 있는 밴드 데이퍼 퍼펙트 요금제도 있네요. 자세히 보기를 눌러줍니다. 

살펴보니 11GB의 데이터를 사용하고 나면 매일 2GB가 추가로 주어지고, 그 2GB마저 다 쓴다면 3Mbps 속도로 무료이용가능합니다. 이는 400kb 사진한장을 다운받는데 걸리는 시간이 1초정도 걸리는 속도라고 하는데, 제 체감으로는 모바일 게임(게임 종류에 따라 다를수 있음)을 하거나, 유튜브를 보거나 인터넷, 카톡등을 하기에 전혀 지장이 없는 속도입니다. 여기서 원한다면 요금제 변경을 누르시면 되고 혹은 고객센터로 전화하셔서 바꾸셔도 되겠습니다. 또 오프라인 매장인 전국 SKT 지점, 대리점에서도 변경이 가능합니다. 여기까지 SKT요금제표 보는 방법과 변경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나에게 맞는 요금제로 변경하시고 불필요하게 지출되는 요금이 없으시기 바랍니다. 

 

추천하는 글

 

신용카드 영수증 재발급 재발행 출력하는 방법

신용카드 영수증 재발급 재발행 출력하는 방법 최근에 현금을 사용하신적이 언제셨나요? 저는 사실 잘 기억도 나지 않습니다. 외출을 해도 지갑을 들고 다니기보다 그냥 휴대폰만 가지고 다

bestinfo55.tistory.com

 

음주운전 처벌기준, 벌금, 2회 처벌기준 알아보기

음주운전 처벌기준, 벌금, 2회 처벌기준 알아보기 정말 많은 교통사고 중 음주운전으로 인한 교통사고는 최악이라 생각되는 사고 중 하나입니다. 교통사고를 내고 싶어서 내는 사람은 없다지만

bestinfo55.tistory.com

 

운전면허 벌점기준 및 조회, 벌점 소멸기간, 소멸방법 알아보기

운전면허 벌점기준 및 조회, 벌점 소멸기간, 소멸방법 알아보기 운전은 진짜진짜 조심해야 합니다. 우리나라 사람들 중 많은 분들이 평상시에는 착하다가도 운전대만 잡으면 난폭하게 변하는

bestinfo55.tistory.com

 

거제 고현터미널에서 인천공항가는 리무진버스 시간 요금 확인하기

거제 고현터미널에서 인천공항가는 리무진버스 시간 요금 확인하기 해외여행에 대한 규제가 점점 풀리고 있습니다. 방금전 기사에는 해외여행전후로 하는 코로나 검사도 폐지검토에 들어간다

bestinfo55.tistory.com

 

위탁수하물 금지품목 기내반입 금지물품 노트북 액체류 확인 위탁수화물 X 위탁수하물 O

위탁수하물 금지품목 기내반입 금지물품 노트북 액체류 확인 위탁수화물 X 위탁수하물 O 지난 2년간 해외를 못나가게 했던 코로나도 전세계적으로 봉쇄가 풀리고 있습니다. 해외여행을

bestinfo55.tistory.com

 

 

 

 

 

 

 

 

 

 

 

 

 

 

 

 

 

 

 

 

 

 

 

 

 

 

SKT 요금제와 요금제 변경방법 알아보기 나에게 맞는 스마트폰 요금제는?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