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부 마리바고 블루워터 리조트 가격 후기 짱좋음

세부 마리바고 블루워터 리조트 가격 후기 짱좋음

해외여행을 자주가고 싶지만 시간여건상 유럽, 미국쪽은 자주가기 쉽지 않네요. 아시아, 동남아 지역을 자주가게되는데요. 세부도 그중 하나입니다. 마리바고 블루워터는 두번정도 이용을 했습니다. 아직 블로거로서 자각이 부족하여 사진이 부족할수 있지만 블루워터리조트를 아시기에는 부족하지 않을거 같아요~

세부공항에 도착한 시간은 밤 12시정도였습니다. 블루워터리조트에서 픽업을 나와줬어요~ 픽업은 무료!! 일단 호감도 UP!!!

ㅎㅎ 10월 31일과 11월 1일은 필리핀에서 할로원행사가 크게 열려 대부분은 쉬는 곳이 많다고 합니다. 필리핀에서는 엄청난 명절의 개념이라고 하네요. 이 때는 할로윈 전이었는데요, 호텔로비인데 이렇게 할로원 장식이 되어있습니다. 다음날 아침부터 캐녀닝 일정이기에 어서 자야했던 저희는 방을 보고 완전 만족합니다~

인원은 직장동료 저포함 5명으로 남자 3명 여자 2명있었습니다. 5명이서 방 2개를 잡았는데요. 남자 3명이 270호 여자 2명이 272호였습니다.

방은 여닫이 문으로 되어있어요. 한국의 전통 한옥같은 느낌도 살짝 나죠?

열쇠도 엄청 귀엽습니다. 순간 부러진거라고 생각할 만한 짧은 열쇠 ㅋㅋㅋ

오오오~ 내부도 상당히 심플하고 아늑합니다. 남자 3명인데 침대가 두개지만 한침대에 두명이 자도 될만한 거 같았어요. 하지만 엑스트라베드 추가를 안하면 조식을 안준답니다. ㅋㅋㅋㅋ 그래서 엑스트라 베드도 추가했어요~

엑스트라베드도 직원들이 와서 후딱 가지고와서 만들어주고 가네요. 우리집에도 직원들이 엑스트라베드좀 만들어주면 좋겠다.ㅋㅋㅋㅋㅋ 여기 직원분들이 너무 엄청 매우 친절해서 더더욱 좋았습니다. 

만들어진 엑스트라 베드도 생각보다 나쁘지 않았어요. 푹신푹신하고 편안했습니다. 

금고가 들어있는 옷장은 열면 불이 켜지고 닫으면 자동으로 불이 꺼집니다. 리조트에 비치된 쪼리의 질이 생각보다 좋더군요.ㅎㅎ 가지고 가도 되는거라고 하던데 사실 잘 신지는 않아서 패스~ 금고 좌측에 커피포트와 생수가 있는데요, 하루에 물 두 병은 공짜고 포트밑에 나무문을 열면 냉장고가 있습니다. 음료는 유료지만 역시 필리핀은 가격이 싸네요. 

콜라 스프라이트 35페소, 산미구엘맥주 50페소네요. 50페소면 약 1100원이 안되는 가격입니다. 맥주 좋아하시는 분들에겐 천국이죠. 이것도 리조트라 비싼가격!

욕실도 깔끔합니다. 칫솔, 치약, 샴푸, 바디클렌저등이 기본으로 있는데 품질은 역시 우리나라 것이 더 좋은것 같아요. 익숙해서 그런가? 저는 비치된거 한 번쓰고 이후에는 제가 준비해간것들 열심히 썼습니다.

아침에 일어나서 한 컷~ 오늘도 날이 좋네요. 놀러가기 좋은날~♬

숙소가 자연친화적인 느낌입니다. 밤하늘에 별도 상당히 많이 보였는데요, 제 핸드폰은 그냥 어둡게만 나와서 패스~ ㅠㅠ

마더 파더 젠틀맨~ ㅎㅎ 이건 세부 마리바고 블루워터 리조트의 화장실 간판입니다. ㅋ

숙소가는 길에 화장실 간판이 눈길을 끄네요~ 신기해서 한컷 찰칵! 뭔가 마야문명 같은 느낌이었어요.

로비와 비슷해보이지만 조식식당 외부입니다. 여기도 할로원장식이 이쁘게 되어있습니다. 조식시간이 굉장히 여유있습니다. 6시부터 10시까지 운영되는 조식은 한국인의 입맛에도 굉장히 잘 맞습니다. 부페식이니까 마음껏 드세요~

맛있게 상당히 많더라구요. 음식의 종류도 상당히 다양했습니다. 

첫날은 캐녀닝때문에 새벽같이 일어나 조식을 먹었는데 다음날은 조금 늦게 8시반~9시정도에 갔더니 안에는 자리가 없었습니다. 밖에테이블에서 먹었는데요. 위의 사진처럼 실내에서 드시고 싶으신분들은 조금 서둘러서 조식 드시러 가셔야 할 듯 합니다.

빵종류도 다양했고 모두 맛있었어요~^^

해쉬브라운도 맛없기 힘들죠~ 여기 세부 마리바고리조트도 당연히 맛있습니다.

즉석요리로 국수도 만들어주는데 국물이 아주아주 끝내줍니다!! 이건 진짜 강추!

한국사람들이 정말 많이 오나봐요~~ 김치다!! 김치가 한국에서 먹는것마냥 맛있었습니다. ㅎㅎ 싸가고 싶네요 ㅋㅋ 대체적으로 음식은 다 맛있었습니다. 커피는 달라고하면 주시니까 부담없이 외치세요~ "커피플리즈~"

첫날은 조식후 바로 일정이 있어서 수영장을 가지 못했지만 블루워터리조트에는 수영장이 3개가 있고 프라이빗비치가 하나 있는데요. 로비에서 지도를 달라고 하면 받을수 있습니다. 저희는 지도를 안 받아서 수영장 3개를 숨바꼭질 하듯 찾아다녔네요.

1번수영장입니다. 조식먹고 사진만 찰칵 찍고 왔네요. 물놀이는 내일해야지~ㅎㅎ

숙소앞에 불가사리도 있어요~

물고기도 댑따크네요. 물놀이 하는데 만나면 무섭겠어요.ㅎㅎ 물론 그럴일은 없겠지만요. 

여기가 두번째로 찾은 수영장입니다. 다리가 예쁘네요. 수온도 적당하고 수영장이 세개여서 그런가 사람이 많이 붐비지도 않아 편하게 잘 놀다 왔습니다. 엄청큰 튜브(유니콘,홍학등)는 가지고 들어가지 못하게 하네요. 마리바고 블루워터의 좋은점 또 하나는 체크아웃을 해도 수영장은 이용할 수 있습니다!! 수영장 옆에 샤워장도 있고 샤워타올도 무료로 빌려줍니다. 체크아웃후 시간이 애매하다 싶으면 물놀이를 즐기셔도 좋겠습니다.

샤크 피딩타임~ 아쉽게도 4시면 한창 놀러다녀서 먹이주는건 보지 못했고, 상어가 귀여운 상어입니다. 무서운 상어아니에요~ 사진을 건지지 못해 아쉽네요. ㅠㅠ

가운데가 상어입니다. ㅋㅋㅋㅋ 사진 죄송해요 ㅎㅎ 카메라를 향해 오더니 갑자기 방향전환 ㅠㅠ 눈에 담은걸로 만족해야겠어요. 마리바고 블루워터 리조트를 이용하시는 분들께 도움되는 정보였길 바라며 숙소가격을 알려드릴게요. 달러를 한화로 결제를 한거라 딱 떨어지지 않네요. 마리바고 블루워터 객실 2개의 가격은 1,026,146원입니다. 엑스트라베드 추가요금이 들어가지 않은 금액이고 약 23만원이 엑스트라베트 추가요금으로 들어갔습니다. 저희가 사용한 방은 가장 비싼방도 아니고 가장 싼방도 아니었는데 중간금액보다 약간 비싼방이었다고 하네요. 숙소 2개 + 엑스트라 베드까지 3박에 125만원 정도였습니다. 인당 3박에 25만원정도라고 생각하시면 되겠네요. 이상으로 세부 마리바고 블루워터 리조트 가격 후기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즐거운 여행되세요~


추천하는 글

김포공항 리무진 버스시간표 요금 알아보자

제부도 물때시간표 대중교통 버스 알고가자

아시아나 비즈니스 스위트 클래스 마일리지 알아보기

베트남 다낭 호이안 자유여행 경비

동남아 크루즈 여행 가격 비용 여행상품 알아보기

보라카이 자유여행 경비

지중해 크루즈 배안에서 즐길거리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