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도 타본 여수경비행기 스카이투어 가격 코스

레드벨벳도 타본 여수경비행기 스카이투어 가격 코스

여수공항은 국내선 전용공항으로 김포와 제주를 운항하는 노선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국내노선 외에 별도로 경비행기투어를 서비스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스카이투어라고 이름 붙여진 경비행기 투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경비행기투어는 담양에서도 진행되고 있습니다. 담양은 탑승객수가 많지 않은걸로 알고 있는데 여수는 비행기가 최대 10인승이라고 하네요. 친구들끼리 가족들끼리 같이 가서 타면 좋은 추억이 될것 같아요~ 그럼 가격과 코스, 준비물을 알아보겠습니다. 

코스소개 및 요금안내

신한에어 홈페이지에 나와있는 코스와 가격입니다. 30분정도 탑승을 하게 되겠네요. 여수공항에서 출발해서 모개도 백야도등대 방죽포해수욕장등등을 돌아보고 다시 여수공항으로 돌아옵니다. 위에 나와있는데요 인데요. 작년에는 위메프에서 할인판매를 했는데 올해는 없네요.ㅠㅠ 

비행기는 이런 비행기입니다. 내부가 마치 럭셔리 리무진인듯 혹은 비행기 1등석인듯합니다.(물론 저는 리무진도, 퍼스트클래스도 타본적이 없습니다ㅠㅠ) 사진으로 보기에는 작아보니는데 실제로 타면 어떨지 궁금하네요. 뭔가 아늑해보이기도 하고 아무튼 재밌을것 같아요~  >.<

그럼 예매를 보겠습니다. 실제로 예약을 하시려면 신한에어 홈페이지로 들어가시고 회원가입을 하셔야 예매가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사용 방법대로 설명을 드리도록 할게요~

별거 없습니다. 출발지와 도착지(는 여수하나뿐...) 인원수를 성인과 학생에 맞춰 고르시고 날짜까지 고르시면 됩니다. 

그럼 이렇게 시간을 선택하게 되는데요. 매주 월요일은 정기휴무라 운항이 아예 없습니다. 그리고 원래 정상가가 12만원인데 우선 99,000원을 받는다고 합니다. 언제 12만원으로 올라갈지 모르겠네요. 실제로 처음 운행되었을때는 59,000원이 가격이었다고 합니다. 벌써 다른 분들이 예약을 하셨나봅니다. 잔여좌석수가 줄어든 시간대도 있네요 

마지막으로 환불과 시간 변경에 관한 정책내용입니다. 

예약변경은 수수료 2,000원~ 10,000원이고 취소 수수료는 10%~30%입니다. 구매당일 취소는 100% 환불이 된다고 하지만 가급적이면 신중히 선택하셔서 바꾸지 않는 것이 가장 좋겠지요^^? 여수 가시는 분들은 꼭 한번 이용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상 레드벨벳도 타본 여수경비행기 스카이 투어 가격 코스 포스팅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즐거운 여행 되세요~


추천하는 글

재미있는 모바일게임 벽돌깨기 퀘스트 공략법 알아보기

우리나라 대한민국 국내공항 목록

김해공항 국제선 스카이 허브라운지 위치 무료이용후기

세부 자유여행 경비 비용

다낭 바나힐 입장료 레일바이크 장소 핵심요약 콕콕!

대한민국, 서울 가볼만한곳 추천

영남알프스 얼음골 케이블카 운행정보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