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약국 문여는 곳 24시간 약국 찾기 휴일 지킴이 약국

주말 약국 문여는 곳 휴일 지킴이 약국

우리나라도 나름 의료보험제도가 잘 되어있는 편이라 아플때 병원을 바로가면 치료를 받을 수 있는데요. 하지만 주말에 무슨일이 생기거나 아프면 응급실을 제외하고 대부분의 병원이 진료를 하지 않습니다. 마찬가지로 약국도 주말이 쉬는 약국이 많은데요. 성인이라면 참아보기라도 하겠지만 어린 자녀가 아플때는 약국을 찾아보게 됩니다. 

주말에 문이 열렸는지 혹은 평일이라도 늦은 시간까지 운영을 하는지 알아볼수 있는 사이트가 있는데요. 휴일지킴이 약국입니다. 

먼저 포털사이트에서 휴일지킴이약국을 검색해주시구요. 이곳에서는 주말 약국 뿐만 아니라 의약품 정보도 알아볼수 있어 내가 먹는 약의 성분이 궁금하실때도 이용하기 좋습니다.

메인화면인데요. 날짜와 시간선택가능한 검색과 연중무휴약국 검색이 있네요. 좌측의 지도로도 검색이 가능합니다. 저는 좌측의 지도로 검색을 해봤어요. 

서울시 용산구를 검색해봤습니다.

검색했을때 새로운 팝업이 열리는데요. 현재 운영중이 아닌, 해당지역의  모든 약국이 검색되므로 반드시 전화로 확인하라는 내용이었습니다. 막상 갔는데 문이 닫혀 있으면 정말 허탈하겠죠?

용산구로 검색을 하니 7페이지에 달하는 수많은 약국들이 나옵니다. 이렇게 되면 어디가 문을 열고 닫았는지 계속 전화확인을 해봐야 하니 지도로 검색 말고 날짜와 시간을 넣고 검색하시면 그 시간에 문닫은 약국은 잘 표시가 되지 않아 편리합니다.

혹은 이렇게 연중무휴약국을 바로 검색할수도 있는데요.

마찬가지로 용산구로 검색을 했습니다.

용산구에는 연중 무휴 약국이 4군데가 있네요. 역시 가기전에는 전화로 꼭 확인하는 것 잊지 말아야겠습니다. 

주말 약국 문여는 곳을 알아봤으니 평일 늦은시간 문여는 곳도 알아봐야겠죠? 메뉴 상단에 휴일지킴이 약국검색을 누르면 보시는 것처럼 심야공공약국 검색탭이 나옵니다. 서울특별시 전체로 검색을 해보도록 할게요. 

서울에 총 7곳이 검색이 되고 1곳은 밤 11시까지, 4곳은 밤 12시까지며 두곳은 정말 24시간 운영이 된다고 나오네요. 많은 약사분들이 돌아가며 로테이션으로 근무를 하고 계시겠죠? 이렇게 늦게까지, 혹은 주말에 문여는 약국을 찾아봤습니다. 아프지 말아야겠지만 위급상황에 잊지말고 휴일지킴이약국 사이트를 기억하셔요~ 이상으로 주말 약국 문여는 곳 24시간 약국 찾기 휴일 지킴이 약국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추천하는 글

헌혈 조건 자격 과정 동참합시다

캐나다 가볼만한 곳 10

다음 대통령 선거일 20대 대통령 선거일 알아보기

영종도 레일바이크 가격 씨사이드파크 요금 예약 시간

코타키나발루 그랜드보르네오 호텔 후기 숙소추천

6019번 공항버스 시간표 및 요금 안내

몰디브 마푸시섬 호텔 추천 트리톤 비치 호텔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