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디브 마푸시섬 호텔 추천 트리톤 비치 호텔

몰디브 마푸시섬 호텔 추천 트리톤 비치 호텔

웰컴 투 마푸시~ C가 깨져 있네요ㅠㅠ 마푸시 좋습니다. ㅎㅎ 이 포스팅에서는 제가 묵었던 마푸시 트리톤비치호텔에 대해 간단히 쓰고 다음 포스탕에 마푸시 섬에 대해 쓰도록 할게요~ 마푸시 섬 자체가 포스팅할게 너무너무 많네요 ㅎㅎ 섬의 크기는 폭 500m 길이 1km 밖에 안되는데 해변과 맛집등 다양합니다~

트리톤 비치는 추천합니다~ 우선 전날 묵었던 공항근처 파인로지 호텔에서 나와서 다시 공항으로 갑니다. 공항근처에 각 리조트들, 섬들로 연결하는 배들이 있거든요. 그곳에서 저희를 태워줄 마푸시로 가는 배를 기다렸다가 탑니다. 마푸시에 호텔들이 몇개가 더 있습니다. 마푸시 섬에 내려 트리톤 비치에서 우리를 픽업하러 와준 사람과 호텔까지 걸어가며 이야기를 듣습니다. 

섬이 크지 않아 섬전체를 산책할수 있는데요. 약 5분~10분정도 걸어 트리톤비치에 도착하니 웰컴드링크를 줍니다. 수박주스에요~ 오전에 와서 체크인할때까지 잠시 대기하면서 돌아다녀봅니다.

1층에 수영장도 있고 당구대도 있습니다. 저희는 호텔에 있는 수영장은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사용하는 분들도 많이 없어보였구요~ 밖에 나가면 가까운곳에 비치가 여러군데라 물놀이 하는 분들이 많고, 익스커션등 체험할 거리가 많아 굳이 호텔에서는 딱히 안하시는것 같습니다. 그냥 선베드에 누우면 편할거 같긴하네요. 당구는 아내와 두번정도 쳤습니다. 오랫만에 하니까 재밌네요 ㅎㅎ 이제 방에 올라가 볼까요?

침대가 크긴큰데 쿠션이 너무 많아서 잘때는 바닥에 몇개 내려두고 잤어요 ㅋㅋ 베란다문을 열고 나가면 가운게 사진에서 보듯 처음에 봤던 수영장이 보입니다. 침대 맞은편으로 TV와 커피포트, 물등이 있구요, 여기서도 컵라면을 먹어줬었죠 ㅋㅋ 싸간김에 먹었던거지 몰디브 음식은 제 입맛에는 다 맛있었습니다. 그도 그럴것이 현지음식을 따로 먹은것이 아니라 햄버거, 피자, 스테이크, 볶음밥등을 먹었거든요. 대부분 이런 음식들을 팝니다.몰디브 자체에서 생산하는것이 없기에 대부분은 해외에서 들여온다고 해요. 

이제 욕실을 볼텐데요, 아쉽게도 욕조가 없네요ㅠ  그래도 갖출것은 다 갖췄습니다. 씻는데는 불편함이 없었고, 전날 파인로지에서 약했던 수압이 깔끔히 잊혀질만큼 수압도 좋았구요. 트리톤비치 첫날은 물놀이 없이 짐풀고 가볍게 산책을 했습니다. 섬 외곽으로 크게 한바퀴 돌아보고, 골목 사이사이로 다녀보기도 하구요. 푹잤네요~

자고 일어났으니 조식을 먹어줘야지요~ 냠냠냠 차린게 많지는 않지만 그게 중요한가요~ 여기가 몰디브라는게 중요하죠 뭐 ㅎㅎ 근데 정말 맛있습니다. ㅎㅎ

옥상으로 올라가면 스파를 받을 수 있습니다. 유료인데 저희는 받지는 않았구요. 스파를 지나 밖으로 나가면 탁 트인곳이 나오네요. 마푸시섬 전체를 볼 수 있습니다. 저녁에 올라오면 선선하니 좋더라구요. 다른 곳 여행을 많이 다녔지만 몰디브가 좋은 이유가 휴양지라 딱히 뭘 안해도 되서 좋았습니다. 유명관광지는 돌아다니면서 봐야해서 할것이 있다 라는 느낌인데 이곳은 아무것도 안 할 자유가 있는 곳이라 마음이 너무 편했습니다. 

그럼 이제 숙박비와 숙소 가격외에 추가비용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곳 트리톤비치의 숙박비는 비싸지 않았습니다. 너무 편히 잘 쉬다 왔어요 ㅎㅎ

아고다에서 예약했는데 26만 3천원정도네요. 위에 보시면 아시겠지만 4박에 대한 금액입니다. 조식은 무료구요. 다만 추가비용이 생깁니다. 그게 뭐냐면 그린텍스라고 하는 환경세가 1인당 하루에 3달러입니다. 두명이 4박이니까 24달러구요, 추가로 공항에서 마푸시섬까지 픽업해주는 비용이 1인당 20.29달러입니다. 두명이니까 40.58달러, 환경세랑 합쳐서 64.58달러인데요. 몰디브는 세금이 많이 붙습니다. 40.58달러에 서비스차지 10%와 세금 12%가 붙어 총금액은 74달러를 추가로 냈습니다.(환경세는 자체가 세금이라 세금이 안붙어요~) 그리고 4박후 이곳에서 피할로히 리조트까지 가는데도 두명이 70달러를 냈습니다. 몰디브는 교통비가 많이 나오네요ㅠ 그래도 몰디브는 완전 강추입니다!! 이상으로 몰디브 숙소 추천 마푸시 트리톤 비치 호텔 숙박 후기 가격 포스팅을 마치고 다음포스팅에 마푸시섬 포스팅으로 돌아오겠습니다. 다음글도 꼭 봐주세용~^^


추천하는 글

몰디브 말레공항 인근 숙소 Pine Lodge 후기

홍콩경유 7시간 경유항공권으로 가볼만한 곳

노르웨이 크루즈 여행 예매 가격

세부 자유여행 경비 비용

아시아나 비즈니스 스위트 클래스 마일리지 알아보기

베트남 다낭 호이안 자유여행 경비

동남아 크루즈 여행 가격 비용 여행상품 알아보기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