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누리 상품권 사용처 가맹점 알아보기

온누리 상품권 사용처 가맹점 알아보기

전통시장의 수요와 활력을 위한 온누리 상품권도 생긴지 꽤 오래되었는데요. 온누리 상품권이 사용가능한 점포 점점 늘어나고 있습니다. 오늘은 전통시장, 재래시장에서 특히 많이 사용되는 온누리 상품권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온누리 상품권만 치셔도 이렇게 여러개의 사이드가 나오는데 사실 어떤 사이트로 들어가시든지 다 온누리 상품권의 사용처나 온누리 상품권 가맹점을 알아볼 수 있습니다. 저는 첫번째 전통시장통통으로 들어가보도록 하겠습니다.

홈페이지를 들어가셨다면 온누리상품권 메뉴에서 가맹점포찾기로 들어가시면 온누리 상품권 가맹점이 어딘지 확인이 가능하십니다. 가맹점이 사용처이기도 하구요. 전국 다 검색이 가능합니다. 

전통시장 통통 사이트에는 온누리 상품권 말고도 다양한 정보들이 있으니 시간되실때 한번씩 읽어보시는 것도 추천드려요~

그러면 위의 사진처럼 종이 상품권이냐, 전자상품권이냐를 선택하시고, 내가 찾고자하는 지역을 검색하시면됩니다. 종이상품권과 전자상품권의 사용처, 가맹점이 약간 차이가 난다고 하니 꼭 잘 구분해서 검색하시기 바랍니다.  저는 부천에 사니까 부천 클릭!

부천에는 총 20개의 전통시장에서 사용이 가능하네요. 가입율도 대체로 높은편이구요. 가맹점이 어디어디인지도 알아볼수 있습니다. 빨간표시한 가맹점을 하나 눌러주세요~ 저는 그냥 처음에 보이는 강남시장으로 검색해보겠습니다. 

눌렀더니 강남시장 내에서 사용 가능한 사용처의 상호, 주소, 품목, 전화번호등 정보가 나옵니다. 내가 가고자하는 곳이 온누리 상품권이 사용가능한지는 이곳에서 확인하시면 되겠습니다. 

FAQ 카테고리도 가봤는데 15년이후 최근글은 없네요. 그래도 정보는 맞겠죠^^? 온누리 상품권 훼손시 교환이 되냐는 질문에 상품권이 2/3이상 남아있으면 교환가능하다고 합니다. 비록 등기우편을 해야하는 불편함을 감수해야하지만 귀찮아도 교환이 되는게 낫지요 ㅎㅎ

그리고 남는 잔액 환불이 되냐는 질문! 액면가의 60%이상 사용하시면 나머지 잔액은 현금으로 돌려받을수 있고, 이것은 신세계상품권이나 롯데상품권등 다른 상품권 회사도 같은 정책입니다. 


사실 대형마트를 주로 가시는 분들은 온누리 상품권이 생소하시거나 익숙치 않으실수도 있는데요. 요새는 광장시장, 망원시장등 전통시장이 인기가 많고, 사용할 수 있는 곳도 많아져서 젊은 분들도 많이 사용한다고 합니다. 여러분도 온누리 상품권 선물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이상으로 온누리 상품권 사용처 가맹점 알아보는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즐거운 구정 보내세요~


추천하는 글

주말 약국 문여는 곳 24시간 약국 찾기 휴일 지킴이 약국

헌혈 조건 자격 과정 동참합시다

캐나다 가볼만한 곳 10

다음 대통령 선거일 20대 대통령 선거일 알아보기

영종도 레일바이크 가격 씨사이드파크 요금 예약 시간

코타키나발루 그랜드보르네오 호텔 후기 숙소추천

6019번 공항버스 시간표 및 요금 안내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