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가인 나이 과거사진 앨범 팬카페 이모저모 알아보기

송가인 나이 과거사진 앨범 팬카페 이모저모 알아보기

미스트롯을 통해 인지도를 확실히, 너무나도 확실히 알린 송가인은 이미 대세가수가 되었습니다. 오늘은 송가인에 대해 궁금하실만한 이런저런 정보들을 찾아 한꺼번에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들 아시겠지만 간단한 신상정보부터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송가인을 만나시는 어르신팬분들이 "나도 송씨인데 어디 송씨냐?" 고 물어보시는 경우가 많다고 방송에서도 밝혔는데요. 송가인은 본명같지만 예명이고 본명은 조은심 이라고 합니다. 2남 1녀중 막내인데 현실남매케미가 좋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나이는 86년생으로 올해 35살이 되었네요. 

시작은 가수가 아닌 소리꾼이었는데요. 중학교 2학년때 판소리를 시작해 중앙대학교에서 판소리를 전공했으며 박금희(전라남도 무형문화재)에게 판소리 수궁가와 춘향가를 사사받았다고 합니다. 그러던중 2012년 10월 트로트가수로 데뷔를 하게되는데요. 데뷔곡은 '산바람아 강바람아', '사랑가' 라고 합니다. 이때는 송가인이 아닌 조은심으로 앨범을 냈었네요. 

이후 2016년에도 앨범을 냈지만 무명생활은 길었고 2017년 예명 송가인으로 첫 앨범을 냅니다. 2019년 본격적으로 이름을 알렸는데 바로 미스트롯의 시작이었죠. 방송초반부터 압도적지지와 인기를 업고 최종 우승까지 무난하게 하게됩니다. 이후 인지도와 인기는 말할 수 없이 높아졌죠. 

이후 첫 정규앨범 1집을 발매합니다. 온라인 사전예약을 진행, 한시간만에 매진되어 이후 추가물량을 더 냈다고 하네요. 

앨범외에도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OST를 부르는등 음악, 콘서트를 상당히 많이 하고 있습니다. 인기가 높아지면서 예능출연도 많아져 송가인을 보고 싶어 하는 분들께는 좋은 소식이 아닐수 없죠. 

과거 전국노래자랑에도 출연을 했었는데요. 트로트가수로 데뷔전에 조은심으로도 출연을 했고, 초대가수로도 출연을 했었네요. 상당히 귀엽고 엣되보이면서도 지금 모습이 그대로 있네요. 

멜론 스트리밍에서도 기록이 있는데요. 1천만, 2천만인증입니다. 둘다 국내최초라고 하네요. 2019년 9월 26일 국내최초 천만, 2019년 12월 1일 국내최초 2천만 돌파했다고 하니 팬들의 사랑도 엄청나네요. 그럼 팬심과 팬카페도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송가인 공식 팬클럽이름은 어게인입니다. 처음에는 가인이라는 라임도 맞고 한번더라는 뜻도 좋다 생각했는데 알고보니 A에 점을 두개찍어 송으로 만들었네요. 팬분들의 센스가 장난아닌듯 합니다. ^0^ 팬카페 회원도 53,000명이 넘었네요. 팬카페 개설 1년이 채 되지 않았습니다. 

팬분들의 사랑에 화답하듯 송가인도 팬분들에 대한 사랑이 장난아닌걸로 알려져 있는데요. 팬카페에 직접 글도 자주 남기고 있는걸 볼 수 있습니다. 방송에서 보여준 생일파티와 선물도 역대급이라고 할수 있는데요. 보석박힌 구두부터, 순금열쇠, 명품구두들이 선물로 나왔습니다. 평소에도 다양한 지역특산물을 선물로 받고 있어 늘 감사하고 건강하게 활동할수 있다고 팬들에게 감사함을 전하는데요. 현재는 미스트롯 콘서트와 다양한 방송으로 팬분들을 찾아갈 예정이라고 합니다. 앞으로도 좋은 활동 많이 보여주시기 바랍니다. 


추천하는 글

트로트가 밀려온다 트로트는 부흥할 수 있을까?

제주도 2박4일 자유여행 코스 경비 비용

금요일 금요일 밤에 이서진 나영석PD 나이는?

김해공항 주차장 요금 단기 장기 사설

경차 유류세 환급제도 환급카드 알아보기

죽기전 꼭 가봐야 할 여행지 TOP 10

동대구에서 인천공항 리무진 버스시간표 요금 가격 알아보기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