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도 인기만발 엄마의 개인생활 시리즈

이미도 인기만발 엄마의 개인생활 시리즈

1982년 5월 25일생으로 2004년에 발레교습소로 데뷔한 이미도는 영화와 드라마등에서 다양한 활동을 하며 연기력은 말할 것도 없고, 예능을 통해 독특한 매력을 허필하고 있는데요. '아빠는 딸', '굿바이 싱글', '션샤인러브', '뷰티인사이드'등의 영화와 '동네변호사 조들호2', '손꼭잡고, 지는 석양을 바라보자'등 다양한 드라마에 출연했습니다. 

2016년 4월 30일 2살 연하 회사원과 비공개 결혼식을 올리고 두 사람을 꼭 빼닮은 이쁘고 귀여운 아들 도형군과 행복한 모습을 SNS를 통해 보여주고 있습니다. 

최근 이미도 SNS에 올라오는 두 모자의 투샷이 심상치 않아 화재가 되고 있는데요, 평범한 일상중에도 예능의 끼를 마구 보여주는 엄마 이미도와 보기만 해도 엄마미소가 지어지는 마냥 순한 아들 도형군의 케미가 엄청납니다. 

엄마의 흔들림에서 보이는 유쾌함과 도형이의 '어....엄마..??' 표정이 킬링포인트!!

어...엄마?? 2!! ㅋㅋㅋㅋ 이 세상 텐션이 아닌 엄마와 세상 순한 아들 도형이 ㅋㅋㅋㅋ 엄마가 뭘하든지 순둥순둥 도형이 덕분에 엄마의 개인생활 시리즈가 더 흥하는것 같습니다. 

엉? 이건 평범한 사진이네? 했는데 뒤에분이 시강 ㅋㅋ 알보고니 이미도의 엄마이자 도형군의 할머니라고 하네요. 엄마의 개인생활 시리즈에 이어 외할머니의 개인생활 시리즈를 요청하는 팬들이 많아졌다는데요. 할머니앞에서는 엄마 이미도도 순둥순둥~ ㅎㅎ

행복해 보이는 사진도 너무 좋고 귀여운 순둥이 도형이도 너무 예쁘죠^^?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과 SNS에서 이미도씨의 엄마의 개인생활시리즈 기대하겠습니다. 


추천하는 글

독도는 우리땅 바뀐 가사와 이유

남산케이블카 요금 운행시간 타는곳 알아보기

가상계좌 입금가능시간 은행별 알아보기

싱가포르 여행 가볼만한 곳 TOP 10

은퇴한 우사인 볼트 금메달 갯수 몇개?

홍콩반점 0410 메뉴 가격 매장 영업시간 알아보기

온누리 상품권 사용처 가맹점 알아보기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