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반점 0410 메뉴 가격 매장 영업시간 알아보기

홍콩반점 0410 메뉴 가격 매장 영업시간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여러분은 짜장면 좋아하시나요~^^? 저는 엄청 좋아하는데요. 저 나이 또래면 짜장면 싫어하시는 분이 많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 백종원씨의 중국집으로 잘 알려진 홍콩반점0410은 흔히 홍콩반점이라고 불리는데 제 직장 사무실 가까이에도 있어서 자주 가곤합니다. 어디어디 있는지, 메뉴는 뭐가 있는지 함께 보도록 하시죠^^ 

위에 메인사진 보시면 불향이 가득한이라고 하는데 그런거 모르는 입맛이라 그냥 맛있다 라고 생각하고 먹습니다. 불향이 뭔지 잘 모르겠네요ㅎㅎ 홍콩반점은 더 본 코리아라는 회사에서 개발한 브랜드중 하나인데요 잠시 더 본 코리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죠

94년도에 법인 설립했다고 하니 벌써 20년이 더된 회사입니다. 일부지역에 백종원 거리가 있을 정도로 다양한 메뉴가 있는데요 저희 회사 앞에 홍콩반점외에도 인근에 백철판 빽다방등 다양한 가게가 있습니다. 브랜드 개수도 10여가지가 넘어가고 있고, 테스트브랜드도 있어서 점점더 백종원씨 브랜드는 더 많아질 듯 합니다.

메뉴는 늘 고민이죠 짜장먹을래 짬뽕먹을래? 그래서 나온 짬짜면 ㅎㅎ 여담이지만 가수 테이씨는 짬짜면이 이해가 안간다네요 ㅋㅋㅋ 대식가로 소문난테이씨는 그냥 두개시켜 먹으면 되지 무슨 짬짜면이냐는 반응이랍니다. 잠시 딴얘기를 했네요. 다시 메뉴로 가겠습니다. ㅎㅎ

짬뽕의 가격부터 보시겠습니다.  짬뽕 5,500원, 짬뽕밥 6,000원, 고추짬뽕 6,500원, 고추짬뽕밥 7,000원입니다.

다음은 짜장면과 고추짜장. 각각 4,500원, 5,500원입니다. 곱빼기는 1,000원 더 비싸구요. 정말 짬뽕과 짜장.. 고민되는 메뉴네요. ㅎㅎ

짜장밥과 볶음짬뽕도 맛있는데요. 저는 홍콩반점의 최애메뉴는 볶음짬뽕입니다. 이집 볶음짬뽕 맛집입니다. 강추!! 둘다 6,500원이구요~

다음은 여럿이가면 한번쯤 시키는 쟁반짜장과 탕슉!!

푸짐한 쟁반짜장은 12,000원 탕수육은 소,중,대로 각각 11,000원, 13,000원, 16,000원입니다.

깐풍기와 냉짬뽕도 있구요. 저는 홍콩반점에서는 깐풍기를 먹어보지 않아서 잘 모르겠지만 냉짬뽕은 상당히 별미였어요~ 요것도 강추! ㅎㅎ

중화냉면, 해물육교자도 아직 시식전이네요. 먹어볼거 많아서 좋군요 ㅎㅎ 군만두는 반접시도 주문이 가능합니다. 배부를것 같다면 군만두는 반접시만 주문하셔요~ 옛날에는 차가면이라고 여름한정 메뉴도 있었는데 없어졌나보네요. ㅎㅎ 매장 영업시간도 알아볼까요?

이제 매장과 영업시간을 알아보겠습니다. 홈페이지에서 영업점 검색을 하니 금방 찾을수 있는데요. 제가 살고 있는 부천 역곡점을 선택했습니다. 오픈시간부터 마감시간, 브레이크 타임, 휴일과 주차여부까지 다 나와있네요. 영업시간은 지점마다 다를 수 있으니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그 밖에도 많은 지점들이 있습니다. 총 217개 지점이라고 나오는데요. 해외지점도 있다고 해서 같이 올려봅니다. 


베트남 하노이 지역 진출을 시작으로 6개브랜드 9개매장이 있다고 하는데요. 

홍콩반점도 있다네요. 여행가서 홍콩반점만나면 상당히 반가울거 같아요~ 음식맛도 현지화가 되어있나 궁금하네요. 한국하고 많이 다를까요? 이런 글로벌한 홍콩반점 같으니! ㅎㅎ 그리고 더본쿠폰이라는 어플도 있는데요. 더본코리아의 공식 할인 어플입니다. 다운받으시면 좀더 편하게 할인이나 이벤트를 보실수 있으실거에요. 이상으로 홍콩반점 0410 메뉴 가격 매장 영업시간 알아보기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즐거운 식사하세요~^^


추천하는 글

온누리 상품권 사용처 가맹점 알아보기

주말 약국 문여는 곳 24시간 약국 찾기 휴일 지킴이 약국

헌혈 조건 자격 과정 동참합시다

캐나다 가볼만한 곳 10

다음 대통령 선거일 20대 대통령 선거일 알아보기

영종도 레일바이크 가격 씨사이드파크 요금 예약 시간

코타키나발루 그랜드보르네오 호텔 후기 숙소추천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