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조조가격 CGV 조조할인시간 알아보기

CGV 조조가격 CGV 조조할인시간 알아보기

영화를 언제 보러 가시나요~? 많은 분들이 연인과 데이트를 할때 많이 보러 가지 않을까 싶은데요. 60%이상이 2~30대 고객이라고 하네요. 그럼 시간상으로는 언제 보러 가시나요~? 아마 대부분 오후나 저녁이 많으실텐데, 오전이 영화관 관객이 더 적으니까 조조할인도 진행을 하는 거겠죠?? 

오늘은 많은 분들이 좋아하는 문화생활 중  하나인 영화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조조영화 가격과 할인시간에 관한 이야기죠. 같이 알아보록 하겠습니다. 

우리나라에 대형 프랜타이즈 영화관이라고 할만한 곳은 세군데 정도이지요. CGV와 롯데시네마, 메가박스인데 오늘은 CGV의 조조가격과 CGV조조할인시간을 알아보려고 해요. 먼저 CGV 홈페이지로 들어가주시고, 위에서 보시는 것처럼 극장메뉴에서 CGV극장을 클릭해주세요~

기본적으로 서울에 있는 CGV가 나오는데요. 서울에 30개관이 있군요(중복포함했습니다^^) 저는 경기도 부천에 살고 있고, 역곡점이 가까워서 경기도를 클릭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경기도에도 40의 CGV영화관이 있습니다. 영화관이 참 많네요 ㅎㅎ

경기칸으로 이동하셨다면 CGV역곡 클릭! 저는 CGV역곡을 하지만 이 글을 보시는 분들은 여러분들 근처의 CGV를 검색해보셔요~

이렇게 나옵니다. 보시는 페이지에서 상영시간표, 위치, 주차안내까지 받으실수 있으니 역곡 CGV뿐 아니라 CGV주차가 궁금하시면 이렇게 들어오시면 됩니다. 오늘은 조조가격을 보려고 하는 거니까 밑에 조금 작은 글씨로 관람가격안내라고 나와있는 탭을 눌러주세요~ 조조영화는 가격 할인이 메리트죠? 얼마나 많이 할인을 해줄까~ 기대하며 들어가봅니다. 

관람가격 안내를 누르니 기본 자리에 대한 가격 공지가 나옵니다. 나와있는 가격은 스탠다드존으로, 프라임존과 이코노미존이 따로 있습니다.

바로 밑에 조조부터 심야까지 시간대별로 잘 알려주고 있습니다. 뭔가 굉장히 체계적인거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네요. 이렇게나 종류가 다양했나요? 조조할인시간부터 정리해보자면 평일 기준 오전 6시~10시가 조조할인시간으로 가장 저렴하고, 점차적으로 가격이 올라 오후 4시~10시까지가 가장 비싼 금액이네요. 그리고 다시 천원씩 내려가서 CGV심야영화가격이 8,000원입니다. 주말은 조조와 심야를 제외하고 다 같네요. 

조조가격은 평일은 2D가 7,000원, 주말은 천원더 비싸집니다. 그리고 주말기준에 금요일도 포함되네요. 월~목의 가격과 금~일의 가격으로 나뉩니다. 금요일에 가시면 평일로 착각하기 쉬울거 같아요~

스크린X나 스위트 박스 2D의 가격입니다. 스위트박스가 바싸군요.. ㅋ 영화관람가격이 점점 오르는 느낌이네요^^;; 

마지막 스위트박스 3D가격입니다. 최대 18,000원까지 있네요. 주말조조는 12,000원으로 최대 6,000원할인이 됩니다. 

하단에 보시는 것처럼 이 가격사항은 CGV역곡에 한해 적용된다고 합니다. 다른곳을 몇군데 확인한결과 비슷하거나 1,000원정도의 차이를 보이고 있습니다. 그래도 CGV역곡 말고 우리지역의 극장을 알아보고 싶으시다면 꼭 홈페이지에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조조영화보러 아침형인간이 되어야겠어요^^ 즐거운 영화관람하시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추천하는 글

베트남 다낭 호이안 자유여행 경비

동남아 크루즈 여행 가격 비용 여행상품 알아보기

겨울축제 가볼만한곳 2019년 12월

부산 송도 해상 케이블카 가격 예약방법

보라카이 자유여행 경비

삼척 해양레일바이크 티켓예매 예약 금액

여행매거진에서 발표한 내년에 가볼만한 곳 베스트10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