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가볼만한 곳 10
- TOP 10
- 2020. 1. 9. 00:50
캐나다 가볼만한 곳 10
나를 환영해주는 것만 같은 분위기, 활기한 도시, 그리고 경외심을 불러일으키는 풍경은 모든 여행자의 가고싶은 여행지 목록에 캐나다를 올려놓는 이유들입니다. 북아메리카에서 가장 큰 나라인 캐나다는 화려한 해안선, 웅장한 산, 넓은 초원 아름다운 숲, 북극 툰드라가 있는 거대한 땅입니다. 캐나다에는 볼 것이 너무 많습니다. 많은 경험을 할 수 있으며, 지금 캐나다에서 꼭 가봐야 할 10곳을 같이 보도록 하겠습니다.
10. 나이아가라 폭포
나이아가라 폭포는 캐나다에서 가장 아름답고 인기있는 자연 명소로 매년 수백만명의 방문자가 나이아가라 폭포를 찾고 있습니다. 토론토에서 차로 약 1시간 거리에 있는 미국 국경을 따라 위치한 이 거대한 폭포는 57미터의 높이를 자랑하는데요. 나이아가라 폭포의 정상에서 나이아가라 협곡과 폭포를 함께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요?
9. 하키 명예의 전당
토론토 시내에 있는 하키 명예의 전당은 전설적인 스타 하키선수들의 역사를 볼 수 있는 곳입니다. 이 홀에서 가장 중요한 곳은 NHL 트로피를 모두 볼 수 있는 "The Great Hall"입니다. 자신이 하키선수가 되어보고 싶다면 플레이 존에서 가상 하키게임을 하거나 하키 골키퍼를 하는등 즐거운 시간을 보낼수도 있습니다.
8. 밴프 국립공원과 록키 산맥
앨버타주의 웅장한 로키산맥 중심에 위치한 밴프 국립공원은 캐나다에서 가장 아름다운 경치를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눈 덮인 봉우리 청록색 호수, 그리고 빙하가 마음을 빼앗아 갈 것입니다. 이 공원에서 가장 아름다운 장소는 레이크루이스로 주변 산 들이 푸른 물에 매혹적으로 반사되는데요. 만약 당신이 밴프에서 겨울스키를 즐긴다면 밴프는 평생에 잊지못할 장소가 될 것입니다.
7. CN타워
CN타워는 토론토에서 가장 인기있는 랜드마크이자 도시에 도착하면 가장 먼저 방문해야 할 관광지입니다. 꽤 오랫동안 553.33미터 높이의 CN타워는 가장 높은 타워였습니다. 타워를 방문하기에 가장 좋은 시간은 일몰 직전으로 낮에는 도시 전체를 볼수 있고, 밤에는 도시의 불빛으로 아름답게 빛납니다. 이 타워에서 특히 눈에 띄는 것은 유리바닥, 고속 엘레베이터 및 360도로 돌라가는 레스토랑입니다. 이 레스토랑은 당신을 하늘에서 식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줍니다.
6. 휘슬러
밴쿠버에서 차로 약 2시간 거리에 있는 휘슬러는 유명한 마을이자 스키리조트입니다. 휘슬러는 주로 겨울 스포츠 지역으로 여겨져왔지만 산악 자전거와 골프로도 유명해져 여름휴양지로도 손색이 없죠. 일년 내내 멋진 분위기를 여행자들에게 제공합니다. 2010년 동계 올림픽이 열렸으며 이로 인해 이 마을은 엄청난 인기를 얻었습니다. 이 지역은 최고의 스키, 식사, 호텔, 및 기타 액티비티 기회와 함께 숨 막히게 아름다운 산의 경치를 제공합니다.
5. Hopewell Rocks / Bay of Fundy
캐나다 동부 해안에서 베이 오브 펀디는 아름다운 자연의 경이로움의 대명사로 쓰입니다. 뉴브런즈윅과 노바스코샤 사이에 위치한 이곳은 당신을 놀라게 할 텐데요. 방문하기 가장 이상적인 시기는 봄과 여름입니다. 당신은 매일 약 2천억 톤의 물이 흐르는, 지구에서 가장 높은 조수를 보게 될 것입니다. 캐나다에서 방문하기 가장 좋은 곳 중 하나인 이곳은, 다른 곳에서는 거의 볼 수 없는 고래를 볼 수 있고, 카누와 하이킹을 즐길수도 있습니다.
4. 올드 몬트리올
아름답고 오래된 역사적인 건물들이 있는 몬트리올의 구시가지는 방문해야 할 곳 중 하나입니다. 열린 광장을 지나 말이 끄는 마차의 자갈길을 통과하는 것은 여러분들이 좋아할 것입니다. 몬트리올은 매우 활기찬 도시이지만 올드 몬트리올은 관광객들이 분위기를 즐기기위해 방문하는 곳입니다. 여기에서 보아야 할 곳중 하나는 화려한 노트르담 대성당의 내부 및 1870년대 시청입니다.
3. 카사로마
위대한 역사를 가진 장소를 방문하고 싶다면 토론토의 카사로마를 꼭 찾아보셔야 합니다. 이 고딕스타일의 주택은 1911년에 지어졌으며 헨리 밀 펠라트 경의 거주지였습니다. 겨울에는 카사 로마의 아름다운 크리스마스 장식을 좋아하게 될 것이며, 여름에는 성 바로 앞의 정원이 당신을 놀라게 할 것입니다. 카사 로마의 객실은 100년전에 사용된 독창적인 가구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이 아름다운 장소 뒤의 이야기에 대해 알게되면 더 흥미로운 것을 찾을 수 있습니다.
2. 처칠의 북극곰
캐나다에서 가장 독특한 매력 중 하나는 아름다운 북극곰입니다. 이 생물체가 허드슨 베이의 얼음위로 이동하여 캐나다의 처칠마을과 가까운 곳으로 이동을 하는 것을 볼 수 있는데요. 이 작은 공동체는 매년 가을 관광객들에게 개방됩니다. 귀여운 북극곰과의 긴밀한 만남을 즐기기 위해서는 툰드라 버기를 안전하게 이용하시면 됩니다. 가장 좋은 관광기간은 10월또는 11월입니다.
1. 스탠리 파크
밴쿠버의 가장 큰 보물 중 하나는 다운타운의 서쪽에 위치한 405헥타르 규모의 스탠리 파크입니다. 반도에 위치한 이 공원은 바다로 둘러싸여 있으며 더글러스 전나무와 붉은 삼나무가 있어 공원을 멋지게 보이게 합니다. 공원을 울리는 방조제는 걷기, 자전거 타기 및 조깅을 할 수있는 큰 길을 가지고 있고, 공원내에는 아름다운 비버호수, 밴쿠버 수족관, 로즈가든등이 있습니다.
추천하는 글
이 글을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