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 서비스센터 직영점 영업시간 알아보기

현대자동차 서비스센터 직영점 영업시간 알아보기

우리나라 뿐만 아니라 세계적으로도 수출을 많이 하는 네임드 자동차중 하나가 현대자동차인데요. 우리나라에서 많이 타다보니 당연히 수리를 받거나 애프터 서비스를 받고, 또 다른 서비스를 신청하는등 서비스센터를 찾을일도 많습니다. 

현대자동차 서비스를 받으시는 분들 중 블루핸즈 서비스센터를 이용하시는 분들도 있으실거고, 현대자동차서비스센터 직영점을 이용하시는 분들도 있으실텐데요. 오늘은 현대자동차 서비스센터 직영점이 어디있는지 알아보는 방법과 고객센터 영업시간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현대자동차 홈페이로 들어가겠습니다. 포털에 현대자동차 검색이나 주소창에 hyundai.com을 써주시면 되겠습니다.

홈페이지로 들어가시면 메뉴 상단에 고객서비스가 보이실텐데요. 눌러주시면

메뉴 아래로 다양한 메뉴가 나오게 됩니다. 그 중 블루링크 카테고리에서 고객지원을 누르시면 고객센터 안내 및 A/S안내 메뉴가 나옵니다. 그 메뉴를 눌러주세요~

그럼 직영점을 찾기전에 블루링크 카카오톡 고객센터와 현대자동차 고객센터 전화번호가 나옵니다. 

간단한 사항은 카카오톡으로 물어봐도 될거 같구요. 저는 옛날 사람이라 그런지 어플, 톡으로 해결하는것보다 조금 기다리고 시간이 걸리더라도 상담원과 통화하는게 마음이 편하더라구요. 고객센터 영업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입니다.

마찬가지로 전국 현대자동차 서비스센터의 영업시간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현대자동차 서비스센터의 영업시간은 평일 오전 08시 30분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고객센터와 마찬가지로 주말 및 공휴일은 쉽니다. 그럼이제 현대자동차 서비스센터를 찾아볼게요. 하단의 서비스센터 찾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그럼 서비스 네트워크 검색/예약이라고 나오면서 조건검색이 뜹니다. 내가 가고자 하는 지역을 검색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저는 서울 강남구로 검색을 해봤는데요.

지도상에 표시가 먼저 나오고 표시를 클릭하면 주소와 전화번호가 나옵니다. 지도로 보기 불편하신 분들은 지도 바로 아래 텍스트로 된 안내를 보시면 더 편하실거에요. 

현대자동차 서비스센터의 예약은 우측의 예약하기 버튼을 눌러서도 할수 있구요.(단 로그인해야함) 전화번호로 전화를 거신후 예약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예약한다고 바로 내일 혹은 오늘 오후 이렇게는 되지 않을수 있는것 다 아시죠? 부품준비등 시간이 필요하니 여유있게 마음가지시고 예약하시면 되겠습니다. 사람이나 차량이나 건강검진, 정기검진 잘 받아서 안아프고 건강했으면 좋겠습니다. 이상으로 현대자동차 서비스센터 직영점 영업시간 알아보기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추천하는 글

초초초간단 소불고기 황금레시피 알아보기

북유럽 노르웨이 크루즈 자유여행 경비

북유럽 크루즈 기항지 노르웨이 베르겐 플뢰옌 여행

우체국 택배 영업시간 토요일 배송시간 확인

컴퓨터 핸드폰 배경화면 여름 해변 바다

혼자 해 먹기 좋은 음식 비비고 두부김치찌개

몰디브 자유여행 경비 9박 11일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