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체국 택배 영업시간 토요일 배송시간 확인

우체국 택배 영업시간 토요일 배송시간 확인

택배를 한번도 이용해보지 않으신 분들은 아마 많이 없으실텐데요. 우리나라에도 여러개의 택배회사가 있지만 공공기과 주요문서나, 법적으로 지켜야 할 물건들이면 가급적 우체국 택배를 이용하는것이 안전성에서 좋아도 인식하고 있습니다. 약간 비싼듯하지만 넓은 사업망으로 인해 안가는 곳 없다고 알려진 우체국 택배가 사용하기 편하실 분들도 있으실겁니다.

우체국 택배가 가격면에서는 만족도가 가장 낮지만 그래도 전체 소비자 만족도에서는 1위를 차지하기도 했어요~ㅎㅎ

5개업체중 종합만족도 3.97로 소비자 만족도 1위가 우체국택배입니다. 가격을 제외하고 모든 평가항목에서 1위를 차지했네요~ 그럼 우체국 택배 영업시간을 알아볼까요??

우체국 택배 영업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토요일도 마찬가지라고 합니다. 2015년 9월 12일 이전에는 한동안 토요일 배송이 되지 않기도 했었다는데요. 지금은 토요일도 배송이 된다고 하니 토요일에도 소포를 받아보실수 있으십니다. 단 토요일에 접수업무는 진행이 되지 않고 오직 배송만 된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다음은 요금안내입니다. 요금은 우체국직원이 고객이 원하는 장소로 방문하는 우체국택배서비스와 직접 고객이 우체국으로 가는 창구접수의 요금이 다릅니다. 많이 무겁지 않고 근처에 우체국이 있다면 소포우편이 더 좋을 듯 합니다.  

이상으로 우체국 택배 영업시간과 요금등을 알아봤습니다. 이 밖에도 배송하는 개수가 많다면 할인도 된다고 하니 이용하시기 전에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우체국 택배 요금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추천하는 글

컴퓨터 핸드폰 배경화면 여름 해변 바다

혼자 해 먹기 좋은 음식 비비고 두부김치찌개

몰디브 자유여행 경비 9박 11일

세부 맛집 아얄라몰 카사베르데&탑스그릴&레드크랩

다낭 아시아파크 썬월드 입장료 시간 놀이기구

보라카이 푸카비치 다녀오기

몬테네그로 코토르 여행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