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 김호중 나이 학력 고향 과거 알아보기
- 연예 스포츠
- 2020. 2. 18. 00:20
미스터트롯 김호중 나이 학력 고향 과거 알아보기
미스터트롯의 인기가 한창입니다. 그중 실력적인면에서 트롯과 성악을 넘나드는 김호중이 대중에게 많이 어필이 되고 있는데요. 오늘은 미스터트롯의 인기견인차중 한명인 김호중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김호중의 방송출연은 이번이 처음이 아닌데요. 2009년 김천예술고등학교 재학당시 독학으로 성악공부를 한 고딩파바로티로 강호동의 스타킹에 출연을 했었습니다.
한번이 아닌 여러차례나왔는데요. 그의 스타킹 출연영상을 유튜브를 통해 RUTC아카데미 관계자들이 봤다고 합니다. 이 관계자들의 제의로 김호중은 독일 유학을 떠나게 되었는데요. 독일 유학후 성악가로 활동을 하게 되죠.
흔히 말하는 문제아였던 김호중은 중학생시절 음반매장에서 우연히 '네순 도르마'를 듣고 성악을 시작했다고 하네요. 2008년 할머니가 돌아가시면서 유언으로 "하늘에서 볼테니 똑바로 살아라"라는 말에 마음을 다잡고 조직폭력에서 탈퇴하는등 성악에 매진했다고 합니다. 여기에 서수용스승님의 헌신적인 사랑도 크게 한몫했지요. 이러한 드라마보다 더 드라마틱한 과거사로 영화도 만들어졌는데요.
바로 한석규 이제훈 주연의 파파로티라는 제목의 영화입니다. 김호중은 과거 학창시절에 폭력조직에 있었다고 고백했는데요. 김호중의 스승님이신 서수용선생님도 인정하셨습니다. 이는 스타킹에서도 이미 나왔던 내용인데 이번 미스터트롯을 통해 김호중의 과거가 한번더 재조명을 받고 있네요. 꾸준한 노력과 연습으로 대한민국 인재상, 세종은악콩쿠르 1위를 차지한 수상경력도 있다고 하니 얼마나 노력했는지를 알수 있습니다.
김호중 나이는 1991년생으로 올해 한국나이로는 30살이 되었습니다. 울산이 고향이며 김천예고를 졸업하고 RUTC아카데미를 5년수료후 한양대 성악과 중퇴로 나와있네요. 김호중은 성악을 하는 김호중으로 봐주시기보다 노래를 하는 김호중으로 봐주셨으면 좋겠다라고 이야기한 적이 있는데요. 이번 미스터트롯에 출연도 마찬가지로 성악이 싫거나 성악을 안해서 나온것이 아닌 노래라면 어떤 장르도 즐긴다는 그의 마음가짐에서 나왔다고 봐도 될것같습니다. 미스터트롯의 타장르부로 나와서 쭉쭉 승승장구하고 있는데요. 앞으로도 김호중이 미스터트롯 뿐만아니라 다양한 방송에서 자주 얼굴을 봤으면 좋겠네요. 이상으로 미스터트롯 김호중 나이 학력 고향 과거 알아보기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추천하는 글
이 글을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