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 장민호 본명 데뷔 나이 결혼 과거 알아보자
- 연예 스포츠
- 2020. 2. 19. 13:57
미스터트롯 장민호 본명 데뷔 나이 결혼 과거 알아보자
미스터트롯의 인기가 식을줄 모르고 있습니다. 2월 13일에 방송된 7회는 28%가 넘으면서 TV조선의 최고 시청률을 뛰어넘었고, 종편사상 최고 시청률을 달성했는데요. 결승전까지는 방송이 더 남아있어 자체 갱신이 다시 한번 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
이러한 미스터트롯의 인기를 견인하는데에 수많은 이유가 있고, 수많은 참가자가 있겠지만, 트로트계의 BTS라고 불리는 장민호가수도 인기의 견인차 역할을 하는 가수중 한명이죠. 장민호 가수는 우리가 알던것보다 더 많은 반전과거가 있다고 하는데요.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장민호 데뷔
장민호는 데뷔가 상당히 빠릅니다. 1997년에 유비스로 데뷔했는데요. 1집에서는 별의전설이 상당히 인기를 끌었습니다. 특히 댄스브레이크때 변형된 백다운 춤이 상당히 인기를 끌었는데요. 2집의 특급전설로 꽤 인기가 있었던걸로 기억하는데 2집이후로는 딱히 앨범활동이 없었습니다. 97년데뷔당시 장민호는 본명으로 데뷔했는데요. 장호근으로 데뷔했었습니다. 본명이 더 구수한(?) 느낌이네요^^
1997년 데뷔한 유비스로 1999년까지 활동을 했지만 이후 활동은 없었는데요. 이후 2004년 그룹 '바람'이라는 남성듀오로 다시한번 앨범을 냅니다. 이때의 이름은 '장군'이었는데요. 아무래도 장군이라는 이름이 더 찰떡이죠? 바람이라는 그룹은 앞서 활동했던 유비스보다 인지도가 훨씬 없었습니다. 이렇게 있는듯 없는듯 하다가 트로트가수 장민호로 우리 앞에 나타나게됩니다. 2011년 3월에 싱글 '사랑해 누나'를 발표했는데요. 이후 내생에 마지막 오디션 이라는 프로그램에서도 프로젝트 그룹 렌미노를 결성하지만 이내 트로트가수로만 활동을 합니다.
아아돌출신이라는 꼬리표는 트로트가수로 활동하기에 좋은것은 아닙니다 그래서 이름을 장민호로 바꿨을수도 있다는 생각이 드네요. 장민호는 싱글발매후 지방의 작은 노래교실부터 1500명 이상의 노래교실까지 전국 각지를 돌아다녔다고 합니다. 성실성과 실력으로 지금은 선배가수들도 인정을 해주고, 트로트계의 BTS라는 말이 붙을 정도로 팬덤이 막강하죠.
장민호 나이 장민호 결혼
나이가 믿기지 않을 정도로 몸이 좋죠? 1977년생으로 올해 44살인 장민호는 인천출신이라고 하네요. 97년에 데뷔했으니 햇수로 데뷔 24년차의 베터랑급 가수입니다. 나이도 있고 얼굴도 잘생겼고 평소에도 헬스등 자기관리에 꾸준하기 때문에 인기가 더 많은데요. 장민호는 결혼도 한적없고 등본도 깨끗한 완벽한 솔로라고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유부남인줄 알고 있어 인터뷰가 있을때마다 솔로라고 꼭 얘기해달라고 귀엽게 말한다고 하네요^^
미스터트롯 장민호
장민호는 미스터트롯 이전에도 인기가 많았지만 미스터트롯 출연이후 인기가 훨씬 더 많아졌는데요. 팬카페의 회원수와 인스타그램의 팔로워수도 방송이후 늘고 있다고 하네요. 미스터트롯경연에서 김호중과의 대결은 미리보는 결승전이라고 불릴만큼 주목받았는데요. 여기서 져서 탈락위기가 왔으나 추가합격자자격으로 당당히 무대에 오르게 되었습니다. 앞으로 결승까지 지 몇주가 더 남았는데 가수 장민호가 끝까지 좋은 모습 보여주면 좋겠습니다.
추천하는 글
이 글을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