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빅볼랜드 가격 후기

제주 빅볼랜드 가격 후기

원더키디가 나올것 같은 2020년도 1분기가 지나 벌써 2분기인 4월로 넘어왔습니다. 1분기는 코로나부터 N번방까지 정말 최악의 1분기를 보냈는데요. 하루빨리 자유롭게 여행을 다닐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예전에 제주도에 다녀왔던 빅볼랜드 후기나 정리하면서 여행의 아쉬움을 달래보겠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것은 제주도 액티비티 중 떠오르는 액티비티를 넘어 핫한 액티비티인데요. 바로 조브라고하는 액티비티입니다. 예전 MBC우결에서 조이 육성재커플이 왔다가기도 했고 박준형의 와썹맨에서도 왔다가고 그밖에 수많은 유튜버와 블로거들이 다녀갔습니다. 

빅볼랜드 위치입니다. 애월쪽에 있네요. 저희코스는 수요일 오전에 푸드트럭에서 간단히 식사하고 바로 옆에 있는 빅볼랜드로 갈 예정이었습니다. 조브나 빅볼랜드에 대한 사전 지식이 저때까지만 해도 전혀 없이 가는 거였는데 수요일 오전에 푸드트럭까지는 좋았으나 빅볼랜드로 가는데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문제가 뭐냐하면 제주 빅볼랜드 홈페이지에도 나와있지않은 수요일 휴무입니다. ㅠㅠ 미리가시는 분은 휴무인지 확인하고 가셔요. 포털에도 매일영업이라고 나왔는데 ㅠㅠ 뭐 그 덕에 다른 곳을 여행하고 다음날 다시 갑니다. 

가격은 이렇습니다. 예약은 따로 하지 않아도 됩니다. 편하게 가시고 바로 현장결제하시면 됩니다. 할인쿠폰은 따로 보지 못했네요^^:;;; 

근데 빅볼은 뭐고, 조브는 뭘까요? 간단히 말씀드리면 둘다 공안에서 굴러가는건데 빅볼은 공안에 물을 넣어서 탑니다. 따라서 옷이 무조건 젖죠. 하지만 그 물로 인해 안전하다고 하네요. 조브는 물을 넣지 않고 몸을 공 안쪽에 안전벨트로 묶어 고정시킵니다. 저희는 갈아입을 옷이 없어 조브를 타기로 했습니다. 조브가 코스길이가 좀 짧아 아쉬웠지만 어쩔수 없었습니다. ㅠㅠ 현장도착해서 계산하고 안으로 들어서니 멀리서 공이 보입니다. 우와! 벌써부터 재밌겠다 ㅋㅋ

손님이 저희 앞뒤로도 있더라구요. 역시 핫플레이스!

공이 상당히 크죠?

안에 보이는 파란색이 안전벨트 장치입니다. 허리, 손목, 발목을 묶어 움직이지 못하게 합니다.

여기가 시작지점입니다. 저기위에 공을 올리고 사람이 안에 들어갑니다. 빅볼안으로 들어갈때는 신발을 벗고 들어갑니다. 그리고 빅볼이 돌면서 핸드폰이나 동전등 주머니에서 떨어지면 다칠수 있어 다 빼고 타라고 합니다. 코스가 짧아 아쉽다는 생각을 하고 타기 시작했지만 막상 조브를 탔을때는 짧다는 생각은 안들었습니다. 공에 묶여 도는게 마치 놀이동산 다람쥐통 같기도 합니다. ㅋㅋ 돌때 내가 위에 있는건지 아래에 있는건지 모를정도로 정신없이 굴렀네요. 아무튼 엄청 재밌었습니다. ㅋㅋㅋ

여기가 코스입니다. 보기에도 마냥 짧아보이진 않죠^^?

앞 팀이 끝나고 올라오는 모습입니다. 공을 타고 내려가는 거라 결국은 누가 공을 가지고 와야하는데 직원들이 공을 굴려서 올라오나?라는 바보같은 생각을 잠깐 하고 있을떄쯤 차뒤에 공을 싣고, 내려갔던 사람들은 차에 타고 여유있게 올라옵니다. 신발벗고 탔었는데 뭘 신고 올지도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직원분이 공에서 나올때 바로 신을수 있도록 슬리퍼를 건네주십니다. 슬리퍼 신고 위에까지 올라오시면 됩니다. 앞팀이 내려갈떄 여자분의 비명소리가 들렸는데 저희도 긴장했네요ㅎㅎㅎㅎ

저희 차례가 왔습니다. 우오!떨린다!! 근데 재밌을거 같고 ㅎㅎㅎ

이곳은 대기석이고 오른쪽 작은 바구니는 소지품 보관함 입니다. 신발도 바구니 근처에 놔주시니 올라오시고 바로 신으실 수 있습니다. 아까도 말씀드렸듯 핸드폰도 떨어질수 있는 위험때문에 바구니에 담았습니다. 그래서 아쉽게도 공의 내부 사진을 못찍었네요. 양해를 구하고 찍었어야 했는데 이놈의 부끄러움..^^;;; 어쨌든 제주 빅볼랜드 조브를 탄 후기는 색다른 액티비티로 추천하는데 주저함이 없었습니다. 다음에 또 제주도 갈 기회가 생긴다면 미리 휴무일 알아두고 놀러가고 싶네요. 여러분들도 인기있는 액티비티인 빅볼랜드 꼭 방문해보셔요~


추천하는 글

2020/02/24 - [TOP 10] - 신혼여행지 베스트 순위 추천 2020

2020/02/19 - [TOP 10] - 세계에서 가장 잊지못할 호텔 TOP10

2020/02/14 - [분류 전체보기] - 2020년 달력 2020년 공휴일 대체휴일

2020/02/12 - [연예 스포츠] - 기생충 조여정 나이와 키 몸무게는?

2020/02/10 - [연예 스포츠] - 이미도 인기만발 엄마의 개인생활 시리즈

2020/01/30 - [분류 전체보기] - 남산케이블카 요금 운행시간 타는곳 알아보기

2020/01/10 - [분류 전체보기] - 헌혈 조건 자격 과정 동참합시다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