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서귀포 숙소 제주엠리조트 숙박후기
- 자유여행/제주도
- 2020. 2. 6. 03:00
제주도 서귀포 숙소 제주엠리조트 숙박 후기
제주도를 갈때면 보통 가볼만한 곳을 잡아두고 그 근처에 맞는 숙소를 보통 잡곤했습니다. 그런데 이번에 간 제주도는 나름 급박하게 잡은거라 관광지는 전혀 생각안하고 숙소도 가성비위주로 잡았는데요. 가성비 위주의 숙소를 찾으시는 분들께 상당히 좋은 숙소가 제주엠리조트라고 생각됩니다.
사실 제주도에 가볼만한 곳이야 너무 많고 숙소를 어디로 잡든 숙소 주위에도 볼 곳이 많죠. 그리고 대부분 렌트카로 여행하실텐데 멀어도 렌트카로 한시간반정도면 대부분 도착하기에 숙소보다 동선을 잘 짜는게 중요하다 싶어 숙소의 위치는 크게 신경안썼습니다.
제주엠리조트의 객실은 다양한 크기가 있더라구요. 이번여행은 저희 부부 두명만 쓰는거라 큰방이 필요하지 않았습니다. 작은객실을 잡았는데도 침대가 더블침대하나 싱글침대하나 해서 총 두개의 침대가 있네요. 커튼을 걷고 나가면 베란다가 나오고 테이블과 의자 두개가 있어요~
전자렌지포함 기본적인 조리도구는 다 있어서 편하게 음식을 조리할 수도 있습니다. 저희는 첫날 야식으로 떡볶이 시켜먹고 다음날 남은 떡볶이에 라면넣어서 라볶이 조리해 먹었습니다. ㅎㅎ 제주도에도 배달이 잘 되니 너무 좋군요 ^^
더블침대 옆으로 수납공간과 거울이 있고,
바디워시와 샴푸, 린스가 있습니다. 샤워타올은 없으니 준비해 가시면 좋을것 같아요.
세면대에 비누가 있고 칫솔, 치약등은 없습니다. 로비에서 판매하고 있어 준비를 못해가시면 사셔도 될것 같아요~ 수건은 들어갔을때 4개가 있고 냉장고에 생수 작은 병으로 두개가 있습니다. 이것들은 다음날 매번 새로 채워지구요.
조식세미부페가 맜있다고 하더라구요. 1인 8,000원인데 지금은 이벤트 기간이라 6,000원이라고 들었지만 아쉽게 이용을 못했습니다. ㅠㅠ 이벤트가 언제까지인지 모르겠네요^^;;;
호텔 바로 뒤편에 엉또 흑돼지라고 고깃집이 있는데요. 목살과 오겹살 전문으로 맛은 괜찮았습니다. 저녁에 숙소근처에서 고기 먹고 싶을때 먹으면 좋겠네요. 아래에 엉또 흑돼지 메뉴와 가격이 있으니 침고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스카이라운지도 옥상에 있다고 되어있지만 현재는 운영하지 않는다고 해요. 호텔에 전기차 완속충전기가 있어 밤에 주무시기전에 충전하시면 다음날 전기차이용하는데 큰 무리가 없어보였습니다. 근처에 주상절리등 볼거리도 많아 여행하는동안 동선짜기는 편했습니다. 이상으로 제주도 서귀포 숙소 제주엠리조트 숙박후기포스팅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추천하는 글
이 글을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