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다인오세아노 호텔 후기 추천!!

제주도 다인오세아노 호텔 후기 추천!!

제주도 다인 오세아노 호텔은 이번 제주여행에서 묵었던 3곳의 호텔중 가장 좋은 호텔이었습니다. 물론 가장 비싸기도 했구요^^;;; 루프탑수영장이 호텔의 즐거움을 배가시켜주는 곳이었는데요. 루프탑수영장 말고도 인근에 드라이브코스와 가볼만한곳들이 많아 좋았습니다. 제주도에서 루프탑수영장이 있는 호텔이나 리조트는 여러곳이 있지만 다인 오세아노호텔도 추천합니다. 

그럼 좀더 자세하게 들여다 볼까요?

위의 사진은 다인오세아노 호텔에 있는 홈페이지에서 들고온 사진입니다. 바로 앞에 애월 바다가 탁 트여 뷰가 너무나도 아름다운데요. 실제로도 바다가 잘 보여 너무 좋았습니다. 


들어오자마자 발코니로 달려갔습니다. 사진에서 보시듯 의자 두개와 작은 테이블이 있고, 저희부부는 저기서 노을이 질때즈음 콜라 한잔했습니다 ㅎㅎ 제주도에서는 제가 살고 있는 서울에서와 달리 그냥 자연을 보고만 있어도 힐링이 되는것 같아 너무 좋았습니다. ㅎㅎ

침대도 넓구요, 커피머신을 비롯 공간이 상당히 넓었지만 저희는 하루만 묵었던지라 별 사용은 안했습니다. 아이 있으신분들이 오셔도 넓어서 불편함이 없으실거에요~

욕조에 거품도 올라오고 마사지기능도 있어서 시원하게 반신욕 했습니다. ㅎㅎ 욕조옆에 세면대 있고 그 안쪽으로 샤워부스가 따로 있어서 동시에 두명이 씻는 것도 충분히 가능!

이게 가장 좋았습니다. 반신욕 하는데 테레비!!! 텔레비전이 샤워부스 문위에 똭!!! 오오오 완전 내 스타일! 반신욕하면서 한끼줍쇼 재방송 한편을 다 봤습니다. 엄청 편하더라구요.

룸 한바퀴 다 둘러보고 루프탑수영장을 가보려고 합니다. 이용하진 않을거고 그냥 사진만 찍으려구요. 루프탑이 이쁘긴 하더라구요. 싱가폴 마리나베이 루프탑수영장 느낌입니다.

수영장을 지나 조금더 안쪽으로 가면 따뜻한 온수풀도 있어서 수영하고 약간 춥다 싶으면 온수풀에 들어가시면 좋을것 같았습니다. 루프탑이다보니 해지는 걸 바로 보면서 물놀이를 즐길수 있습니다.

저녁에 출출해서 간식먹으러 올라왔는데요. 올라오면서 수영장이 또 다른 매력을 보여주네요. 위에 돔 형태의 커버가 반쯤 닫혀있었고, 전등불이 이뻤습니다. 카바나는 다 닫혀있었구요. 호캉스를 즐긴다면 이곳에서 카바나 이용하면서, 책도 읽고 간식도 먹고, 그렇게 즐기고 싶었습니다. ㅎㅎ

해물라면! 해물이 진짜 많이 들어가 있어요. 라면은 맛없기 힘들지만 이곳라면은 상당히 맛있네요.ㅎㅎ 국물까지 원샷하고 왔습니다. 주차장쪽에 키즈풀이 따로 준비되어 있으니 아이랑 같이 오신 부모님들은 아이들이 즐길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될거 같아요. 

호텔 1층에 투섬플레이스가 있고 호텔을 이용하면 아메리카노 1+1쿠폰을 주십니다. 저희는 체크아웃하면서 이용했구요. 그 밖에도 렌트카 할인이벤트, DJ PARTY 이벤트등 다양한 이벤트들이 홈페이지에 잘 나와있습니다. 호캉스를 즐기실 예정이시면 홈페이지에서 어떠한 이벤트가 있는지 확인하시면 다인 오세아노에서 호캉스를 보다 더 잘 즐기실수 있으실거에요. 즐거운 제주여행되세요~^^ 이상 제주도 다인오세아노 후기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추천하는 글

[여행 issue] - 현대 다이너스카드 발급 중단 앞으로의 전망은?

[가볼만한 곳] - 레드벨벳도 타본 여수경비행기 스카이투어 가격 코스

[여행 issue] - 대한민국 우리나라 국제공항 목록

[크루즈 여행/노르웨이 북유럽 크루즈] - 노르웨이 크루즈 여행 예매 가격

[자유여행/베트남 다낭 호이안 여행] - 다낭공항 라운지 다이너스 카드

[자유여행/보라카이 자유여행] - 보라카이 선셋세일링 후기 가격과 팁

[여행경비] - 지중해 크루즈여행 비용 가격 후기 생각보다 싸다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