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 창이국제공항 환승시간 알차게 보내기

싱가포르 창이국제공항 환승시간 알차게 보내기

싱가포르 창이공항은 전세계적으로 많이 알려진 공항 중 하나입니다. 스카이트랙스 선정 최우수 공항에도 최근 2019년까지 7년연속 1위레 오르는 위업을 달성했습니다. 뿐만아니라 레저부문 최고의 공항, 아시아 최고의 공항 타이틀도 유지했는데요. 공항에 레져라고 할만한게 있을까? 싶으신 분들은 꼭 창이공항에서 환승을 경험하시기 바랍니다. 

1주일에 5000번이상의 도착 및 출발로 많은 승객들을 세계 곳곳에 모셔다드리며 4개의 터미널에 수많은 즐길거리가 많은데요. 여러분들이 환승하신다면 어떠한 것들을 할 수 있을까요?


1. 무료 싱가포르 관광

환승시간이 적어도 5.5시간이 남아있는 분들께 추천해 드립니다. 무료 싱가포르투어를 이용해보실수 있는데요. 싱가포르의 놀라운 경관, 소리, 밝은 빛을 경험하실수 있습니다. 헤리티지투어는 매일 5회 실시되며, 시티투어는 매일 2회 운영됩니다. 예약은 투어시작 한시간 전까지 가능합니다. 물론 여권과 항공권은 필수이구요! 관광지를 둘러볼 수 있는데 무료라니! 하지 않을 이유가 없겠죠^^?


2. 공항에서 즐기는 오락실!

창이공항은 무료 영화관과 XBOX360, 플레이스테이션등을 즐길수 있는 엔터테인먼트 층이 있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영화나 게임을 원하지 않는다면, 스포츠바에 가셔서 백주를 마시며 스포츠경기를 보고, 다른 사람들과 이야기를 할 수 있습니다. 또한 공항에 있는 유아 전용구역에서 여러분이 책이나 잡지를 보는동안 여러분의 자녀들은 즐겁게 놀수 있죠. 

3. 창이공항 정원

환승을 하신다는 이야기는 비행을 하셨다는 이야기죠. 그리고 또 비행이 남았다는 이야기이기도 하구요. 갑갑한 공기로 불편을 느끼시는 분들은 창이공항의 정원에 방문해보시기 바랍니다. 터미널1은 100종이 넘는 선인장과 연못에 떠 있는 수련을 볼 수 있고, 터미널2는 해바라기를 보실수 있습니다. 터미널 3은 공항 최초 1,000마리가 넘는 나비를 보실 수 있으실거에요. 


이외에도 수영장, 마사지등 약간의 비용을 지불하면 즐길 수 있는 것들이 너무 많습니다. 어떠세요~? 직항편을 싱가포르 환승으로 바꾸고 싶어지지 않나요? 이상 싱가포르 창이국제공항 환승시간 알차게 보내기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추천하는 글 

현대자동차 서비스센터 직영점 영업시간 알아보기

초초초간단 소불고기 황금레시피 알아보기

북유럽 노르웨이 크루즈 자유여행 경비

북유럽 크루즈 기항지 노르웨이 베르겐 플뢰옌 여행

우체국 택배 영업시간 토요일 배송시간 확인

컴퓨터 핸드폰 배경화면 여름 해변 바다

혼자 해 먹기 좋은 음식 비비고 두부김치찌개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