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나트랑 여행 항공권 가격

베트남 나트랑 여행 항공권 가격

일본의 노노재팬의 여파로 일본여행은 대부분의 한국분들이 가지 않고 있습니다. 노노재팬이 끝나더라도 자발적 불매운동은 지속되었으면 좋겠는 1인인데요. 아무튼 베트남 나트랑 여행을 가기 위해 항공권 가격을 알아보고 있었습니다. 최근 제주항공에서 찜특가를, 그리고 에어서울에서 1월 14일부터 사이다 특가를 진행했는데요. 컴퓨터도 느리고 손도 느린, 성격만 급한 저는 특가 구입 실패... 실패한것이 열받아서라도 다른 티켓을 알아보자 하고 덥석 예매를 했습니다. 

저는 보통 스카이스캐너에서 예약을 진행하는데요. 사실 빠른 시일내에 가고 싶었지만 여의치 않아 4월 9일~4월 16일로 예약을 했습니다. 

말씀드린 4월9일~16일로 하니까 두명 합쳐서 왕복 45만원정도네요. 중간중간 다른 날짜의 가격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스카이 스캐너는 출발일을 다르게 찍으면 도착일자의 가격도 변하더라구요. 왜 그런지 전혀 모르겠지만 참... 어렵네요 ㅎㅎㅎ 1월은 구정기간이 비쌉니다. 2월로 넘어가 보면,

이정도의 금액대 네요. 2월이 다 비싸요. 물론 이리저리 클릭을 해보시면 가격이 변하기 때문에 저렴하다 싶은 항공권을 찾으실수도 있습니다. 

3월대면 확실히 싸죠? 3월말쯤이면 10만원 후반대도 보이기 시작합니다. 말씀드렸듯 출발일을 고르시고 도착일까지 고르시면서 이리저리 움직이시면 될거 같아요. 그리고 항공권가격은 수시로 변하기 때문에 이글을 보셨어도 직접 들어가시면 또 다른 가격이 제시될거에요~ 나트랑 잘 다녀오겠습니다(100일뒤에ㅎㅎ). 


추천하는 글

코펜하겐 공항 숙소 추천 퀄리티 에어포트 호텔 단

코타키나발루 C'haya 시하야 차야 호텔 후기

다낭 바빌론 스테이크 다낭 맛집 가격 후기

베트남 다낭 호이안 숙소 추천 선라이즈리조트 가격 후기

북유럽 크루즈 기항지 노르웨이 베르겐 플뢰옌 여행

베트남 다낭 호이안 환전 꿀팁 환율비교

베트남 다낭 호이안 자유여행 경비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