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 알아보는 법

안성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 알아보는 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안성 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 알아보는법을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사실 저는 안성이란곳을 잘 모르고 그냥 안성탕면(안성탕면이라는 이름의 유래는 농심의 브랜드 스토리에 가보면 안성이라는 지역명을 끌어왔다고 합니다.)또는 안성맞춤이라는 단어에서만 알았지 사실 안성이라는 지역 자체는 잘 몰랐는데요. 얼마전 안성의 너리굴 문화마을이라는 곳에서 일정을 진행하면서 우연히 참가하게 되면서 관심이 생겼습니다.

너리굴문화마을이라는 곳을 가려면 우선 안성터미널을 가야할것 같아 찾아봤는데 정보가 많이 없더라구요. 그래서 알아봤는데, 안성터미널 가시는 분들은 출발지역에서 검색하시는걸로 하고, 저는 안성터미널에서 타지역을 가는 버스시간표를 알아보는 방법을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안성시외버스터미널로 들어가주세요 시외버스터미널이든 고속버스터미널이든 종합버스터미널로 연결이 됩니다.

홈페이지 메인사진입니다. 좌측의 터미널소개부터 눌러보겠습니다.

지도와 주소가 나오네요~ㅎ 저는 안성지리를 잘 몰라서 지도를 보고 어디구나!하고 감이 오지 않지만 안성분들은 잘 아실수도 있으시겠지요^^?

이제 운행정보를 보겠습니다. 굉장히 많은 곳을 갑니다. 시간표 알아보는 법은 바로 이곳 운행정보에서 알아보시면 되겠습니다. 좌측의 시외버스예매와 고속버스예매가 있는데 시외버스예매는 버스타고예매페이지로 넘어가고, 고속버스예매는 코버스예매페이지로 넘어갑니다.

위의 목적지를 다 선택해볼수는 없고 저는 여행을 좋아해서 공항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김포공항먼저 볼게요. 안성에서 김포공항으로 가는 버스는 얼마나 있을까요?

오전 05시 05분이 첫차, 18시 30분이 막차입니다. 길면 두시간의 텀이, 짧으면 한시간 텀이 있으니 미리 보고 잘 맞춰 타야겠네요. 5분, 10분 차이로 버스를 놓친다면..ㅠㅠ 미리미리 시간을 확인해야겠습니다.

다음은 인천공항을 눌러보았습니다. 배차가 김포공항보다 훨씬 많네요. 1페이지만 올려드렸고 2페이지까지 있습니다.2페이지는 배차가 하나밖에 없네요. 막차는 저녁 5시 20분으로 막차 시간이 좀 빠르긴하네요. 새벽과 오전시간에 인천공항가는 버스가 몰려있습니다. 이상으로 안성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 알아보는 법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버스시간이 언제 바뀔지 모르니 김포공항가시는 분도 인천공항가시는 분도꼭 홈페이지 다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추천하는 글

싱가포르 창이국제공항 환승시간 알차게 보내기

현대자동차 서비스센터 직영점 영업시간 알아보기

초초초간단 소불고기 황금레시피 알아보기

북유럽 노르웨이 크루즈 자유여행 경비

북유럽 크루즈 기항지 노르웨이 베르겐 플뢰옌 여행

우체국 택배 영업시간 토요일 배송시간 확인

컴퓨터 핸드폰 배경화면 여름 해변 바다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