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편의점 할인카드 알아보기

세븐일레븐 편의점 할인카드 알아보기 

우리나라에도 여러브랜드의 편의점을 볼 수 있는데요. 세븐일레븐도 그중 하나입니다. 이름의 유래는 미국의 세븐일레븐의 전신이었던 회사가 7시부터 11시까지 운영했던것에서 이름을 따왔다고 하는데요. 24시간 편의점으로 이름에 있는 세븐 일레븐의 시간대는 의미가 없어졌습니다. 

그럼 세븐일레븐의 할인카드를 알아보도록 할텐데요. 홈페이지를 들어가시면 보다 자세히 알수 있습니다. 

어....라??? 세븐일레븐과 바이더웨이 편의점이 합병을 했네요??? 전혀 몰랐는데 ㅎㅎ 좀더 알아보니 바이더웨이의 할인카드등은 세븐일레븐에서도 사용이 가능하고 반대로 세븐일레븐의 할인카드도 바이더웨이에서 사용가능하다고 하네요. 바이더웨이는 세븐일레븐으로 간판이나 인테리어등 교체작업 진행중이라고 합니다.

그럼 다시 본론으로 돌아와서 할인카드에 대해 더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보시다시피 세븐일레븐과 바이더웨이 매장에서 제휴 할인카드를 사용 가능하다고 나와있네요.

SKT멤버십과 OK캐쉬백으로 할인이 가능하네요. SKT멤버십은 VIP와 골드회원은 1,000원당 100원할인, 실버회원은 1,000원당 50원할인입니다. 하루에 한번만 할인이 가능하며 일부상품은 할인불가입니다. OK캐쉬백을 세븐일레븐에서 사용하면 적립도 가능한데요. 결제금액의 0.1%가 적립이 가능하네요. 단! OCB회원만 가능합니다. 사용전 회원가입되어있는지 확인하셔요~

오 포인트와 현대카드도 세븐일레븐에서 할인이 되는 카드인데요. 오포인트카드는 포인트를 보유하고 있다면 15%까지 차감할인이 가능하며 현대카드는 M포인트를 사용하여 20% 차감할인이 됩니다. SKT멤버십카드나 오케이캐쉬백카드와 같이 담배등 일부 상품은 할인이 적용되지 않네요.

BC카드와 신한카드도 마찬가지 일부상품은 할인이 되지 않습니다. BC카드는 BC TOP포인트만 있다면 전액 할인도 가능합니다. 공짜로 물건을 사는 기분이겠네요~ BC카드 포인트 확인하고 세븐일레븐 가봐야겠어요 ㅎㅎ 신한카드도 30%나 할인이 가능합니다. 

할인카드는 다 알아봤고 멤버십카드도 있습니다. 세븐일레븐의 멤버십카드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캐시비카드, 세븐일레븐 멤버십 롯데카드, L.POINT 이렇게 세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각각 매장 적립, 할인등이 가능하며 L포인트 회원가입이 되어있어야 사용이 가능합니다. 이상으로 세븐일레븐 편의점 할인카드를 알아봤습니다. 편의점 가실때 꼭 할인카드 챙겨서 할인받으셔요~~


추천하는 글

내집마련 디딤돌대출 자격 서류 금리 알아보기

홍콩반점 0410 메뉴 가격 매장 영업시간 알아보기

온누리 상품권 사용처 가맹점 알아보기

주말 약국 문여는 곳 24시간 약국 찾기 휴일 지킴이 약국

헌혈 조건 자격 과정 동참합시다

캐나다 가볼만한 곳 10

다음 대통령 선거일 20대 대통령 선거일 알아보기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